뉴스

나는 솔로 20기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 나는 솔로 19기 최종 0커플→옥순♥상철 결혼

bling7004 2024. 4. 20. 11:20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나는 솔로’ 20기 화끈한 출발

 
 
‘나는 SOLO( 나는 솔로 )’ 20기가 화끈한 출발을 알린다.

SBS Plus와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4일(수) 방송을 앞두고 더욱 진화한 ‘솔로나라 20번지’의 뜨거운 시작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댄디한 스타일의 20기 솔로남들의 등장하자, “이번 기수가 범생이 특집이래요”라며 반가워한다.
 
송해나는 “훈남 특집 아니에요?”라고 감탄하며, 눈을 환하게 밝혀주는 솔로남들의 입성에 과몰입한다.
 
이후로도 3MC는 “이야~”라고 ‘폭풍 리액션’을 쏟아내고, 송해나는 한 ‘깔끔 댄디’ 솔로남 등장에 “나 너무 좋아!”라며 사심을 감추지 못한다.

잠시 후, 한 솔로남은 “사람이 괜찮으면 진짜 땅끝이라도 상관없다”라고 ‘롱디’까지 불사하는 ‘불도저 직진’ 멘트를 던진다.
 
또한 한 솔로녀는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돼야지”라면서 그 어느 때보다 화끈한 이성관을 드러낸다.

나는솔로 20기

뒤이어 한 솔로남은 “저와 함께하시겠습니까”라고 한 솔로녀에게 차분하게 프러포즈를 건네는데, 상대 솔로녀는 당찬 미소와 함께 “제가 워낙 승부욕이 있는 스타일라서~”라고 받아쳐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급기야 데프콘 - 이이경 - 송해나 3MC는 한 장면을 보더니, “으악!”이라고 동시에 ‘찐 텐션’을 터뜨린다.
 
직후 데프콘은 “뽀뽀했대요!”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솔로나라 20번지’에 불어닥친 ‘뽀뽀 경보’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24일(수)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최종 0커플→옥순♥상철 결혼
...20기 출연자 기대감

 
 
19기 돌싱특집이 0커플로 마무리됐다. 이후 상철과 옥순은 현실커플(현커)가 됐다.
 

17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 모태솔로 특집인 19기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그동안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제발 한 커플이라도 탄생하면 좋겠다"라고 두 손 모아 염원했으나 '솔로나라 19번지'에서는 한 커플도 탄생하지 않았다.
 
모두가 아쉬워하던 찰나, 촬영 종료 후 '현커'로 발전한 상철과 옥순이 등장했다. 두 사람은 '솔로나라 19번지'를 다시 찾아와 서로를 최종 선택하는 모습으로 감동적인 엔딩을 선사했다.
 
최종 선택의 날, 순자는 전날 빌렸던 영수의 외투를 돌려주며 직접 만든 캐릭터 볼펜과 배지를 선물해 마음을 표시했다.
 
상철은 여자 숙소를 찾아왔고, 옥순은 "내가 선택을 할 때 누군가는 상처받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힘들다"라고 영식을 의식한 발언을 했다.

나는솔로 19기

이에 상철은 "그냥 저 믿고 따라오시는 건 어떠냐?"라고 박력있게 말했다. 창문을 통해 길어지는 상철, 옥순의 대화를 멀리서 지켜보던 영식은 두 사람의 대화가 끝나자 옥순에게 다가갔다.
 
그런 뒤, "나 같은 경우는 (마음이) 안 꺾이는 거야"라며 "최종 선택은 우리한테 큰 의미가 없다.
 
여기서 선택을 서로 안 한다고 해도 계속 연락은 할 거고, (네가 좋아하는 취미인) 사진 찍는 것도 유튜브를 보고 배워보겠다"고 어필했다.
 
옥순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니까 일단 나가서 만나보는 것도"라며 영식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이날 영숙, 영철, 정숙, 영호, 현숙, 순자는 모두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반면 영수는 "'솔로나라'에서의 5박 6일은 저에게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상형에 굉장히 가까운 분도 만났다"고 한 뒤 영자에게 직진했다. 앞서 '최종 선택' 포기를 미리 선언했던 영자는 "저에게 이곳은 정말 과분한 경험"이라며 예상대로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
 
상철은 "(여러분들이) 사람 하나 만들었다"며 옥순에게 다가갔고, 영식은 "우리의 끝은 여기가 아니라 지금부터 시작"이라면서도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마지막으로 옥순은 "여기 와서 제가 몰랐던 제 자신을 알았고 깨달음을 얻고 간다"고 밝힌 뒤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이후, 옥순은 "연인이기보다는 아직까지 (상철과) 좋은 친구로만 남고 싶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나는솔로 19기

상철은 최종 선택이 종료되자, 혼자 구석에서 눈물을 쏟았다. 옥순은 그런 상철에게 다가가, "2라운드가 더 중요한 것 같다"며 다독여줬다. 급기야 두 사람은 함께 부여잡고 눈물을 펑펑 쏟았다.
 
0커플로 끝나는가 싶었던 '솔로나라 19번지'는 꽃피는 봄, '현커'가 된 상철과 옥순의 깜짝 등장으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소름돋게 만들었다. 옥순은 "최종 선택하지 않겠다고 하고 돌아서는 순간 후회했다.

그래서 펑펑 울었다. 그때 왜 그랬을까"라고 민망해했고, 상철은 "지금도 그걸로 놀린다"며 웃었다.
 
뒤이어 '솔로나라 19번지' 최종 선택 그 자리에 다시 선 상철은 "지금 너무 행복하다. 제 첫 연애가 마지막 연애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면서 옥순에게 직진해 최종 선택을 재연했다.

나는솔로 19기

옥순은 "저를 이렇게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평생 생각만 해왔는데 그런 사람을 만났다"며 활짝 웃었다.
 
심지어 옥순은 상철에게 먼저 '박력 뽀뽀'를 날렸고, 두 사람은 "내년 여름께 결혼까지 희망하고 있다"고 해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한편, 나는 솔로 19기가 끝난 뒤 20기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촬영지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는솔로 19기
나는솔로 19기
나는솔로 19기
나는솔로 19기
300x250

 

'모쏠'가고 '훈남훈녀'온다…20기,
송해나도 반할 외모 등장에
"제작진, 칼 갈았나"
('나는솔로')

 
 
'모태솔로'가 가고 나니 '훈남훈녀'특집인가. 20기라 제작진이 칼을 간 듯하다.

지난 17일 방송한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말미 예고편에서는 20기 출연진들이 살짝 공개됐다.

MC 데프콘이 "범생이 특집이란다"고 말하자 영상을 보던 송해나는 "훈남 특집 아니냐"고 되물었다.

나는솔로 20기



한 남성이 등장하자 송해나는 "너무 좋다"고 웃었고 또 다른 남성은 "상대가 괜찮으면 땅끝도 괜찮다"고 말했다.
 
또 다른 출연 여성은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되야한다"고 말했고 출연남성이 "저와 함께 하시겠어요"라고 제안하기도 했다.
 
또 다른 여성은 "제가 원래 승부욕이 있는 타입이라서요"라고 강조했다.

나는솔로 20기

특히 데프콘은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며 "뽀뽀했대요"라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한 19기 최종 선택에서는 커플 탄생에 실패했다. 그러나 '솔로나라 19번지'를 떠난 상철과 옥순이 현실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결혼까지 꿈꾸는 '확신 커플'로 거듭나 안방에 짜릿한 반전과 재미를 안겼다.
 
 


https://naver.me/xjJSnG0B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71949 https://naver.me/5MSRV8eM https://naver.me/5kkRm1i0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