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상품] 팔도 ‘비락식혜 제로’, 웅진식품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 외

bling7004 2024. 3. 29. 10:44
식혜도 제로칼로리, 팔도 ‘비락식혜 제로’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락식혜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로' 제품이다. 팔도는 설탕을 넣지 않고 기존 비락식혜 맛을 유지한 저열량 제품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김평기 팔도 마케팅팀장은 "비락식혜 제로는 '전통'과 '트렌드'라는 서로 다른 두 콘셉트를 조화롭게 녹여낸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30년간 사랑받아 온 전통 음료를 넘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음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락식혜는 지난 1993년 출시된 음료 제품으로, 지난해에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 확대에 힘입어 판매량이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팔도는 또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해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에서 할랄 인증을 받았고, 현지시장 안착을 위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비락식혜 제로 팔도 제공

300x250

[신상품] 팔도 ‘비락식혜 제로’, 웅진식품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 외

팔도 ‘비락식혜 제로’ 
팔도가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비락식혜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으로, 기존 맛은 유지하면서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했다. 

 

웅진식품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 
웅진식품이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토마토 7개 분량의 라이코펜을 담았으며, 토마토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도쿄바나나’
SPC 배스킨라빈스가 일본의 대표 디저트 기념품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그레이프스톤과 손잡고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를 출시한다.
‘아이스 도쿄바나나’는 일본 여행 필수 기념품인 ‘도쿄바나나’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로,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빵 맛이 조화를 이루며, 바나나 커스타드 리본과 바나나 퓨레 리본을 둘러 달콤함을 더했다. 여기에 카스테라 큐브를 쏙쏙 넣어 부드러운 식감까지 살렸다.

SPC 던킨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와 에그 패티,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로, 길쭉한 모양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비주얼을 살렸다.

CU 짜파게티 간편식
CU가 블랙데이를 겨냥해 짜장라면 대표 브랜드인 농심 ‘짜파게티’를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인다.
‘짜파게티 잡채밥’은 짜파게티 만능소스로 볶아낸 돼지고기 짜장 양념과 잡채밥을 함께 담았다. 
‘짜파게티 까망치킨’은 후추로 시즈닝한 치킨을 오징어 먹물로 물들여 튀겨낸 뒤 짜파게티 만능소스에 버무렸다.
‘짜파게티 치킨 파스타’는 까망치킨과 짜장 양념을 파스타면과 함께 비벼 퓨전 형태로 만들었다.
단짠단짠하게 볶은 간장 닭갈비가 들어 있는 ‘짜파게티 닭갈비 김밥’과 ‘짜파게티 닭갈비 삼각김밥’도 출시한다.
‘짜파게티 유니 짜장 버거’는 글레이즈드 번 사이에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를 잘게 다진 유니 짜장 볶음을 넣고, 계란 후라이와 더블업 치즈 토핑을 더했다.

반응형

GS25 CJ제일제당 협업 조리빵
GS25가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의 조리빵을 선보인다.
‘맥스봉 소시지빵’은 CJ제일제당의 소시지 ‘맥스봉’을 토핑한 피자빵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빵 위에 기다란 맥스봉 소시지를 두고 케첩, 마요네즈, 피자치즈를 더했다.
CJ제일제당의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주재료로 활용한 ‘고메함박 브래드’는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에 버섯, 양파, 콘 등을 더해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데미글라스 소스도 첨가, 감칠맛을 더했다. 

출처
https://naver.me/GdiOYW45
https://naver.me/xfkP5jJZ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