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라미드 게임 9,10회] 강나언 "데뷔 안 해"…김지연, 장다아 무너뜨렸다 / 장다아, 인스타 개설 하루만 팔로워 6만↑

bling7004 2024. 3. 21. 22:14

김지연, 장다아 무너뜨렸다

김지연이 ‘피라미드 게임’을 부쉈다.

2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 9화, 10화에서 김지연은 백연여고 2학년 5반 서열 전쟁의 저격수 ‘성수지’ 역으로 분해 마지막 이야기를 매듭지었다. 그는 결국 ‘잔다르크’ 수지의 반란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권선징악 엔딩을 완성했다.

수지의 피라미드 게임 부수기는 성공했다. 그는 터질 듯한 분노와 함께 등장, 고정 F등급을 뽑으려는 백하린(장다아 분)에 맞서 “난 게임을 없앨 거거든”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지는 서로의 친구들이 F등급이 될 수 있다며 게임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어플을 삭제하면 된다고 진심 어린 목소리로 설득했고, 결국 과반수가 이에 동의하면서 게임이 사라지게 되는 결과를 만들어냈다.

수지는 눈부신 성장 또한 이뤄냈다. 그는 피라미드 게임의 고안자인 하린의 악랄한 행동을 하나하나 쏟아내며 짚어내는 것은 물론, 명자은(류다인 분)이 하린에게 일말의 미안함을 느끼자 방관자들로 성을 쌓아서 게임을 만든 가해자 하린의 변명이라며 절대 당위성을 부여하지 않았다. 또한 과거에 자신도 방관자였음을 인정한 수지는 이제는 더 이상 학교 폭력을 외면하지 않는 한층 발전한 모습을 보였다.

김지연은 극 전반을 아우르면서 중심을 잡아나가는 주역으로 ‘피라미드 게임’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김지연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전편 공개됐다.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 부쉈다…방관자 인정, 장다아 악행 밝혀

 

'피라미드 게임'이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21일 공개된 티빙 '피라미드 게임' 9화, 10화에서 김지연은 백연여고 2학년 5반 서열 전쟁의 저격수 '성수지' 역으로 분해 마지막 이야기를 매듭지었다. 그는 결국 '잔다르크' 수지의 반란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권선징악으로 엔딩을 장식했다.

 

수지의 피라미드 게임 부수기는 성공했다. 그는 터질 듯한 분노와 함께 등장했다. 고정 F등급을 뽑으려는 백하린(장다아 분)에 맞서 "난 게임을 없앨 거거든"이라며 종지부를 찍었다.

반응형

수지는 친구들이 F등급이 될 수 있다며 게임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앱을 삭제하면 된다고 진심을 다해 설득했다. 결국 과반수가 이에 동의하면서 게임이 사라지게 되는 결과를 만들었다.

 

이때 그는 흔들리지 않는 눈빛으로 곧바로 앱을 삭제해 보는 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수지는 눈부신 성장을 이뤄냈다. 그는 피라미드 게임의 고안자인 하린의 악랄한 행동을 하나하나 쏟아내며 짚어냈다 명자은(류다인 분)이 하린에게 미안함을 느끼자 방관자들로 성을 쌓아서 게임을 만든 가해자 하린의 변명이라며 당위성을 부여하지 않았다.

 

과거에 자신도 방관자였음을 인정한 수지는 더 이상 학교 폭력을 외면하지 않는 발전한 모습을 나타냈다.
김지연은 타깃, 방관자, 저격수, 엔딩에 이르기까지 수지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스토리에 몰입했다.

 

이는 통쾌함과 감동을 적재적소 선사했다. '피라미드 게임'의 성수지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전편 공개됐으며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강나언 "데뷔 안 해"…엔딩까지 휘어잡은 '인성 금수저'

 

배우 강나언이 ‘피라미드 게임’으로 첫 주연작의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었다.
21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 ·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 9회, 10회가 공개, 최종회까지 강나언의 활약이 강한 임팩트를 안겼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강나언은 피라미드 게임을 없애려는 성수지(김지연 분)를 서포트하며 속 시원한 통쾌감을 안겨다주었다. 강나언은 구급차에 실려 간 후로 걱정하는 친구들과 달리 여전히 씩씩하고 당찬 임예림을 연기하며 극에 활기를 더했다.


후반부에는 데뷔보다 우정과 양심을 우선시하는 임예림의 모습이 그려져 여운을 선사했다. 강나언은 “데뷔하지 않겠습니다”라는 대사로 피라미드 게임에 참여했다는 점에 자책감을 갖는 임예림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강나언은 스스로를 반성하고 책임감을 가지는 임예림의 캐릭터성을 그려내며 엔딩에 가까워질수록 더욱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줬다. 또 강나언은 캐릭터를 탁월하게 해석, 회피하지 않고 진솔한 사과를 건네는 임예림을 보여주며 인물의 성장서사까지 완성시켰다.


‘피라미드 게임’이 묵직한 메시지를 전하며 최종회까지 공개된 가운데, 강나언은 첫 주연작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아이돌 연습생 임예림을 연기하며 노래와 춤 소화력은 물론, 내면적인 성장까지 그리며 위로까지 전했다.

 

첫 주연작인 ‘피라미드 게임’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강나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웨딩 임파서블’에서 유종희 역으로 활약 중이며 ‘괴물 신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계정 개설 하루만 팔로워 6만↑ “‘피라미드게임’ 하린 미워해줘 감사”

 

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친언니이자 배우 장다아가 '피라미드 게임' 종영소감을 전했다.

장다아는 3월 21일 소셜미디어 계정을 개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촬영 인증샷을 게재했다. 장다아의 계정은 개설 하루 만에 6만 1천 명 팔로워를 기록했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하린 역을 맡은 장다아는 "그동안 나쁜 아이 하린이를 미워해 주시고 무서워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아. 가장 듣고픈 말이었고 덕분에 큰 힘이 되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애정 어린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기억에 남는 작품이 되었길 바라며 '피라미드 게임' 안녕"이라고 인사했다.

한편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리는 작품이다.

300x250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12086638825616&mediaCodeNo=258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32171214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32177484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3211643526310

 

 

[피라미드게임 7, 8회] 강나언 선 넘은 장다아에 "넌 빠져" → 김지연 끝까지 간다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 끝까지 간다 배우 김지연(우주소녀 보나)이 '피라미드 게임'의 저격수로 끝까지 간다.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7화, 8화에서 김지연은 백연여

bling7004.tistory.com

 

‘피라미드 게임’ 강나언, 장다아 앞에서 분노 폭발

배우 강나언이 피 말리는 ‘피라미드 게임’에 호락호락하지 않은 ‘의리캐’를 완성했다. 7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

bling7004.tistory.com

 

'장원영 언니' 장다아· '솔로지옥' 신슬기, 첫인상은 합격점…꼬리표 지우기 시작

배우 장다아와 신슬기가 성공적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 각자 달고 있는 꼬리표 때문에 우려의 시선도 있었지만, 첫 연기 도전이 호평을 받는 등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지난달 29일 '피라미드

bling7004.tistory.com

 

학교폭력은 왜 사라지지 않을까…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정보 출연진

장원영 언니 장다아·'솔로지옥' 신슬기 등 신예 대거 출연 "표를 많이 받은 순으로 A부터 D까지 각자 등급이 정해질 거야. 이건 이퀄(equal) 반 안에서의 서열이야." 고등학교 학급 회의 시간에 반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