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얄로더] 이재욱-이준영-홍수주, 돌이킬 수 없는 파국...충격과 반전의 연속

bling7004 2024. 3. 21. 09:46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충격과 반전의 연속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든 7, 8화를 통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지난 20일 공개된 7, 8화에서는 지난주 강렬한 엔딩을 선사했던 스위트룸 살인사건의 전말을 담은 이야기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살인사건 현장에 있었던 ‘한태오’(이재욱)가 아무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자신의 무죄를 호소하는 가운데, 이어진 재판에선 그에게 사형 선고가 내려지는 전개가 시청자들을 충격의 소용돌이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반응형

강오 그룹을 차지하기 위해 함께 달려온 ‘강인하’(이준영)마저 ‘한태오’에게 큰 배신감을 표하며 등을 돌린 가운데, 사실 ‘강인하’가 살인사건에 연루되어 있음을 암시하는 7화의 엔딩이 또 한 번 거대한 반전을 선사했다.

이어진 8화에서는 ‘한태오’와 ‘나혜원’(홍수주)의 밀회 사실을 알고 있던 ‘강인하’가 이들의 배신을 상기하며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긴장을 고조시켰다. 또 마침내 아내인 ‘나혜원’을 협박하기에 이른 ‘강인하’의 걷잡을 수 없는 분노와 욕망의 칼날이 결국엔 ‘한태오’에게 향할 것을 예고하는 숨 쉴 틈 없는 전개가 이어졌다.

이처럼 동맹으로 엮였던 ‘한태오’, ‘강인하’, ‘나혜원’의 관계가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파국으로 향해가며 재정립되고, ‘강인하’의 옆자리를 벗어나 강오의 주인이 되기로 다짐한 ‘나혜원’과 그의 욕망을 지지하기로 나선 ‘한태오’의 새로운 결심이 공개되며 또 한 번 '로얄로더'의 흥미진진한 질주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얄로더'는 매주 수요일 2화씩, 총 12개의 에피소드가 오직 디즈니+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한상진, 악랄한 빌런..'분노 유발 호연'

 

배우 한상진이 악랄한 빌런으로 변신했다.

한상진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서 강오 그룹의 첫째 아들 강인주 역을 맡아 분노 유발 열연을 펼쳤다. 자신이 강오 그룹의 후계자임을 자처한 강인주는 마음에 들지 않으면 상대가 누구든 폭언과 폭력을 일삼으며 악질 행보를 이어갔다.

인주는 강중모(최진호 분) 회장이 쓰러진 틈을 타 눈엣가시였던 한태오(이재욱 분)를 자기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초호화 펜트하우스라는 미끼를 던졌다. 인주가 가진 모든 걸 원한다는 태오는 단호하게 그의 제안을 거절했고, 인주는 비서 모기준(권혁 분)에게 분풀이하며 안하무인 태도를 보였다.

이후 인주는 나혜원(홍수주 분)과 밀회 장면이 찍힌 사진을 빌미로 태오를 협박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태오는 인주의 횡령 정황은 물론, 그가 마약 유통에 연루된 사실을 언급하며 상황을 반전시켰다. 태오의 협박에도 조롱과 비난을 섞어 도발하던 인주는 끝내 그를 무릎 꿇게 만들며 사악한 내면을 서슴없이 드러냈다.

'로얄로더'에서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히스테리를 부리는 강인주로 분한 한상진은 그간 보여줬던 선한 이미지를 지워내고 빌런이라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광기에 사로잡혀 야망을 쫓는 인물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성공한 한상진의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다.


살인 저지른 이재욱vs악인 탈바꿈 이준영..이제는 복수극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로얄로더'가 7, 8화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인주(한상진) 살인사건의 전말이 본격적으로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이들의 엇갈린 관계성이 '로얄로더' 7, 8화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7, 8화에서는 교도소에 수감되어 죄수복을 입게 된 한태오(이재욱)의 절체절명의 위기와 서로에게 등을 돌린 한태오와 강인하(이준영)의 모습이 그려져 예측불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300x250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한태오와 악이 서린 강인하, 더욱 날이 선 나혜원(홍수주)의 눈빛을 담은 스틸 속 모습이 한층 더 복잡 미묘해질 이들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자신이 살인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는 한태오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교도소 안에서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지만, 결국 극한의 상황으로 치닫게 될 전망이다.

 

이와 반대로, 자신들의 모든 계획을 망친 한태오와의 관계를 끊고, 제일 높은 곳을 차지하기 위해 내달리는 강인하의 지독한 욕망이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교도소에 수감된 한태오를 찾아간 나혜원의 모습은 7, 8화 스토리의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충격적인 살인사건으로 나락으로 떨어진 한태오가 과연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더 이상 야망의 본색을 감추지 않는 강인하와 나혜원은 어떤 행보를 보이게 될지,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스토리 전개를 예고한 '로얄로더' 7, 8화가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출처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534963
https://www.starnewskorea.com/stview.php?no=2024032107473461827
http://www.osen.co.kr/article/G1112297487

 

 

[로얄로더] 이재욱, 괴한 습격에 병원 신세…더 큰 위기 온다

‘로얄로더’ 판을 키워가던 이재욱에게 위기가 들이닥쳤다. 13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5, 6화에서는 예측불가 전개가 그려진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강오 그룹에서 보

bling7004.tistory.com

 

[로얄로더] 이재욱 뒤엔 장마루가 있었다…천재 해커 조력자로 활약

배우 장마루가 '로얄로더'로 존재감을 알렸다. 지난 6일 공개된 디즈니+ '로얄로더'에서 장마루가 '선우완' 역으로 등장했다. 한태오(이재욱 분)의 조력자 역할이다. 천재 해커인 선우완이 컴퓨터

bling7004.tistory.com

 

‘로얄로더’ 이재욱, 온앤오프 확실

배우 이재욱이 ‘로얄로더’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재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지난 28일 첫 공개,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bling7004.tistory.com

 

[로얄로더] 피 범벅된 이재욱, 목표에 접근한다

‘로얄로더’가 1, 2회를 공개 하자마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28일 1, 2회를 최초 공개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

bling7004.tistory.com

 

이재욱, 장도연에 "너무 예뻐"…카리나 언급에는 '동공 지진'(종합)

배우 이재욱이 여자 친구인 에스파의 카리나가 언급되자 당황했다. 27일 오후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의 배우 이재욱, 이준영이 출연해 MC 장도연과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