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원더풀월드 5회] 차수연, 김남주에 김강우와 불륜 인정 "내 사진 맞아, 상처 줘서 미안" (종합) 시청률

bling7004 2024. 3. 16. 00:26

차수연이 김강우와의 불륜을 인정했다.

 

15일에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는 윤혜금(차수연)이 은수현(김남주)에게 강수호(김강우)와의 불륜을 인정했다. 

 

은수현은 남편인 강수호가 호텔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뒤를 따라가다가 강수호가 윤혜금과 만나는 모습을 목격하고 깜짝 놀랐다. 강수호가 만나고 있는 내연녀가 같은 동네에 살고 있던 주민인 윤혜금인 것. 은수현은 충격에 휩싸였다. 

앞서 강수호는 은수현이 받은 사진을 보고 "기억에도 없는 다 지나간 일"이라며 "두 번 다시 당신 실망하게 시키는 일 없을 거다"라고 변명했다. 하지만 여전히 윤혜금을 만나고 있는 모습에 은수현은 분노했다. 은수현은 과거 강수호가 윤혜금의 이야기를 했던 것을 떠올렸다. 

반응형

은수현은 강수호에게 '당신이 지금 누구랑 같이 있는 줄 안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강수호는 깜짝 놀라 복도로 나왔지만 아무도 없었다. 강수호는 급히 집으로 향했지만 그곳에도 은수현은 없었다. 

은수현은 윤혜금을 만나러 갔다. 은수현은 윤혜금에게 "아까 내 남편이랑 호텔에 왜 갔나"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윤혜금은 당황해하며 할 말을 잃었다. 은수현은 강수호와 내연녀의 사진을 보여주며 "혹시 당신이냐"라고 물었아. 윤혜금은 "미안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윤혜금은 "건우엄마 없었을 때 일이다. 볼 때마다 마음이 쓰였는데 위로에서 멈췄어야 했는데"라고 말했다. 윤혜금은 은수현에게 사진을 보낸 이가 자신이 아니라고 말했다. 이어 윤혜금은 "상처줘서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은수현은 돌아서며 "더 이상 그 입에 건우 올리지 마라"라고 말했다. 


차수연, 김강우와 불륜 인정…“위로에서 멈췄어야 했다” 

 

차수연이 김강우와 불륜을 인정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강수호(김강우 분)의 불륜을 알게 된 은수현(김남주 분)이 윤혜금(차수연 분)을 찾아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은수현은 윤혜금을 찾아갔고, 그는 “이 시간에 어쩐 일이세요”라며 당황해했다.



은수현은 “아까 내 남편이랑 호텔에 왜 갔어요”라며 직설적으로 물었고, 두 사람이 찍힌 사진을 보여주며 “혹시 당신이에요?”라고 했다.



놀란 윤혜금은 머뭇거리더니 “미안해요 건우 엄마. 그치만 건우 엄마 없었을 때 일이에요. 건우 묘원에서 몇 번 만났고 볼 때마다 마음이 쓰여서. 위로에서 멈췄어야 했는데”라고 변명했다.

 

하지만 은수현은 “묻는 말에만 대답해요. 당신이 보냈어요?”라고 하자 윤혜금은 “아니에요. 맹세코 저 아니에요”라고 답했다.


차은우, 김남주가 죽인 오만석 아들이었나

 

'원더풀 월드' 김남주가 자신과 차은우가 서로 악연으로 얽혀있음을 알게 됐다.

15일 밤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연출 이승영) 5회에서는 본인들의 삶을 흔들어놓은 범인을 찾으려는 은수현(김남주)과 강수호(김강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수현은 강수호의 뒤를 쫓은 끝에 그의 불륜 대상이 누군지 알게 됐다. 다름 아닌 옆집에 살고 있던 윤혜금(차수연)이었던 것. 강수호에게 '당신 지금 누구랑 있는지 안다'라는 문자를 보낸 은수현은 윤혜금의 집을 찾아가 "아까 내 남편이랑 호텔에는 왜 갔냐. 혹시 사진 속 여자 당신이냐"라고 솔직하게 질문했다.

당황하던 윤혜금이 "미안하다. 하지만 건우(이준) 엄마가 없었을 때의 일이다. 건우 묘원에서 몇 번 만났고, 볼 때마다 마음이 쓰여서 그랬다. 위로에서 멈췄어야 했는데"라고 하자 은수현은 "묻는 말에만 대답해라.

 

이 사진 당신이 보냈냐"고 차갑게 되물었고, 윤혜금은 "아니다. 오늘 만난 것도 이거 제가 보냈냐고 물으려고 한 거였다. 상처 줘서 미안하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이를 들은 은수현은 "더 이상 그 입에 건우 이름 올리지 말아라"라고 싸늘하게 답하며 등을 돌렸다.



집으로 돌아가자 강수호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강수호는 "미안하다. 행여나 끝난 일로 당신도 잃게 될까 봐 솔직하게 말하지 못했다"라며 용서를 구했지만, 은수현은 "아무리 위로받고 싶었어도 그건 아니다. 백번 약속해서 내가 어쩌겠냐. 내가 없었을 때인데. 근데 왜 엄마까지 그 사실을 보게 하냐"고 분노했고,

 

"미안하다. 그런데 분명 날 음해하려 이러는 거다. 내가 꼭 잡아낼 거다. 그러니 나한테 조금만 시간을 줘라"라고 애원하는 남편에게 "당분간 엄마 집에 가 있겠다. 엄마도 많이 놀랐을 텐데 옆에 좀 있어주고 싶다"라고 통보한 뒤 집을 나섰다.

오고은(원미경)은 딸이 자신을 찾아온 이유를 알고 있었지만 자세히 묻진 않았다. 그저 "엄마랑 며칠 있을래?"라며 딸이 하려던 부탁을 대신 말할 뿐이었다.

 

그런 엄마에게 미안함을 느낀 은수현은 "사진 보낸 사람 내가 찾을 거니까 신경 쓰지 말아라"라고 했으나, 오고은은 따스한 눈빛으로 "우리 그냥 휘둘리지 말자. 알면 뭐 하게, 괜히 그런 거에 휘둘려서 상처받으면 누구 좋으라고. 그게 바로 그 인간이 원하는 거다. 나도 신경 안 쓸 테니 너도 신경 쓰지 말아라. 이럴 때일수록 밥 잘 먹고 잘 자고 정신 바짝 차리고 살면 된다. 별일 아니다"라고 위로했다.


차은우와 미묘한 인연…子죽인 아내 병실서 마주쳤다

 

김남주가 김강우의 외도 사진을 파헤치는 가운데, 차은우와 의외의 장소에서 마주쳤다.


15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는 은수현(김남주)이 자신이 살해한 권지웅(오민석)의 아내 병실에서 권선율(차은우)과 마주쳤다.

지난 방송에서 은수현(김남주)은 호텔로 향한 강수호(김강우)가 앞집 이웃 윤혜금(차수연)의 방으로 찾아간 장면을 목격했다. 두 사람이 들어간 호텔 방문 앞에서 참담한 표정을 짓던 은수현은 앞서 집 앞에서 마주쳤을 당시, 강수호가 "때마다 우리 건우 보러 갔었더라. 어찌나 고맙던지"라며 윤혜금에 대해 이야기한 것을 떠올렸다. 이어 많은 생각 끝에 강수호에게 "당신 지금 누구랑 있는지 알아"라는 문자를 보냈다.

300x250

은수현은 윤혜금의 집을 찾아 "아까 내 남편이랑 호텔에 왜 갔어요?"라며 직접적으로 물었다. 불륜 사진을 보여주며 "혹시 당신이에요?"라고 덧붙였고, 윤혜금은 "미안해요. 건우 엄마. 그치만 건우 엄마 없었을 때 일이다. 볼때마다 마음이 쓰여서 위로만 해줬어야 했는데…맹세코 제가 보낸건 아니다. 상처줘서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집으로 온 은수현은 "나는 백번 양보할 수 있는데, 왜 엄마까지 그 사진을 보게 해?"라며 강수호에 따졌고, 강수호는 "나를 음해하려는 거다. 나에게 시간을 좀 줘"라고 설득했지만 은수현은 집을 나갔다.

 

강수호는 과거 함께 김준(박혁권)의 비리를 파헤치다 옷을 벗은 한형사(성지루)를 찾아가 사진을 보낸 사람을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방송국으로 찾아 온 김준에게 강수호는 "얼마 전에 아내에게 출처 없는 선물을 받았는데 의원님이 보냈습니까. 보냈든 안 보냈든 그 끝에 있으면 비싼값을 치뤄야 한다"고 경고했다.

은수현은 밥을 먹자는 권선율(차은우)의 문자에 폐차장으로 도시락을 사서 갔다. "넌 왜 그렇게 상처가 많아?"라고 물었고, 권선율은 "이 일 말고 다른 알바도 한다. 위험한 일이 돈이 된다"고 말했다.

 

권선율은 "사진은 해결 됐어요? 디카 말고 필카로 찍은거 보면 흥신소 사람은 아니다"라고 조언하며 "사람 찾는 일도 한다. 내가 뭐 더 알아봐줘요?"라고 물었다. 이에 은수현은 "아무리 안 아파도 그만 다쳐. 널 소중히 여겨"라며 약봉지를 건냈다. 이어 친구 홍수진(양혜지)을 통해 불법 도박장 CCTV에 찍힌 권민혁(임지섭)을 알게됐다.

은수현은 어머니가 받은 두 번째 사진 뒤에 적힌 인터넷 주소를 발견했다. 그 주소에는 '무단횡단 하다 트럭에 치여 중태'인 한 여성에 대한 기사였다. 이에 기사를 쓴 정진희 기자(이선희)를 찾았고, 기자는 "꼭 아셔야겠나"라며 걱정스럽게 말했다.

울고 있는 은수현을 발견한 한유리(임세미)는 강수호를 찾아가 따졌고, 강수호는 "수현이를 잃을까봐 미치도록 두렵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권선율은 권민혁을 찾아 불법 도박장을 찾았고, 경찰 단속을 피하다 다친 권민혁을 병원으로 데려다 줬다. 그 시간 은수현은 해당 기사의 피해자가 있는 병실을 찾았다. 알고보니 그 여성은 은수현이 살해한 권지웅(오민석)의 아내였다. 그리고 그의 병실에서 권선율과 마주쳤다.


김남주, 차은우에 "널 소중히 여겨"..보호자에서 원수 되나(종합)

 

15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5화에서는 은수현(김남주 분)이 권선율(차은우 분)에게 담백하게 조언하며 돕는 가운데, 방송 말미 은수현이 살인한 남자의 아내 병실에서 권선율과 마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은수현은 강수호(김강우 분)가 이웃집 여자 윤혜금(차수연 분)과 함께 호텔에 들어가는 모습을 봤다. 



은수현은 강수호에게 '당신 지금 누구랑 있는지 알아'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메시지를 본 강수호는 바로 집으로 가 은수현을 찾았지만 집에는 아무도 없었다. 

은수현은 윤혜금 집을 찾아가 윤혜금에게 "아까 내 남편이랑 호텔엔 왜 갔냐"고 물었다. 이어 은수현은 불륜 장면이 찍힌 사진을 보여주며 "혹시 당신이냐"고 질문다. 윤혜금은 "미안하다. 그치만 건우엄마 없을 때 일이다. 볼 때마다 마음이 쓰여서 그랬다. 위로에서 멈췄어야 했는데"라며 말을 얼버무렸다. 

 

은수현이 윤혜금에게 "이 사진 보낸 사람 당신이냐"고 묻자 윤혜금은 아니라며 "오늘 만난 것도 이거 제가 보냈냐고 해서 만난 것"이라고 밝혔다. 

 

집으로 간 은수현은 해명하는 강수호에게 "나 없을 때 일이라 치자. 왜 엄마까지 그 사진을 보게 해?"라고 소리질렀다. 강수호는 "어머님이 보셨냐"며 참담한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은수현은 "엄마랑 며칠 있겠다"며 오고은(원미경 분) 집으로 갔다. 

은수현은 자신을 걱정하는 오고은에게 "내가 그 사진 보낸 사람 찾을 거니까 엄마는 걱정하지마"라며 엄마를 위로하고 안심시켰다. 

강수호는 사진을 보낸 사람을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형사 출신이자 자신과 비리를 함께 파헤쳤던 한상(성지루 분)을 찾아간 강수호는 사진을 보낸 사람을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은수현은 권선율을 찾아갔다. 밥은 잘 챙겨 먹는지, 라면 지겨우면 연락하라며 담백하게 안부를 묻던 은수현은 권선율의 팔에 나 있는 상처를 봤다. 상처가 왜 이렇게 많냐고 묻는 은수현에게 권선율은 "나 이거 말고 다른 알바도 한다"며 "원래 그런 게 돈이 좀 된다"고 답했다.

 

권선율은 "사진은 어떻게 됐냐. 그거 필카로 찍은 거 보면 흥신소 사람은 아니다"라고 조언했다. 은수현은 "그만 좀 다쳐. 널 좀 소중히 여겨"라며 약을 건넨 뒤 떠났다.

시어머니 정명희(길해연 분)는 앞뒤 다른 모습을 보이며 은수현을 옥죄어왔다.

은수현은 사진에서 힌트를 얻어 찾게 된 기사를 쓴 기자와 만났다. 기자는 자신이 쓴 기사에서 사고가 난 여자의 이름이 김은민이라고 알렸다. 

권선율은 칼에 찔린 권민혁(임지섭 분)을 병원으로 데려갔다. 은수현은 김은민을 찾기 위해 병원에 갔다. 은수현이 병원에서 보게 된 김은민은 은수현이 죽인 사람의 아내였다. 그리고 그때, 병실로 들어온 권선율과 은수현이 마주쳤다. 

원더풀월드 5회 시청률 9.9%

출처
http://www.osen.co.kr/article/G1112294053 [사진 :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방송캡쳐]
https://mksports.co.kr/view/2024/193047
http://www.tvdaily.co.kr/read.php3?aid=17105115711704080002
https://m.sports.chosun.com/entertainment/2024-03-15/202403150100113320015302#_enliple
http://www.heraldpop.com/view.php?ud=202403152229285490550_1&pos=naver 시청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sly.hst&fbm=0&acr=5&ie=utf8&query=%EC%9B%90%EB%8D%94%ED%92%80%EC%9B%94%EB%93%9C
 

[원더풀월드 4회] 시청률 '불륜ing' 윤혜금, 김남주 집에 초대해 기만··뻔뻔함의 '극치'→차은우..

김남주, '순애보' 자처한 김강우 외도에 배신감 느껴 '원더풀월드' 김남주가 과거 김강우 외도를 알게 됐다. 9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 연출 이승영·정상희, 극본 김

bling7004.tistory.com

 

'원더풀 월드 3회’ 시청률 김남주, 차은우와 동병상련 “子 잃어”→김강우 불륜에 ‘충격’

‘원더풀 월드’ 김남주가 펜션 화재사건 피해자 차은우에게 자신 역시 비슷한 아픔이 있다며 자식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8일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선 형기를 마치고 출소한 은수현

bling7004.tistory.com

 

‘원더풀 월드’ 차은우, 첫 등장 어땠나…미스터리 분위기

‘원더풀 월드’ 차은우가 존재감 넘치는 등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 연출 이승영 정상희)에서 차은우는 스스로 거친 인

bling7004.tistory.com

 

‘원더풀 월드’ 차은우 뜨자, 6.1%로 뛰었다

빗속 첫 만남은 잘못된 만남의 서막일까. ‘원더풀 월드’ 아들의 무덤에서 오열하는 김남주에게 불현듯 다가가는 차은우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하며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2

bling7004.tistory.com

 

[원더풀월드 2회] 시청률 교도소 가게 된 김남주, 김강우에 이별선언...차은우와 첫만남

김남주와 김강우에게 이별을 선언했다. 2일 밤 9시 50분 방송된 MBC '원더풀월드' (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2회에서는 온수현(김남주 분)이 권선율(차은우 분)과 첫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

bling7004.tistory.com

 

'원더풀 월드' 등장인물 몇부작 정보 알아보기

장르 복수, 미스터리, 휴먼, 스릴러 방송 시간 금 · 토 / 오후 09:50 ~ 방송 기간 방송 중 2024년 3월 1일 ~ 2024년 4월 13일 (예정) 방송 횟수 14부작 기획 MBC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채널 MBC TV 추가 채널 MBC

bling7004.tistory.com

 

'원더풀 월드 1회' 시청률 김남주, 아들 죽인 뻔뻔한 가해자 차로 쳤다(종합)

김남주가 아들을 죽인 뻔뻔한 가해자를 차로 쳤다. 1일 방송된 MBC '원더풀월드' 1화에서는 은수현(김남주 분)과 강수호(김강우 분)가 심리학 교수 은수현은 처음 쓴 책이 큰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bling7004.tistory.com

 

김남주·차은우 '원더풀 월드', MBC 시청률 상승세 이어갈까

휴먼 미스터리…김남주, 6년 만에 드라마 복귀 파격적인 남성미 장착한 차은우…3월 1일 첫 방송 최근 드라마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MBC가 또 막강한 작품으로 올봄을 장식한다. '연인' '열녀박

bling7004.tistory.com

 

딸 학비만 6억↑…김남주 "자녀 교육에 심혈? 내 콤플렉스 때문"

배우 김남주가 불우했던 유년 시절로 인한 콤플렉스로 자녀 교육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퀴즈')에서는 배우 김남주가 게스

bling7004.tistory.com

 

김남주 "'원더풀 월드' 차은우랑 애인 역할 아냐, 나도 양심은 있어"('유퀴즈')

배우 김남주는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로 차은우와 함께 촬영한 비하인드를 밝혔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MBC 방영예정 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