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편스토랑] 김다현 출격... 남윤수 실물에 “너무 잘생겼다” / 진서연 조카/이정현 딸

bling7004 2024. 3. 16. 00:04

김다현, '편스토랑' 스페셜 MC 출격…"편셰프 되고 싶어"

 

가수 김다현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 MC로 출연해 팬심을 고백했다.

15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가수 김다현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청학동 트로트 요정' 김다현이 스페셜 MC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김다현은 요리를 좋아하냐는 질문에 "제 나이대가 한창 많이 먹을 시기다, 요리를 좋아한다"라며 '편스토랑'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이어 김다현은 "요리 방송 중에 최고 방송인 편스토랑을 좋아한다"라며 "보면서 편셰프가 되고 싶다고 꿈을 키우면서 열심히 보고 있다"라고 고백해 기대감을 높였다.

반응형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다현, ‘편스토랑’ 출격... 남윤수 실물에 “너무 잘생겼다” 미소

 

‘편스토랑’ 김다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1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다현이 남윤수의 실물을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다현은 “요리를 좋아한다. 요리 방송 중에 최고 방송인 ‘편스토랑’을 좋아하는데 보면서 저도 편셰프가 되고 싶다고 꿈을 키우면서 열심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MZ살림박사 남윤수도 다시 찾아왔고, 그를 본 김다현은 “얼굴이 너무 잘생기셔서”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남윤수 "187cm인데 몸무게 68kg, 살 빠져서 고민"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윤수가 '참치 세끼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MZ살림박사' 남윤수가 돌아온다.

 

지난해 12월 '편스토랑' 첫 출연 당시 하루 종일 쓸고 닦고 맛있는 음식 만들어 먹으며 행복해하는 MZ집돌이 일상을 공개한 남윤수. 이번에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300x250

남윤수는 새벽까지 드라마 촬영을 하고 돌아와 짧은 잠을 청한 뒤 기상했다. 피곤한 스케줄의 연속임에도 눈 뜨자마자 심쿵 보조개 미소를 짓는 남윤수의 모습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너무 귀엽다", "보조개 미소 예쁘다" 등 감탄이 쏟아졌다.


기상하자마자 남윤수는 휴식보다 청소, 이불 빨래 등 각종 집안일을 하느라 분주하게 보냈다. 모두들 "피곤할텐데 좀 쉬지"라고 했지만 남윤수는 "집안일은 미리미리 해야 한다. 할 수 있을 때 해야 한다"라고 부지런한 깔끔쟁이의 면모를 드러냈다.


집안일을 마친 남윤수는 체중계 위에 올라갔다. 키가 187.7cm인 남윤수의 현재 몸무게는 68kg. 남윤수는 "아… 살이 너무 빠졌는데"라며 걱정했다. 남윤수는 "촬영할 때는 신경 쓰이니까 잘 먹지 못한다. 드라마 촬영하면서 5kg 정도 빠졌다.

 

살이 빠지는 게 고민이다"라고 토로했다.
이에 남윤수는 오늘 하루는 든든히 먹겠다며 고단백 참치 세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자취생 필수품인 캔 참치를 활용해 고영양 고단백 요리들을 만들어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참치 메뉴를 쉽게 뚝딱 만들어내는 97윤수 남윤수의 참치 세끼 레시피들은 감탄을 유발했다.

 

남윤수가 참치 세끼 프로젝트를 통해 오늘 하루 체중 증량에 성공할 수 있을지, 남윤수의 캔 참치 요리들은 어떤 것일지 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AI 아니야?” 진서연 조카, 중1에 이미 완성형 미모‥녹화장 술렁

 

진서연이 아이돌 같은 비주얼의 조카를 공개했다.

3월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진서연은 조카를 향한 각별한 사랑을 드러냈다.

진서연은 “오랜만에 우주랑 통화해 봐야겠다”라며 조카와 영상통화를 했다. 진서연 조카의 얼굴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너무 귀엽다”, “너무 예쁘다”라는 감탄이 쏟아졌다.

진서연이 “얼굴 어떻게 된 거야 지금”이라고 말하자, 조카는 “못생겼어?”라고 당황했다. 진서연은 “너무 예뻐서”라고 외쳤다. 붐은 “너무 예쁘다. AI 아니야?”라고 반응했다.

진서연은 “우주는 막내 여동생의 첫째 딸이다. 결혼 전부터 맨날 조카를 보러 동생네 집에 갔다. 육아도 많이 도와줬다. 제가 너무 사랑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진서연은 조카가 어렸을 때 자신과 많이 닮았다고 전했다. 조카는 “밖에 나가면 맨날 (이모가) 엄마냐는 소리를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진서연은 “네가 너무 예뻐져서 남남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어느덧 중학교 1학년이 된 조카를 보며 진서연은 “진짜 많이 컸다. 이제 이모 옷 입어도 되겠다”라고 세월을 체감했다. 진서연은 통화 중에도 예쁜 조카의 모습을 캡처하며 감탄했다.

이모는 어떤 사람이냐는 질문에 조카는 “살짝 웃기고 이모 맨날 막춤 춘다”라고 전했다.


'44세' 이정현, 18년 세월 피한 뱀파이어 미모…"이게 관리다"

 

'편스토랑' 이정현이 18년 전과 다름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편스토랑 최연소 편셰프 남윤수가 등장했다.

이날 이정현은 딸 서아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서아는 시작부터 '아기상어'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붐 부부는 얼마 전 서아에게 옷을 선물한 바 있다. 이에 서아는 붐에게 깜찍한 영상 편지를 보내 멤버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정현은 딸을 향해 "엄마랑 붐 삼촌이 어렸을 때 방송을 많이 했다"라며 MC 붐과의 과거 인연을 공개했다.

 

2006년 당시 이정현은 MBC '만원의 행복'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 붐은 리포터로 활약했다.

 

이내 풋풋한 이정현과 붐의 모습이 자료화면으로 이어지자 스튜디오는 "진짜 고생 많이 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VCR에서 이정현은 18년 전 모습과 다르지 않은 동안 미모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붐은 "이게 관리다"라며 감탄했다.

이날 이정현은 붐을 위한 만능 바질마요네즈 요리를 선보여 침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정현은 바질마요네즈에 치즈와 노른자를 더해 한층 깊은 풍미를 더한 뒤 "보관 기간이 짧다. 일주일 안에 드셔야 한다 "라고 당부했다.

바질마요네즈를 직접 맛본 스튜디오 패널들은 "너무 상큼하다", "내가 먹은 소스 중 제일 맛있다"라며 감탄했다.


'의사♥’ 이정현, 딸 넘치는 흥에 “큰일이다, 얌전히 공부해야 하는데”

 

붐 부부가 이정현의 딸에게 옷을 선물했다.

3월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과 붐의 인연이 공개 됐다.

이정현은 휴대전화로 딸 서아의 모습을 촬영했다. 흥이 넘치는 딸 서아의 모습에 이정현은 지“나가다가 음악만 나오면 저렇게 춤을 춘다. 큰일이다. 얌전히 공부해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붐 부부가 이정현의 딸에게 옷을 선물했다.

3월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과 붐의 인연이 공개 됐다.

이정현은 휴대전화로 딸 서아의 모습을 촬영했다. 흥이 넘치는 딸 서아의 모습에 이정현은 지“나가다가 음악만 나오면 저렇게 춤을 춘다. 큰일이다. 얌전히 공부해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출처
https://www.news1.kr/articles/5352240
https://m.mk.co.kr/news/hot-issues/10965726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31532514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3152045592510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35234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3152045292510
 

(편스토랑) 류수영 닭볶음탕 차예련 “주상욱 이별 통보 후 잠수” 한채영 이인혜 출산파티

류수영, '만원 닭볶음탕' 레시피 공개…"계곡선 4~5만원" '어남선생' 배우 류수영이 '만원 레시피'를 공개한다. 8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요리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

bling7004.tistory.com

 

한채영, 초등학생 아들 공개 "20대 결혼해 18년차"

배우 한채영(43)이 초등학생 아들을 공개했다. 한채영은 1일 방송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결혼을 일찍 했다. 스물 일곱 살에 해 결혼 18년 차다. 아들은 열 한 살"이라며 "예전에는 요리

bling7004.tistory.com

 

'편스토랑' 172cm·47kg 한채영, 아침부터 삼겹 김치찜…"다이어트 안해"

‘신상출시 편스토랑’ 인간바비 한채영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20년 동안 원 앤 온리 ‘인간 바비’ 한채영이 신입 편셰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