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편스토랑) 류수영 닭볶음탕 차예련 “주상욱 이별 통보 후 잠수” 한채영 이인혜 출산파티

bling7004 2024. 3. 9. 00:11

류수영, '만원 닭볶음탕' 레시피 공개…"계곡선 4~5만원"

'어남선생' 배우 류수영이 '만원 레시피'를 공개한다.

8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요리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만원 닭볶음탕'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날 공개된 VCR에서 류수영은 "만원 닭볶음탕"이라고 외친 뒤 "계곡에서 먹으려면 4~5만원이다. 장작불 위 솥뚜껑에서 익힌 닭 매운탕 스타일의 닭볶음탕을 만들어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황금 비율 양념장을 만들기 위한 비장의 '킥'을 활용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요리를 완성한 뒤 맛을 본 그는 "이야"라고 감탄하며 닭볶음탕의 맛을 최대로 즐길 수 있는 팁도 방출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연복 셰프는 "셰프들에게 레시피는 소중하다. 그래서 정말 아끼는데, 열심히 연구해서 이렇게 공개해주니 고맙다"고 격려했다.

[서울=뉴시스] 8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가성비와 맛을 모두 잡은 '만원 닭볶음탕' 레시피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류수영의 만원 닭볶음탕 레시피가 공개됐다. 류수영은 양념 비율을 강조하며 고춧가루 4스푼, 진간장 8스푼, 설탕 3스푼이라고 알려줬다. 이어 그는 "고추장 안 쓴다. 그래야 파는 매운탕 같은 맛이 난다"고 부연했다.

류수영은 간장만 먼저 넣어 센불에 끓이고, 고춧가루와 설탕을 넣어 볶았다. 그 후 물을 넣고 류수영은 쌈장을 넣었다.

편의점 출시 후보로 한채영의 파인애플떡볶이, 차예련의 미나리김치 삼겹덮밥, 이상엽의 튀긴어묵 철판우동이 나온 가운데, 이상엽이 우승했다.


'편스토랑’ 차예련이 주상욱과 이별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주상욱과 결혼하게된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차예련은 아는 동생에 상담을 하며 “오빠도 (결혼 전에) 결혼할 마음이 없다고 해서. 연애를 하는데 나는 결혼을 하고 싶었고, 오빠는 결혼할 마음이 없더라. 그냥 지금 결혼할 마음이 없었다. ‘그래 그럼 결혼할 마음이 없으면 헤어지자’ 했다. 어차피 결혼할 마음이 없다는데, 지금 아니면 2년 정도 뒤에 하자는 거다”고 밝혔다.

반응형

이어 “그리고 휴대폰을 끄고 잠수를 탔다. 저는 밀당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의 밀당은 필요하다. 하루 이틀 정도 생각할 시간. 나는 하루만에 장문의 메시지가 왔다. ‘죽을죄를 지었다. 죽을 것 같으니까 살려달라’고”라고 덧붙였다.

차예련은 “이틀 만에 얼굴을 보고, 남편이 감정이 잘 없는데 울 것 같은 표정으로 ‘고마워 나 좀 살려줘 결혼하자’고 했다. 6개월 후 결혼했다”고 말해 듣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광고→CF 씹어먹던, 차예련 신인시절 미모 '감탄' ('편스토랑')

'편스토랑'에서 차예련이 캐스팅 쇄도했던 과거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8일 KBS 2TV 예능 '편스토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차예련은 "저를 이 자리에 있게해준 분"이라며 계적인 1세대 디자이너 지준희와 통화를 했다. 자신을  
잘 챙겨주시는 선생님이라 칭한 그는 벌써 20년 넘는 인연이라고 했다.

지춘희도 차예련에 대해 "꼬마아가씨 기억이 있다"며 과거 화보촬영 때를 언급했다. 18세때 교복입고 처음왔던 차예련을 떠올린 그는 "짧은 머리 가발 잊혀지지 않는다"며 회상, 차예련은 "날 데뷔시켜주신 분"이라며 
데뷔 한 달만에 지춘희의 서울 컬렉션 오프닝에 발탁됐다고 했다.

차예련은 "워킹 어떻게 할지 몰랐는데 잘 할 수 있다고 해 무한한 신뢰로 무대를 섰다"며 이후 덕분에 캐스팅이 쇄도했다고 했다. 

차예련은 "당시 그 쇼로 30일이면 28일 정도 화보를 찍었다"며  모든 잡지부터 CF를 섭렵, 이후 '여고괴담'으로 데뷔했다고 했다. 차예련은 "인생을 바꾸신 분 늘 감사하다"고 했다.

이 가운데 지춘희를 위해 요리를 완성한 차예련. 차장금다운 요리실력을 보였다.이를 본 브라이언은 "차예련이
배우같지 않아 5성급 호텔 셰프같다"며 감탄했다. 


'치과의사♥' 이인혜 "출산 후 50일만 첫 외출…사회랑 단절됐다" [편스토랑]

배우 이인혜가 출산 후 첫 외출 소감을 밝혔다.

8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한채영이 최근 출산한 20년 절친 이인혜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출산파티가 그려졌다. 한채영과 이인혜는 워킹맘으로서 느낀 고충과 이를 극복하기 위해 한 피나는 노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이인혜는 최근 출산한 자신을 위해 한채영이 직접 만든 요리를 보고 감동을 숨기지 못했다. 고마움을 표하며 이인혜는 "그거 아느냐. 나 오늘 출산하고 첫 외출인 거"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300x250

이를 들은 한채영이 "몇 주 됐냐"라고 묻자 이인혜는 "한 50일 됐다. 출산하고 나서 외부생활을 아예 안 한다. 바깥 생활이 아예 없고 사람과 사회랑 단절되니까 약간 외로움이 있었다. 네가 이렇게 (요리를) 해주니까 뭉클한 느낌이 있다"며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인혜는 지난 2022년 1살 연하의 치과 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이후 결혼 1년 만에 43세의 나이로 자연 임신에 성공, 지난해 12월 득남 소식을 전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출처
https://naver.me/5aq53ZKt
닭볶음탕 레시피 https://naver.me/x8EnFyJB
https://m.mk.co.kr/news/hot-issues/10960118
http://www.osen.co.kr/article/G1112289711
https://mydaily.co.kr/page/view/2024030822052463432
 

'편스토랑' 172cm·47kg 한채영, 아침부터 삼겹 김치찜…"다이어트 안해"

‘신상출시 편스토랑’ 인간바비 한채영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20년 동안 원 앤 온리 ‘인간 바비’ 한채영이 신입 편셰

bling7004.tistory.com

 

한채영, 초등학생 아들 공개 "20대 결혼해 18년차"

배우 한채영(43)이 초등학생 아들을 공개했다. 한채영은 1일 방송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결혼을 일찍 했다. 스물 일곱 살에 해 결혼 18년 차다. 아들은 열 한 살"이라며 "예전에는 요리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