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온스타일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MaxV Ultra' 역대 최고 실적 달성

bling7004 2024. 4. 19. 14:36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로 진행한 '로보락 S8 MaxV Ultra'의 판매 방송이 역대 최고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19일 밝혔다.

 

180만원대의 프리미엄 가격에도 불구하고, 단 한 시간 만에 약 4600대가 판매돼 70억원이 넘는 누적 주문액을 달성했다. 
 
특히, 이번 방송은 1분당 1억2000만원대의 주문 성과를 기록하며 CJ온스타일의 라이브 방송 역사상 최대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시성비(시간의 가성비)'와 '편리미엄(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을 중시하는 30~40대 고객층에서 특히 반응이 높았다.
 
이 연령대가 전체 구매자의 80%를 차지했다. '로보락 S8 MaxV Ultra'는 전작 대비 흡입력을 높였고, 음파진동 기술, 엣지 클리닝 기능 등 다방면에서 제품이 강화됐다. 또한, 음성으로 제어하는 '지능형 음성 도우미 기능'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

 

 
로보락은 신제품 론칭 때마다 CJ온스타일에서 업계 최초 판매 '원플랫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상세한 제품 시연과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판매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방송 역시,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인 만큼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 전략이 통했다.
 
 
18일 <로보락 FESTIVAL> 스페셜 방송을 기획해 모바일과 TV 라이브 동시 송출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
 
 
신제품에 탑재된 홈캠을 활용해 모바일/TV 등 각 스튜디오에 있는 쇼호스트들이 영상통화를 하는 등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타 채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혜택은 물론, 주문 후 익일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내일배송' 빠른 서비스도 적용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임대현 CJ온스타일 상품기획자(MD)는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로보락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 CES 컨셉을 활용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인 결과”라며 “향후에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에 대한 원플랫폼 캠페인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이달 27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로보락 S8 MaxV Ultra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보락 s8 maxv ultra

 
 

CJ온스타일, 로보락 라방 터졌다…
'1분에 1억2000만원' 판매

2024-04-19 11:24

 
180만원대 고가제품임에도 약 4600대 판매
142만명 접속… 역대 모바일 라방 최대 실적
30대 44%, 40대 35%로 30~40대 고객이 80% 육박
 

로보락 s8 maxv ultra
 
 
 
CJ온스타일은 지난 18일 업계 최초로 진행한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의 모바일과 TV 동시 라이브 방송에서 단시간 역대 최고 판매를 경신했다고 19일 밝혔다. 
 
지금까지 CJ온스타일이 진행한 로봇청소기 판매 방송 중 1시간만에 달성한 역대 최다 판매 실적이다.
 
CJ온스타일은 180만원 대 고가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한시간 만에 4600대 가량 판매하며 70억이 넘는 누적 주문액을 달성했다. 생생한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1분에 1억2000만원 대의 주문 성과를 기록했다.
 
시청자 수 또한 CJ온스타일 역대 모바일 라방 중 신기록을 달성했다. 18일 오전 10시 방송 시작부터 1시간 동안 무려 142만 명이 접속해 '로보락 S8 MaxV Ultra'의 라이브 판매 방송을 시청했다.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시성비(시간의 가성비)’와 ‘편리미엄(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을 중시하는 30~40대에게 반응이 높았다. 30대 44%, 40대 35%로 30~40대 고객이 80%을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CJ온스타일 임대현 상품기획자(MD)는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로보락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 CES 컨셉을 활용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인 결과”라며 “향후에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에 대한 원플랫폼 캠페인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 로보락 신제품 'S8 MaxV Ultra' 선판매

2024.04.17

 
11번가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S8 MaxV Ultra)’를 선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로보락 S8 MaxV Ultra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이다. 전작인 ‘로보락 S8 Pro Ultra’와 대비해 ▲1만 파스칼(pa)의 강력한 흡입력
 
▲분당 4000회의 고속 진동으로 오염 및 얼룩을 제거하는 음파진동 기술 ▲자동 돌출 사이드 브러시로 사각지대를 청소하는 엣지 클리닝 기능 등 다방면에서 제품이 강화됐다.

특히 로봇청소기를 음성으로 제어하는 ‘지능형 음성 도우미 기능’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
 
11번가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로보락 S8 MaxV Ultra를 특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오는 28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쿠폰을 발급, 신제품을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4종 키트’(필터, 사이드 브러시, 물걸레, 사이드 물걸레)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11번가는 로보락과의 꾸준한 협력을 바탕으로 주요 행사 때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폭 넓은 혜택과 함께 선보여 큰 인기를 끌어왔다.
 
로보락 인기 모델 S8 Pro Ultra의 경우 지난해 ‘그랜드 십일절’ 기간 총 141억원의 역대급 판매고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월간십일절 기간 타임딜을 통해 선보인 물량들도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매달 완판됐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맞벌이 부부, 1인 가구 확대로 매년 수요가 상승하고 있는 로봇청소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가전시장에서도 가장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상품군”이라며
 
“로봇청소기 분야 상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면서 e커머스 업계 내 11번가의 디지털 가전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보락 s8 maxv ultra
반응형

 
 

로보락, 2024년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8 맥스V 울트라' 출시

 

엣지 클리닝·직배수 시스템 갖춰…전국 하이마트 AS망 확대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2024년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로보락은 16일 오전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S8 맥스V 울트라 출시기념 론칭쇼를 개최하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론칭쇼에서는 댄 챔(Dan Cham) 로보락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총괄과 김서영 한국 마케팅 총괄이 각각 로보락의 비전과 글로벌 실적 현황, 신제품 라인업 및 CS 강화 전략을 발표했다.

신제품은 엣지 클리닝 기능과 스마트 음성안내 기능이 탑재됐고, 진공 및 물걸레 청소 기능과 올인원 도크 기능 등이 대폭 향상됐다.
 
로보락 제품 최초로 직배수 기능을 추가해 사람이 직접 해야 했던 오수 버리기, 물통 채우기 등을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S8 맥스V 울트라는 모서리와 가장자리 등 좁고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엣지 클리닝 기능을 강화했다.
 
청소 공간 내 모서리를 인식하면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가 자동으로 돌출되어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의 먼지를 모아 흡입한다.
 
물걸레 청소 시에는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가 벽 가장자리 1.68mm 이내 공간까지 빈틈없이 닦아준다.

기존 진공 및 물청소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S8 맥스V 울트라는 지난해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6천Pa) 대비 더욱 향상된 1만Pa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나선형의 듀오 롤러 라이저 브러시가 서로 회전하면서 크고 작은 이물질을 손쉽게 빨아들이며, 엉킴 방지 기능이 내장돼 머리카락 엉킴을 최소화했다.
 
또한 로보락만의 음파진동 기술인 '비브라라이즈 3.0 시스템'은 기존 분당 3천회에서 늘어난 분당 4천회에 달하는 고속 듀얼 진동 모듈이 먼지나 각종 오염, 마른 얼룩 등을 깨끗이 제거해준다.
 
먼지가 많으면 흡입력을 높이고, 얼룩이 있으면 물걸레 전용 모드로 전환하는 등 먼지와 바닥 상황에 맞게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카펫 구간에서는 물걸레를 바닥에서 최대 20mm까지 들어올리는 오토 리프팅 기능으로 2차 오염을 방지하고 다양한 공간을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로보락 s8 maxv ultra
300x250

 
이외에도 3D 구조광과 RGB 카메라가 탑재된 리액티브 AI 2.0 장애물 인식 센서가 거울, 반려동물 용품 등 73개 장애물을 식별하고 회피한다. 프리사이센스(PreciSense) 라이다 내비게이션이 스캔과 동시에 맵을 만들어 최적의 경로로 청소를 진행한다.

또한 S8 MaxV Ultra는 스마트 음성안내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사용자가 '헬로 로키'라고 말하면 작동이 시작되며 청소 일시 중지, 청소 공간 지정, 자동 먼지 비움 및 물걸레 세척 등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편리하게 지정할 수 있다.

본체와 호환되는 8-in-1 올인원 도크는 ▲최대 60도씨 물걸레 온수 세척 ▲물걸레 열풍 건조 ▲도크 셀프 클리닝 ▲지능형 먼지 감지
 
▲자동 먼지 비움 ▲자동 물통 채움 ▲자동 세제 디스펜서 ▲오프피크 충전 등 8가지 기능을 갖춰 사람이 손대지 않고도 전자동으로 유지보수를 할 수 있다. 제품은 화이트 컬러에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
 
한편 로보락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고객 서비스(CS)를 한층 강화했다.
 
기존 18개 로보락 AS 센터에 하이마트 AS 접수 지점을 더해 총 352개 지점으로 확대함으로써 더욱 쉽고 빠른 현장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당분간 무상 AS 기간은 2년까지 연장한다.
 
또 직접 방문 접수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한 도어 투 도어 방문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후 직배수 제품 구입 고객 대상 전문업체를 통한 방문 설치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리처드 창 로보락 최고경영자(CEO)는 "신제품은 각종 청소 및 유지보수의 편의성을 극대화해 사람 손이 필요 없는 '청소의 자동화'에 한층 다가간 제품"이라며
 
"로보락은 글로벌은 물론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청소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로보락 s8 maxv ultra

 

“신제품 출시·AS 강화”
한국 시장 수성 나선 로보락
…‘S8 MaxV Ultra’ 출시

 

로보락 최초 엣지 클리닝 기능 및 스마트 음성안내 기능 탑재, 직배수 시스템 갖춰
전국 하이마트에서 수리 접수 및 AS 센터 확대, 전문 기사 방문접수 등 서비스 강화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Roborock)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AS 센터를 확대하며 한국 시장 수성에 나섰다.

로보락은 16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2024년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8 맥스V 울트라’(S8 MaxV Ultra) 출시기념 론칭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댄 챔(Dan Cham) 로보락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총괄과 김서영 한국 마케팅 총괄이 각각 로보락의 비전과 글로벌 실적 현황, 신제품 라인업 및 CS 강화 전략을 발표했다.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는 엣지 클리닝 기능과 스마트 음성안내 기능이 탑재됐으며 진공 및 물걸레 청소 기능과 올인원 도크 기능 등이 대폭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로보락 제품 최초로 직배수 기능을 추가해 사람이 직접 해야 했던 오수 버리기, 물통 채우기 등을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S8 MaxV Ultra는 모서리와 가장자리 등 좁고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엣지 클리닝 기능을 강화했다.
 
청소 공간 내 모서리를 인식하면 플렉시암(FlexiArm Design) 사이드 브러시가 자동으로 돌출돼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의 먼지를 모아 흡입한다.
 
물걸레 청소 시에는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가 벽 가장자리 1.68mm 이내 공간까지 빈틈없이 닦아준다.

기존 진공 및 물청소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Pro Ultra’(6000Pa) 대비 향상된 1만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나선형의 듀오 롤러 라이저 브러시가 서로 회전하면서 크고 작은 이물질을 손쉽게 빨아들이면서도 엉킴 방지 기능 내장으로 머리카락 엉킴을 최소화했다.

로보락 s8 maxv ultra

또 로보락만의 음파진동 기술인 ‘비브라라이즈 3.0 시스템’은 기존 분당 3000회에서 늘어난 분당 4000회에 달하는 고속 듀얼 진동 모듈이 먼지나 각종 오염, 마른 얼룩 등을 깨끗이 제거해준다.
 
여기에 먼지가 많으면 흡입력을 높이고, 얼룩이 있으면 물걸레 전용 모드로 전환하는 등 먼지와 바닥 상황에 맞게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카펫 구간에서는 물걸레를 바닥에서 최대 20㎜까지 들어올리는 오토 리프팅 기능으로 2차 오염을 방지하고 다양한 공간을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이외에도 3D 구조광과 RGB 카메라가 탑재된 리액티브 AI 2.0(Reactive AI 2.0) 장애물 인식 센서가 거울, 반려동물 용품 등 73개 장애물을 식별하고 회피한다.

로보락 s8 maxv ultra

S8 MaxV Ultra는 스마트 음성안내 기능도 새롭게 적용했다. 사용자가 ‘헬로 로키’라고 말하면 작동이 시작되며 청소 일시 중지, 청소 공간 지정, 자동 먼지 비움 및 물걸레 세척 등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편리하게 지정할 수 있다.

본체와 호환되는 올인원 도크는 △최대 60도씨 물걸레 온수 세척 △물걸레 열풍 건조 △도크 셀프 클리닝 △지능형 먼지 감지 △자동 먼지 비움
 
△자동 물통 채움 △자동 세제 디스펜서 △오프피크 충전 등의 8가지 기능을 갖춰 사람이 손대지 않고도 전자동으로 유지보수를 할 수 있다.

로보락은 또 이날 물걸레, 진공, 핸디형 청소기를 하나로 합친 습건식 무선청소기 ‘플렉시 프로도 선보였다.

로보락 s8 maxv ultra

로보락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고객 서비스(CS)를 한층 강화했다. 기존 18개 로보락 AS 센터에 하이마트 AS 접수 지점을 더해 총 352개 지점으로 확대해 더욱 쉽고 빠른 현장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당분간 무상 AS 기간은 2년까지 연장한다. 또 직접 방문 접수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한 도어 투 도어 방문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후 직배수 제품 구입 고객 대상 전문업체를 통한 방문 설치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리처드 창 로보락 최고경영자(CEO)는 “2024년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8 MaxV Ultra’는 각종 청소 및 유지보수의 편의성을 극대화해 사람의 손이 필요 없는 ‘청소의 자동화’에 한층 다가간 제품”이라며
 

“로보락은 글로벌은 물론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청소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ttps://m.newsprime.co.kr/section_view.html?no=636518 https://naver.me/G87F3v5m https://naver.me/GSH5wOf7 https://naver.me/GvdB6v4C https://naver.me/GMW90M8m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