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9년만에 돌아온 '레이븐2' 5월 말 출시…잔혹 액션으로 차별화

bling7004 2024. 4. 19. 11:33
과감한 절단과 선혈 묘사…오늘부터 사전등록 시작

 
액션 RPG 시장을 점령했던 '레이븐'의 후속작 '레이븐2'가 9년 만에 돌아온다. 부위 절단, 처형 등 성인을 겨냥한 잔혹 액션으로 차별화를 꾀한 레이븐2가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18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신작 '레이븐2'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오는 5월 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를 비롯해 조두현, 주한진 디렉터가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비주얼,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전작에 이어 레이븐2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쇼케이스 영상에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 및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이용자(DAU) 100만명 돌파 등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넷마블 산하 넷마블몬스터(대표 김건)가 원작 세계관 특유의 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활용한 MMORPG로 개발 중이다.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는 "레이븐2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레이븐의 증명된 게임성을 계승하고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며 "원작의 액션성과 스토리 등을 바탕으로 블록버스터급 MMORPG로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븐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이븐2는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전작 레이븐의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낙인의 힘을 가진 특무대 신입 대원으로 레이븐 세계관의 비밀과 운명에 따라 플레이하며 '도미니온', '기간테스' 등 전작의 인물들과 대립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콘솔 AAA 게임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을 인게임으로 구현해 높은 스토리 몰입도를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와 배경을 기괴하고 공포스러운 비주얼로 연출했다.

조두현 넷마블몬스터 개발실장은 "MMORPG를 개발할 때 스토리와 퀘스트 연출은 포기하거나 타협하는 경우가 많지만 레이븐2는 다르다"며 "선이 악을 처단하는 단순한 구성에서 벗어난 다크 판타지로, 이용자는 입체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인물들을 동료나 적으로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븐2는 △디바인 캐스터 △버서커 △나이트 레인저 △뱅가드 △엘리멘탈리스트 △디스트로이어까지 총 6개 클래스가 등장한다.
 
클래스마다 다른 방향으로 설계된 전투 구조를 바탕으로 전투 시 각기 다른 처형 시스템, 절단과 선혈 표현 등 등을 구현해 차별화된 액션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한 조작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

이외에도 레이븐2에는 무기를 뛰어넘는 악마의 힘을 부여하는 ‘헤븐스톤’이 존재한다. 이용자는 헤븐스톤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전투를 이어가게 된다. 또 거래소를 운영해 헤븐스톤을 비롯해 이용자 간 아이템 등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레이븐2

주한진 디렉터는 "레이븐2의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건 타격과 피격 연출이며 처형 시스템과 과감한 절단 및 선혈 표현 등 레이븐2만의 액션 보여주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길드 던전에서 거대한 악마와 맞설 때도, 균열에서 수백명이 협동해 악마를 물리칠 때도, 수천명 규모로 연합간 거대한 전쟁이 펼쳐질 때도 레이븐2의 전투는 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 공개 이후 모델 차승원이 출연한 레이븐2 TVC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소통 방송 등을 통해 상세 정보를 지속해서 전달할 계획이다.

레이븐2

 

넷마블, 5월말 '레이븐2' 출시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251270)은 블록버스터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5월 말 중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넷마블은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와 조두현, 주한진 디렉터가 등장해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비주얼,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전작에 이어 ‘레이븐2’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쇼케이스 영상에 등장해 18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등록과 5월 말 정식 출시 일정을 소개했다.

전작이 스토리 중심 콘텐츠를 강조해 호응을 받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레이븐2 또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낙인의 힘을 가진 특무대 신입대원으로서 레이븐 세계관의 비밀과 운명에 따라 플레이한다. 이 과정에서 도미니온, 기간테스 등 전작의 인물들과 대립하게 되는 등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보기 드문 콘솔 AAA 게임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을 인게임으로 구현해 높은 스토리 몰입도를 구현했다. 또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와 배경을 기괴하고 공포스러운 비주얼로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레이븐2는 △디바인캐스터 △버서커 △나이트레인저 △뱅가드 △엘리멘탈리스트 △디스트로이어 등 총 6개 클래스로 구성됐다.
 
클래스마다 다른 방향으로 설계된 구조를 바탕으로 전투 시 각기 다른 처형 시스템, 절단과 선혈 표현 등을 구현했다. 또 보다 간편한 조작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레이븐2에는 무기를 뛰어넘는 악마의 힘을 부여하는 ‘헤븐스톤’이 존재, 이용자들이 이를 얻기 위한 전투를 이어가도록 한다. 또 거래소를 운영해 헤븐스톤 등 이용자간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레이븐2를 5월 말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모바일과 PC 등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사전등록은 앱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공식 사이트, 카카오게임 등 세 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채널에 따라 ‘사역마 아이렐’, ‘까마귀 단원 성의’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모델 차승원이 출연한 ‘레이븐2’ TVC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소통 방송 등을 통해 상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는 “레이븐2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레이븐1’의 증명된 게임성을 계승하고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며 “원작의 액션성과 스토리 등을 바탕으로 블록버스터급 MMORPG로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븐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이븐2
300x250

 

넷마블, '레이븐2' 내달 출시···
전편 이어 스토리 콘텐츠 강조

 

개발 배경·비주얼·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 소개

 
넷마블이 18일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를 비롯해 조두현, 주한진 디렉터가 등장해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비주얼,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전작에 이어 '레이븐2'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쇼케이스 영상에 등장해 18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등록과 5월 말 정식 출시 일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는 "레이븐2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레이븐1'의 증명된 게임성을 계승하고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고 말했다.
 
기존 액션 RPG 장르와 달리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를 강조해 높은 호응을 얻었던 전작과 마찬가지로 '레이븐2' 또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레이븐'의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낙인의 힘을 가진 특무대 신입대원으로서 '레이븐' 세계관의 비밀과 운명에 따라 플레이하며 도미니온, 기간테스 등 전작의 인물들과 대립하게 되는 등 흥미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레이븐2'는 △디바인캐스터 △버서커 △나이트레인저 △뱅가드 △엘리멘탈리스트 △디스트로이어 등 총 6개 클래스로 구성됐다.
 
클래스마다 다른 방향으로 설계된 전투 구조를 바탕으로 간편한 조작과 전투 시 각기 다른 처형 시스템 등 등을 구현해 차별화된 액션을 제공한다.
 
무기를 뛰어넘고 악마의 힘을 부여하는 '헤븐스톤'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헤븐스톤'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전투를 이어가게 되며, 거래소를 운영해 '헤븐스톤'등 이용자간 아이템 등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레이븐2'를 오는 5월 말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하며 사전등록은 앱 마켓, 공식 사이트, 카카오게임 등 세 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레이븐2

 
 

넷마블, 신작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내달 말 출시 예정

 
 

18일 오전 11시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서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 공개
블록버스터급 MMORPG '레이븐2', AAA급 퀄리티·차별화된 액션 쾌감 특징
'레이븐2', 18일부터 앱 마켓·공식 사이트·카카오 채널 등서 사전등록 시작

 

레이븐2
18일 넷마블이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를 비롯해 조두현, 주한진 디렉터가 등장해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비주얼,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전작에 이어 '레이븐2'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쇼케이스 영상에 등장해 18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등록과 5월 말 정식 출시 일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는 "레이븐2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레이븐1'의 증명된 게임성을 계승하고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며 "원작의 액션성과 스토리 등을 바탕으로 블록버스터급 MMORPG로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븐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이븐2
'레이븐2'는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레이븐'의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넷마블]

 
◆ 블록버스터급 MMORPG '레이븐2', AAA급 비주얼 연출과 차별화된 액션 특징

전작이 액션 RPG 장르에서는 보기 드물게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를 강조해 높은 호응을 받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레이븐2' 또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레이븐'의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낙인의 힘을 가진 특무대 신입대원으로서 '레이븐' 세계관의 비밀과 운명에 따라 플레이하며 도미니온, 기간테스 등 전작의 인물들과 대립하게 되는 등 흥미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콘솔 AAA 게임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을 인게임으로 구현해 높은 스토리 몰입도를 선사한다.

또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와 배경을 기괴하고 공포스러운 비주얼로 연출해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다.
 
'레이븐2'는 ▲디바인캐스터 ▲버서커 ▲나이트레인저 ▲뱅가드 ▲엘리멘탈리스트 ▲디스트로이어 등 총 6개 클래스로 구성됐다.
 
클래스마다 다른 방향으로 설계된 전투 구조를 바탕으로, 전투 시 각기 다른 처형 시스템, 절단과 선혈 표현 등 등을 구현해 차별화된 액션 쾌감을 제공한다.
 
또 보다 간편한 조작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 더욱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이븐2'에는 무기를 뛰어넘는 악마의 힘을 부여하는 '헤븐스톤'이 존재해, 이용자들은 '헤븐스톤'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전투를 이어가게 된다.
 
또 거래소를 운영해 '헤븐스톤'을 비롯해 이용자간 아이템 등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레이븐2
넷마블은 '레이븐2'를 내달 말 국내 출시할 예정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사진=넷마블]

 
◆ 내달 말 국내 출시…18일부터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은 '레이븐2'를 내달 말 국내 출시할 예정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사전등록은 앱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공식 사이트, 카카오게임 등 세 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며, '사역마 아이렐', '까마귀 단원 성의' 등 채널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 공개 이후, 모델 차승원이 출연한 '레이븐2' TVC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소통 방송 등을 통해 상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레이븐2
반응형

 

https://naver.me/5ipDskoN https://naver.me/xHD5xdpI https://naver.me/xs8eqLQ1 https://naver.me/IMn6vmVv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