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솔사계] 남자 4호 “9기 옥순과 현커 실패”… 이유는? / 11기 옥순, 6월 결혼 발표… 예비신랑 누구?

bling7004 2024. 3. 23. 17:41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옥순(가명)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 가운데, 11기 옥순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날 11기 옥순은 “방송을 보고 주위에서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전체적으로 해주셔서 앞으로 행동을 더 바르게 하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반응형

이어 11기 옥순은 “6월에 결혼한다”라며 “촬영 끝나고 방송 전에 소개를 받았다. 소개팅 장소에 나갔는데 잘생기셨더라. 당일에 4시간 얘기를 했고 집에 가서 전화를 4시간 했다. 밤 11시부터 아침 8시까지 9시간을 얘기한 거다. ‘이게 되네’라고 생각했다”라며 예비 신랑과의 첫만남을 떠올렸다.

 

11기 옥순은 “그 다음부터는 물 흐르듯이 사귀자고 해서 사귀고 부모님도 뵈러 갔다. 오늘은 예식장을 잡자고 해서 예식장을 갔다. 물 흐르듯이 순탄하게 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옥순. (출처: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또한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똑똑하고 판단력도 좋고 직업적으로도 성취도 해놓고 인품도 좋고 운동도 꾸준히 해서 몸도 탄탄하다. 나도 같이 운동을 하게 되더라. 지덕체를 갖추고 귀엽기도 하다”라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1986년생 11기 옥순은 서울대 출신 수학학원 강사로 모태솔로 특집인 ‘나는솔로’ 11기에 출연했다. 이후 ‘나솔사계’에도 출연했지만 최종 선택을 포기하면서 커플 성사에 실패했다.


남자 4호 “9기 옥순과 현커 실패”… 이유는?

 

‘나솔사계’ 남자 4호와 9기 옥순이 현실 커플이 아님이 알려졌다.

 

21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SBS Plus와 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남자 4호는 “결론만 말씀드리면 방송 보니까 나도 그렇고 9기 옥순님도 그렇고 했던 말이 ‘나가서 좀 더 봐야죠’였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남자 4호는 “최종 선택이 가지는 의미도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었는데 이게 어떻게 보면 시작인 거다. 최종 선택을 했다고 해서 다 되는 건 아니고 나가서 잘 맞는지 보자 이런 의미로 최종 선택을 했다. 나가서 봤는데 더 발전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나솔사계’에서 9기 옥순과 남자 4호가 서로 최종 선택을 하면서 유일한 커플이 됐다.

최종 선택 시간에 남자 4호는 “귀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제가 가장 많은 서운함을 드린 분을 선택하겠다”며 “결국 너였다. 제가 줬던 서운함을 다 지워주겠다”며 9기 옥순을 선택했다.

 

이에 9기 옥순은 남자 4호 앞에 서서 “화내서 미안하다. 우리 사랑이 계속됐으면 좋겠다”며 화답했다.

‘나솔사계’ 남자 4호. (출처: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9기 옥순♥남자 4호, 여미새 공개처형 이슈 속 선택

→현커는 실패

 

9기 옥순과 남자 4호가 돌고 돌아 매칭이 됐다.

3월 21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다시 사랑을 찾으려는 솔로민박 도전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남자 4호와 9기 옥순 사이에 갈등이 고조되는 모습이 공개됐다.

 

11기 옥순이 방에서 나오는 것을 보고 9기 옥순은 "빨리 얘기해 봐. 11기 옥순 님하고. 여자들 잘 찾아다니잖아. 꿀 냄새 맡는 꿀벌처럼 잘 찾아다니는데 찾아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또 그는 대화를 청한 남자 4호에게 "밉고 말고는 없죠. 그대의 여성 취향을 내가 어떻게 할 자격은 없지" "사진 네 명 다 끌어안고 놀아. 부비부비하면서"라고 냉정하게 쏘아 붕이기도 했다.

이에 데프콘은 "남자 4호가 성격이 좋은 거 알아? 저거 계속 몰아가잖아? 남자들은 순간 욱할 수도 있는데, 끝까지 저렇게 한다는 건 남자 4호가 성격이 좋다"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반전은 최종 선택이었다. 남자 1호, 14기 옥순, 11기 옥순, 7기 옥순이 선택을 포기한 가운데 남자 3호, 4호가 9기 옥순을 선택한 것.

남자 3호는 "이렇게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훌륭한 여성분들과 지낸 시간이 꿈만 같았다. 저는 최종 선택을 하겠습니다"라며 "옥순 님, 우리 사랑이 계속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9기 옥순을 선택했다.

이어 남자 4호는 "저는 선택을 하지 않겠습니다 같은 선택지는 애초에 들고 오지 않았기 때문에 가장 많은 서운함을 드린 분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9기 옥순을 선택했다. 9기 옥순에게 남자 4호는 "결국 너였다. 우리 사랑이 계속됐으면 좋겠고, 제가 줬던 서운함 다 지워줄게요"라고 고백했다.

9기 옥순의 최종 선택은 남자 4호였다. 9기 옥순은 "화내서 미안해. 우리 사랑이 계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화답했다.

300x250

이후 제작진이 기분을 묻자 9기 옥순은 "나가서 다시 봐야 알겠지만, 좋게 마무리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자 3호는 "왜 지금이 더 가슴이 두근거리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다만 방송 종료 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남자 4호는 현실 커플에는 실패했다고 후일담을 전했다.

출처
https://naver.me/GsPRSQ74
https://naver.me/xfk7ngzY 
https://naver.me/FGF9c5Ao

 

 

[나솔사계] 9기옥순 남자4호 최종 커플 탄생 / 남자3호는 짝사랑 엔딩 "자괴감·후회"

남자3호 "재력 뽐냈다면 여자들 반응 달랐을까…자괴감·후회" '나솔사계' 남자 3호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드는 후회를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

bling7004.tistory.com

 

[나솔사계] 이재용 립밤/남자 1호 "계속 보고싶어요" 14기 옥순과 서운함 풀었다 / 9기 옥순 “남자

14기 옥순과 남자 1호가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 SBS Plus,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둔 옥순즈와 '짝' 남자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솔로민박

bling7004.tistory.com

 

'나는솔로' 9기 옥순-男4호 극한 갈등

-'나는솔로' 9기 옥순, 남자 4호와 극한 갈등! ‘플러팅’이냐, ‘로맨스 공리주의’냐...날선 대립! -남자 3호, 7기 옥순 포기? “(연애까지) 오래 걸린다가 아니고, 안 되겠다” -9기 옥순, 남자 4호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