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편스토랑] 진서연 마녀스프 / 두부참치쌈장 / 저칼로리칠리새우 레시피

bling7004 2024. 3. 18. 08:19

'편스토랑' 진서연이 마녀스프, 두부참치쌈장, 저칼로리칠리새우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216회에서는 마녀스프, 두부참치쌈장, 저칼로리칠리새우를 만든 진서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반응형

마녀스프 재료는 토마토 4개, 감자 2개, 당근 3개, 양파 2개, 양배추 1/3통, 브로콜리 1개, 토마토 퓌레, 사과 1-2개, 카레 가루, 올리브오일, 다진 마늘, 무염 버터가 필요하다.

만드는 법은 먼저 토마토에 열십자 칼집을 낸다. 양파, 양배추, 브로콜리, 토마토, 당근, 감자, 사과를 한입 크기로 썬다. 

 

냄비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썰어둔 양파를 넣은 뒤 카라멜라이징한다. 다진 마늘 1T, 무염 버터 1/2통을 넣고 함께 볶는다.

약불로 낮춘 뒤 냄비에 감자,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토마토 순으로 넣고 토마토 퓌레 2통, 사과를 넣고 섞는다. 단단한 채소부터 넣어준다.

카레 가루 1봉을 넣고 약불에 1~2시간 이상 푹 끓인다. 취향에 따라 익힘 시간을 조절하고 타지 않게 한 번씩 섞어준다. 그릇에 옮겨 담고 파슬리 가루를 뿌리면 완성된다.


두부참치쌈장 재료는 두부 2모, 참치 2캔, 양파, 청양고추, 저당 고추장, 알룰로스, 생들기름이 필요하다.

만드는 법은 먼저 참치 2캔을 체에 걸러 기름기를 제거한다. 기름기가 덜한 참치를 사용하면 좋다. 두부 2모를 으깬다. 양파 1/2개, 청양고추 2개를 잘게 다진다.

마른 팬에 으깬 두부를 넣고 약불에 수분을 날린다. 참치, 청양고추, 양파, 알룰로스 1T, 저당 고추장 2T를 넣고 볶는다. 마지막에 생들기름 2T를 넣고 마저 볶으면 완성된다.


저칼로리 칠리새우 재료는 새우, 소금, 후추, 전분가루, 아보카도오일, 레몬, 완두콩, 저칼로리 칠리소스 재료는 대파, 마늘, 아보카도 오일, 스리라차, 알룰로스, 식초, 레몬즙이 필요하다.

만드는 법은 먼저 대파 한 뼘, 통마늘 2알을 잘게 다진다. 새우 물기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뒤 소금, 후추로 밑간한다. 레몬을 얇게 슬라이스한다. 

 

팬에 아보카도오일 1T를 두르고, 다진 대파와 마늘을 넣고 볶는다. 스리라차 3.5T, 알룰로스 2T, 식초 1T, 레몬즙 1.5T를 넣고 함께 볶는다.

 


비닐봉지에 밑간한 새우, 전분 가루 2T를 넣고 흔든다. 팬에 아보카도오일 2T를 두르고 새우를 넣어 튀기듯 굽는다. 저칼로리 칠리소스에 새우를 넣고 버무린다. 그릇에 새우를 올리고 완두콩과 레몬 슬라이스를 올리면 완성된다.


"살 빼려면 운동보다 식단이 80% 차지"

진서연, 사랑하는 조카와 영상통화하며 친동생 건강 관리도 챙기는 '진반장' 언니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진서연의 일상이 공개된 가운데, 조카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5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자기 관리에 철저한 진서연이 친언니, 친동생을 위한 특별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였다.

 

거기에 진서연은 딸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예쁘고 귀여운 조카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VCR에서 진서연은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했다. 진서연은 “우주야”라고 불렀고, 우주는 바로 진서연의 닮은꼴 조카.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귀엽고 깜찍 발랄한 미소에 사랑스러운 모습을 한 조카를 보고 ‘편스토랑’ 식구들은 “AI인 줄”, “너무 예쁘다”며 극찬을 날렸다. 

진서연은 “막내 여동생의 첫째 딸이다. 너무 사랑하는 조카다”며 소개했다. ‘편스토랑’ 식구들은 “친구 같고 모녀 같다”고 감탄했다. 진서연은 “너 어렸을 때 이모랑 진짜 많이 닮았었다”고 하자 조카는 “밖에 나가면 이모가 엄마냐는 이야기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진서연은 “우주가 생각하는 이모는 어때?”라고 물었고, 조카는 “살짝(?) 웃기고, 이모 막춤도 추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서연은 “이제 이모 옷도 입겠다. 너무 많이 컸다”며 감동했다. 

이어 그녀는 “엄마 다이어트 잘 하고 있니?”라고 물었다. 제주도 학부모들끼리 만든 모임인 '산방산 독수리'뿐 아니라 친자매들을 위해서도 몸매 관리를 위한 ‘진반장’ 면모를 발휘 중인 진서연은 “단순히 몸무게가 몇 kg인지가 중요한 게 아니다”며 언니와 동생의 다이어트를 적극 도왔다. 

친언니와의 통화에서 진서연은 “살을 빼려면 식단이 80%이고 나머지가 운동이다”고 말해 ‘편스토랑’ 식구들에게도 큰 깨우침을 줬다. 진서연은 “제 언니는 저의 우상이었고, 동생도 달란트가 많은 동생이다”고 말했다. 

 

진서연은 '마녀스프'를 공개했다. 그는 "먹으면서 살을 빼야 한다"고 신신당부를 했다. 

감자,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토마토퓌레, 사과 등을 넣는다고 소개하는 가운데, 진서연은 "사과를 넣으면 살찌냐고 물어보는데 "네가 사먹는 게 더 살쪄"라고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고 말해 '편스토랑' 식구들은 "팩트 폭격이다"며 웃음바다에 빠졌다. 

 

그런가 하면 진서연은 마법 수프가 지겨울 때 마법 쌈장을 만들어 먹는다면서 "살을 뺄때 배고프거나 화나는 상황을 만들면 안 된다"고 자신만의 신조를 공개했다. 두부참치쌈장에는 저당 고추장을 넣는 게 포인트였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넣으면 된다. 

 


진서연은 "참치에 두부, 저당 고추장에 알룰로스, 양파 등이 들어갔으니 얼마나 맛있겠냐"며 직접 요리를 선보였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상윤·진서연·안소희…연극 '클로저' 생생한 대본 리딩 현장

 

8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는 연극 '클로저'가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클로저'는 영국의 연출 겸 극작가 패트릭 마버의 대표작으로 1997년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됐다. 이듬해 이브닝 스탠다드 올해의 최고 코미디상,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드 최우수 창작연극상, 런던 비평가협회 최우수 창작연극상 등을 수상했다.
 
작품은 런던을 배경으로 앨리스·댄·안나·래리 네 명의 남녀가 만나 서로의 삶에 얽혀 드는 과정을 좇는다. 사랑에 빠지고 그 사랑이 끝나는 과정 속에서 서로를 향해 품는 열망과 집착, 흔들리는 마음, 소통과 진실의 중요성을 조명한다.
 
대학로 연습실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에는 이상윤·진서연·김다흰·이진희·최석진·유현석·안소희·김주연 등 전 출연진과 김지호 연출, 황석희 번역가를 비롯한 창작진이 참여했다.
300x250
이상윤과 김다흰은 공공의료기관의 의사 래리를 맡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답답한 일상 속에서의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사진작가 안나 역의 진서연·이진희는 스마트하고 이성적인 겉모습 아래 감정적인 충동 때문에 고민하는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부고문 담당하는 기자 댄을 연기하는 최석진과 유현석은 다소 가볍고 욕망에 충실해 보이지만, 어떤 상실에 대한 상처를 지닌 댄의 내면을 짚어냈다. 앨리스로 분한 안소희·김주연은 변화를 강하게 동경하는 젊은이가 사랑과 이별을 경험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클로저'가 사랑이 시작되고 끝나는 과정 속에서 관계의 진실성이란 무엇인가 다루는 작품인 만큼 출연진과 창작진은 리딩 전후에 인물 간의 관계를 어떻게 정의하고 묘사할 것인지 치열하게 의견을 주고받기도 했다.
 
공연은 4월 23일부터 7월 14일까지 대학로 플러스씨어터에서 관객과 만난다. 오는 19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예스24 티켓에서 1차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출처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68616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68299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4/03/08/2024030800187.html

 

 

[편스토랑] 김다현 출격... 남윤수 실물에 “너무 잘생겼다” / 진서연 조카/이정현 딸

김다현, '편스토랑' 스페셜 MC 출격…"편셰프 되고 싶어" 가수 김다현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 MC로 출연해 팬심을 고백했다. 15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bling7004.tistory.com

 

한채영, 초등학생 아들 공개 "20대 결혼해 18년차"

배우 한채영(43)이 초등학생 아들을 공개했다. 한채영은 1일 방송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결혼을 일찍 했다. 스물 일곱 살에 해 결혼 18년 차다. 아들은 열 한 살"이라며 "예전에는 요리

bling7004.tistory.com

 

(편스토랑) 류수영 닭볶음탕 차예련 “주상욱 이별 통보 후 잠수” 한채영 이인혜 출산파티

류수영, '만원 닭볶음탕' 레시피 공개…"계곡선 4~5만원" '어남선생' 배우 류수영이 '만원 레시피'를 공개한다. 8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요리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

bling7004.tistory.com

 

'편스토랑' 172cm·47kg 한채영, 아침부터 삼겹 김치찜…"다이어트 안해"

‘신상출시 편스토랑’ 인간바비 한채영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20년 동안 원 앤 온리 ‘인간 바비’ 한채영이 신입 편셰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