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이저리그 20·21일 서울 개막전] 박찬호, MLB 서울시리즈 개막전 시구 / 에스파 오프닝 / 계란던진 20대

bling7004 2024. 3. 17. 00:22

미국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의 스타 오타니 쇼헤이(29)가 15일 오후 아내 다나카 마미코와 함께 한국에 입국했다.

오타니 소속팀인 다저스 선수단은 이날 오후 2시 30분께 인천국제공항에 착륙했다. 다저스는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MLB 개막 2연전을 치른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오타니는 모자를 뒤로 돌려 쓰고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취재진과 팬들에 웃음을 지었다. 아내 다나카 마미코도 오타니와 동행했다.

다저스는 이번 비시즌 동안 주요 선수들을 대거 영입했다. 오타니는 지난해 12월 자유계약선수(FA) 자격으로 계약기간 10년 총액 7억달러(9220억원)에 다저스와 계약을 체결했다. 또 일본인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도 다저스와 12년 3억2500만달러(4281억원)에 계약을 맺었다.

반응형

다저스는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김하성, 고우석 선수가 소속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메이저리그 정규리그 개막 2연전을 치른다.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을 비롯해 오타니, 무키 베츠, 프레디 프리먼 등이 기자회견에 참석할 예정이다. 김하성, 고우석 선수는 이날 새벽에 한국에 입국했다.


코리안특급 박찬호, MLB 서울시리즈 개막전 시구

 

한국인 최초의 메이저리거로 활약한 '코리안특급' 박찬호가 오는 20일 열리는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개막전 시구자로 나섭니다.

박찬호는 LA다저스에서 데뷔해 샌디에이고 등 7개 팀에서 활약했고, 지금은 샌디에이고의 특별 고문을 맡고 있습니다.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17일부터 이틀간 한국 대표팀, LG, 키움과 연습경기를 치른 뒤 20일과 21일 메이저리그 정규리그 2연전을 치릅니다.


에스파, 메이저리그 서울 시리즈 개막전 ‘오프닝’ 장식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미국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 개막전에서 축하 무대를 꾸민다.

에스파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이하 서울 시리즈)의 개막 1차전 오프닝 퍼포머로 초청받았다.

소속사 측은 "에스파는 지난해 6월 미국 뉴욕 양키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 시카고 화이트 삭스 경기에서 데뷔 이후 첫 시구에 도전한 것에 이어, 이번 무대를 통해 한국에서 또 한번 메이저리그와 인연이 닿았다"고 전했다.

300x250

이번 서울 시리즈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중계되며, 오타니 쇼헤이, 무키 베츠, 프레디 프리먼이 소속된 LA다저스와 다르빗슈 유, 매니 마차도,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잰더 보가츠 등의 월드스타 메이저리거 및 한국인 메이저리거 김하성, 고우석 등이 소속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대결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6월 29∼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개최한다.


'MLB 개막전' 입국하는 LA 다저스 선수단에게 계란 던진 20대 검거

 

메이저리그 개막전을 앞두고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LA 다저스 선수단을 향해 계란을 던진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천국제공항경찰단에 따르면 24살인 남성 피의자는 어제 오후 3시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입국장에서 LA 다저스 선수단을 향해 날계란을 던진 혐의를 받습니다.

날계란은 선수단에게 닿지 않고 떨어졌으며 CCTV 등을 토대로 남성의 범행을 확인한 경찰은 1시간 반쯤 뒤 공항 대합실에 앉아있는 남성을 검거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남성은 "외국에서 들어오는데 왜 환영해줘야 하냐"는 취지로 진술했으며 과거에 정신과 병력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반의사불벌죄인 폭행 혐의에 대해 선수단 관계자에게 처벌을 원하는지 확인할 예정입니다.

출처
https://naver.me/xLJb2AV5
https://naver.me/xznsh135
https://naver.me/GJENPMsM
https://naver.me/FKOyYpPc
 

‘9000억 사나이’ 오타니 한국 왔다…아내 마미코 최초 공개 / '서울 시리즈' MLB 다저스 내한

슈퍼스타 오타니, 한국 도착…'서울 시리즈' MLB 다저스 내한 아내와 입국하는 오타니 쇼헤이 (영종도=연합뉴스) '2024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 출전하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오

bling7004.tistory.com

 

"오타니 아내, 모델 활동한 농구선수”… 日 언론이 공개한 여성은?

결혼 소식으로 전 세계 야구팬을 깜짝 놀라게 한 오타니 쇼헤이(29·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아내에 대해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오타니는 1일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 랜치에서 열린

bling7004.tistory.com

 

류현진의 첫 훈련 돌아온 ‘코리안 몬스터’ [포토多이슈]

사진으로 다양한 이슈를 짚어보는 서울신문 멀티미디어부 연재물 한화 이글스와 8년 최대 총액 170억원에 계약한 류현진이 23일 일본 오키나와현 고친다 구장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 2차 스프링캠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