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예은, 강훈 두고 새 사랑 찾았다♥김동준에 플러팅"잘생긴 걸 어떡해"(런닝맨 721회)/김종국 “윤은혜랑 다 했어”유재석 러브라인 재소환

bling7004 2024. 9. 30. 06:46
지예은, 강훈 두고 새 사랑 찾았다…♥김동준에 플러팅 "잘생긴 걸 어떡해" (런닝맨)[종합]
지예은
런닝맨

 

반응형

 
배우 지예은이 강훈이 아닌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2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게스트로 엔믹스 오해원과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출연해 활약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다양한 MT 게임을 통해 획득한 칼로 통 아저씨를 탈출 시켜야 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첫 번째 게임으로 그림 마피아 ‘수상한 화가’ 게임이 진행됐다.

유재석은 "동준이가 그림을 뭉갰다"라며 제시어 '늑대'의 이목구비를 애매하게 그린 김동준이 마피아라고 의심했다. 김동준은 5명의 지목을 받아 마피아라는 사실이 들통났다.

300x250

추리 실력을 자랑하는 지예은에 지석진은 “네가 마피아를 잘하는 게 아니라 계속 동준이를 찍잖아”라며 일침(?)을 날렸다. 이에 지예은은 "잘 생겼는데 어떡해" 라며 김동준에 관심을 드러냈다.

김동준이 "강훈 씨 있지 않냐"라며 둘의 러브라인을 언급하자 지예은은 "지금 없으면 된 거예요”라고 능청스럽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마피아 게임을 마친 뒤, 아이스크림을 사러 간 멤버들을 제외한 막내라인 양세찬, 지예은, 김동준, 오해원은 음식 만들기에 돌입했다. 이날 메뉴는 마라 짬뽕과 어향 가지.

지예은
런닝맨



지예은은 팀을 나눠 요리 하기로 결정하자마자 김동준과 함께 마라 짬뽕을 담당하겠다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요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양세찬이 "그렇게 하는 거 맞냐. 짬뽕 먹어봤냐"라며 태클을 걸자 지예은은 "이거 하는 거 신경 쓰지 말고 어향 가지나 해라. 짬뽕을 안 먹어봤겠냐"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김동준이 요리하는 모습을 보던 지예은은 "너무 잘하신다. 맛있을 것 같다. 불향 제대로다. 이대로 밥만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라며 연신 극찬 릴레이를 이어갔다.

이에 양세찬은 "너 완전 얼굴 보는구나?"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며 새로운 삼각관계를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 “윤은혜랑 다 했어”
유재석 러브라인 재소환에 정색
(런닝맨)[결정적장면]

 
가수 김종국이 윤은혜 언급에 당혹감을 드러냈다.

9월 29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통아저씨와 함께 MT를'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김동준, 해원(엔믹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양세찬, 지예은, 김동준, 해원으로 이뤄진 막내 4인방은 점심 식사 당번이 돼 마라짬뽕과 어향가지새우를 만들었다.
 
김종국은 사사건건 부딪혀 실랑이하는 양세찬과 지예은을 멀리서 지켜보며 "세찬이랑 예은이가 알콩달콩하다"고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지예은
런닝맨
김종국
▲ SBS ‘런닝맨’ 캡처
 
이에 유재석은 "이런 거 'X맨' 때 은혜랑 다 했다"며 김종국과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윤은혜를 언급했다.
 
윤은혜 이름이 나오자 김종국은 정색하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고, 유재석은 급히 자리를 떠나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
런닝맨
김종국
▲ SBS ‘런닝맨’ 캡처
 

 

[스브스夜] '런닝맨' 유재석,
'윷놀이 타짜' 아닌 '꽝손' 인증
…김종국, 지예은에 '벌칙 양도'

지예은
런닝맨
김종국

변형 윷놀이 최강자는?
 
2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김동준과 엔믹스 해원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게스트들과 함께 '통아저씨와 함께 MT를' 레이스를 펼쳤다.
 
미션 후 막내들은 점심 식사를 준비했고 이를 맛본 형들과 누나는 "진짜 맛있어"라며 극찬을 보냈다. 그리고 김동준은 양세찬에게 가게를 했으면 좋겠다고 엄지 척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지석진은 "그런데 좀 질기긴 하다"라고 했고, 이를 들은 해원은 "최근에 이가 안 좋아지셨어요?"라며 지석진을 걱정해 폭소를 자아냈다. 식사 후 다시 모인 멤버들은 변형 윷놀이를 했다.
 
이에 제작진은 "MT 하면 꼭 하는 게임이 족구인데 폭염 주의보로 실내 게임으로 변경이 됐다"라고 설명했다.
 
변형 윷놀이는 강원도에서 전해지는 윷놀이를 게스트 둘의 고향을 넣어 변형한 것으로 윷판에 부산과 인천이 적혀있었다. 그리고 윷에는 일반 윷 하나 부산, 인과 천이 적힌 윷이 하나씩 존재했다.
 
이에 부산 도가 나오면 부산칸으로 가고 개가 나왔는데 인천이 나오면 인천으로 가는데 단 다른 윷과 섞여 나오면 일반적인 윷과 동일한 것.
 
그리고 결과에 따라 순위별로 통아저씨 칼을 지급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윷놀이가 진행되고 세 팀은 앞서거니 뒤서거니 했다.
 
그리고 유재석은 지석진, 김종국과 한 팀을 이뤄 자신들이 윷놀이 타짜라고 했다. 하지만 자신들의 예상과 달리 소소한 진출만 있을 뿐 크게 앞서지 못했다.
 
특히 유재석은 중요한 순간에 낙까지 나오게 만들었고, 이에 팀원들의 비난이 쏟아져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유재석은 다른 팀의 탈락을 위해 걸이 나오길 기도했다.
 
이에 유재석은 그룹 걸의 아스피린을 불렀고 거짓말처럼 진짜 걸이 나와 재석팀은 환호했다. 그리고 우승 직전 잡혀버린 동준팀은 망연자실했다.
 
이번에 유재석은 인천이 나오라며 연안부두를 불렀다. 그런데 인천이 나올 경우 본인들이 잡히게 되는 것. 이를 착각한 유재석을 향해 팀원들의 비난이 쏟아졌다.
 
그리고 또다시 거짓말처럼 인천이 나왔고, 이에 유재석팀이 잡혀 폭소를 자아냈다. 우여곡절 끝에 동준팀은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재석팀과 해원팀은 결정적인 순간 인천과 부산이 나오며 서로를 잡고 잡혔고 이에 최종 2위는 해원팀이 차지했다.
 
미션 결과에 따라 칼을 나누고 마지막 통아저씨로 본인의 운빨을 점쳤다. 이에 9명 중 6명의 벌칙이 확정되었다. 벌칙자들은 냇가로 나가 다슬기 한 소쿠리를 잡고 퇴근해야 하는 것.
 
그런데 이때 벌칙에 당첨된 김종국은 스케줄 문제로 지예은에게 자신의 벌칙을 양도했고, 벌칙을 양도받은 지예은은 다음 벌칙에 당첨됐을 때 김종국에게 벌칙을 양도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게 되어 눈길을 끌었다.

#런닝맨 #벌칙 양도 #부산 #유재석

https://news.nate.com/view/20240929n15981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9291759521110https://ent.sbs.co.kr/news/article.do?article_id=E10010292597&plink=ORI&cooper=NAVER출처

300x250
반응형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버트 할리, 마약 이어 '성 정체성' 루머…"아내와 얘기하고 싶지 않아" (한이결)[종합] "근육 녹는 희귀암 투병…완치했지만 취직 안 돼"  (12) 2024.09.30
9타 차 '압도적인 우승' 마다솜, 11언더파 개인 최소타 기록...롱런하는 선수 되고 싶다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  (10) 2024.09.30
송일국 "♥판사 아내,새벽에 내 위치 추적 늦둥이 딸 원해"→별거 진실은? (미우새)“초6 민국이 키가 177cm.. 회전초밥 100접시 흡입"  (12) 2024.09.30
정소민, “너랑 살고싶어” ♥정해인 청혼 수락→부모들에 ‘연애’ 들통 [엄마친구아들 14회] / 윤지온, ♥김지은에 키스 “감히 내가 좋아해”  (12) 2024.09.30
[다리미 패밀리 2회] 금새록, 8억 없으면 실명…복권 구입→김정현 전화에 "개XX" 분노 /김정현vs금새록, 기대되는 매운맛 로맨스[전일야화]  (13) 2024.09.30
'이혼' 함소원 눈물, 죽을 고비 넘겨…"방송 퇴출+유산+악플 한번에 와" (가보자고3) / "3년 전 부동산 다 정리…평생 살 돈 모았다"  (14) 2024.09.29
'전참시' 덱스, 트레일 러닝에 단수 선언…강철 멘탈로 완주 "울컥하고 기특해" / ‘진영적 사고’ 발동 “너무 쉬워”/ 이사배 MBC 퇴사  (18) 2024.09.29
'하락세' 황희찬 완전히 밀렸다! 4G 연속 벤치+22분 출전…울버햄튼, 리버풀에 1-2 패배→꼴찌 추락 [EPL]  (9) 2024.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