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리미 패밀리 2회] 금새록, 8억 없으면 실명…복권 구입→김정현 전화에 "개XX" 분노 /김정현vs금새록, 기대되는 매운맛 로맨스[전일야화]

bling7004 2024. 9. 30. 06:34
금새록, 8억 없으면 실명…복권 구입→김정현 전화에 "개XX" 분노('다리미 패밀리')
다리미 패밀리

 

반응형

 
8억이 없으면 실명이 되는 극한의 상황. 금새록이 찾은 유일한 희망이란 바로 복권이었다.
 
29일 KBS 2TV ‘다리미 패밀리’에선 편의점에서 다량의 복권을 구입하는 다림(금새록 분)과 그런 다림을 지켜보는 강주(김정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희소 질환을 앓고 있는 다림은 점차 시력을 잃어가는 중. 그런 다림을 보며 속상해하던 봉희(박지영 분)는 그가 은행에 무려 8억 원의 대출 상담을 받았음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다.

다리미 패밀리
300x250

이 와중에도 세탁소 업무를 위해 지연(김혜은 분)의 집을 찾게 된 봉희는 그의 부탁으로 기사 역할을 하게 됐다.
 
마침 봉희는 사채업계의 큰 손으로 불렸던 아버지 백곰의 주문을 뒤로 하고, 그가 돈 세탁을 위해 10년간 손대지 말라던 돈을 챙겨 부동산으로 향하던 중이었다.
 
그 시각 망막이 살아있을 때까지 주사를 맞아야 한다는 담당의의 설명에 압박을 느낀 다림은 무림(김현준 분)과 결혼을 앞두고 밥을 사주겠다는 수지(하서윤 분)에 “나 그거 먹은 걸로 치고 돈으로 주면 안 돼요?”라고 힘겹게 말했다.

다리미 패밀리

수지는 그런 다림에 5만 원 권 지폐 4장을 안겨주곤 “우리 막 배터지게 둘이 사먹은 겁니다?”라고 했고, 다림은 고마움을 표하면서도 착잡함을 느꼈다.
 
다림이 20만 원으로 한 건 바로 복권을 사는 것이었다. 편의점에서 복권을 구입한 다림은 곧장 복권을 긁어 결과를 확인했다.
 
흥미로운 점은 다림의 옆에서 강주가 식사 중이었다는 것. 금세 다림을 알아본 강주는 서둘러 식사를 하고 자리를 뜨려 했다.

다리미 패밀리

이어 꽝이라며 좌절하는 다림을 보며 그가 자신을 기억하고 있을까 넌지시 전화도 걸었다.
 
‘횡단번호’란 이름이 뜨자마자 다림은 “개OO, 나쁜 놈”이라며 분노했고, 강주는 당황한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 = ‘다리미 패밀리’ 방송화면 캡처

다리미 패밀리

 
 

"나쁜 X"…'다리미 패밀리'
김정현vs금새록,
기대되는 매운맛 로맨스
[전일야화]
다리미 패밀리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이 8년 전 연락을 끊은 금새록과 우연히 마주쳤다.


29일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2회에서는 이다림(금새록 분)이 서강주(김정현)에게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강주는 지승돈의 의붓아들인 덕에 상무가 됐고, 출근 시간보다 일찍 출근하는 탓에 부하 직원들의 원성을 샀다.

다리미 패밀리



과거 지승돈은 상무로 취임한 서강주에게 "왕따 좀 당할 거야. 너 내 아들 아닌 거, 후계권은 없는 거 그룹 사람들,
 
건물 밖의 경비, 청소하는 아줌마, 방문객까지 다 알아. 주변의 식당 아줌마들 그 식당 아줌마가 밥 주는 강아지까지 다 안다"라며 전했다.


서강주는 "어떻게 그렇게 다 압니까?"라며 궁금해했고, 지승돈은 "어떻게? 내가 말했거든. 너 내 아들 아니니까 마음대로 부리라고. 내 거야. 여기 내 회사야. 날로 먹을 생각하지 마. 아들. 잘해보자. 서 상무"라며 못박았다.


서강주는 지승돈에게 존경심을 느꼈고, '나는 이런 아버지가 너무 멋있다. 좋다. 유일하게 엄마가 내게 잘한 한 가지. 이 남자와 결혼한 것이다. 아버지의 친아들이고 싶다. 아버지를 쏙, 아주 쏙 빼닮고 싶다'라며 생각했다.


또 이다림은 오랜 시간 동안 퇴행성 희귀망막질환을 앓았고, 8억 원이 필요하다는 말을 듣고 치료를 포기했다. 그러나 이다림은 두려움을 느끼고 있었고, 치료비를 구하기 위해 복권을 10만 원어치 샀다.


특히 서강주는 편의점에서 복권을 긁고 있는 이다림을 발견했고, '대체 횡단보도 이 여자는 여기서 왜 이러고 있는가'라며 의아해했다.
 
앞서 서강주는 8년 만에 횡단보도에서 이다림과 마주쳤고, 자신을 알아보고 욕을 하는 것을 들은 바 있다.

다리미 패밀리



그뿐만 아니라 서강주는 8년 전 입대를 앞두고 이다림과 하룻밤을 보냈고, 전화를 하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서강주는 이다림에게 전화를 걸었고, 이다림은 "개새끼. 나쁜 놈"이라며 분노했다. 서강주는 '잘못 들은 게 아니다. 제대로 들은 거였다'라며 탄식했다.


다음 회 예고편에서는 서강주와 이다림이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포착됐고, 앞으로 악연으로 얽힌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910357https://news.nate.com/view/20240929n17076출처

300x250
반응형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9타 차 '압도적인 우승' 마다솜, 11언더파 개인 최소타 기록...롱런하는 선수 되고 싶다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  (10) 2024.09.30
송일국 "♥판사 아내,새벽에 내 위치 추적 늦둥이 딸 원해"→별거 진실은? (미우새)“초6 민국이 키가 177cm.. 회전초밥 100접시 흡입"  (12) 2024.09.30
정소민, “너랑 살고싶어” ♥정해인 청혼 수락→부모들에 ‘연애’ 들통 [엄마친구아들 14회] / 윤지온, ♥김지은에 키스 “감히 내가 좋아해”  (12) 2024.09.30
지예은, 강훈 두고 새 사랑 찾았다♥김동준에 플러팅"잘생긴 걸 어떡해"(런닝맨 721회)/김종국 “윤은혜랑 다 했어”유재석 러브라인 재소환  (9) 2024.09.30
'이혼' 함소원 눈물, 죽을 고비 넘겨…"방송 퇴출+유산+악플 한번에 와" (가보자고3) / "3년 전 부동산 다 정리…평생 살 돈 모았다"  (14) 2024.09.29
'전참시' 덱스, 트레일 러닝에 단수 선언…강철 멘탈로 완주 "울컥하고 기특해" / ‘진영적 사고’ 발동 “너무 쉬워”/ 이사배 MBC 퇴사  (18) 2024.09.29
'하락세' 황희찬 완전히 밀렸다! 4G 연속 벤치+22분 출전…울버햄튼, 리버풀에 1-2 패배→꼴찌 추락 [EPL]  (9) 2024.09.29
안양시 '2024 안양 춤 축제' 개막..."걷고 달리고 춤추자" / 안양시자원봉사센터, 28일~29일 안양춤축제 현장서 자원봉사 박람회 열어  (14) 2024.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