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송일국 "♥판사 아내,새벽에 내 위치 추적 늦둥이 딸 원해"→별거 진실은? (미우새)“초6 민국이 키가 177cm.. 회전초밥 100접시 흡입"

bling7004 2024. 9. 30. 07:10

송일국 "♥판사 아내, 새벽에 내 위치 추적…늦둥이 딸 원해"→별거 진실은? (미우새)[종합]
송일국
미운우리새끼

 

반응형

 
송일국이 판사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와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육아 근황을 전했다. 

29일 방송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는 '삼둥이 아빠' 송일국이 스페셜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날 송일국은 판사인 아내 마음을 얻기위한 플러팅으로 '위치 추적 플러팅'을 했었음을 밝혔다. 

송일국은 "아내 입장에서는 연예인이라는 것에 대한 편견이 있을 거 아니냐. 오해할까봐 먼저 다가가고 오픈했다. 그때 스마트폰이 없었는데 위치추적이 되는 기능이 있었다. 원하지 않았는데 제가 해 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송일국
미운우리새끼
300x250

이어 그는 "'주몽' 촬영하고 바쁠 때인데 새벽에 휴대폰에 알림이 왔더라. 위치추적을 한 거다. 그걸 쓰면 내게 알림이 오는 걸 몰랐던 거다. 이 여자도 날 좋아하는구나 싶었다. 30분 단위로 추적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송일국은 부부싸움에 대해 묻는 질문에도 "저희는 서로 존대한다. 상대에게 아쉬운 게 있으면 극존칭을 쓴다. 그러니 싸움이 커지지 않는다"며 달달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딱 화가나면 '존경하는 재판장님' 이러냐"는 신동엽의 질문에 "'저랑 이야기좀 하시죠'라고 한다. 이러니 본질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그 이상으로 커지진 않는다"고 답했다.

송일국은 "논리적으로 절대 못 당한다. 직업에서 오는 촉이 있다"고도 덧붙였다. 

또한 송일국은 아내에게 원하는 두 가지에 대해 하나는 애교고 하나는 늦둥이 딸이라고 전했다. 

송일국
미운우리새끼



"그런데 만약 늦둥이 한 명 낳으려다가 세 쌍둥이면 어쩌냐"라는 질문에 송일국은 "사실 소원이 딸 쌍둥이다. 이름도 '우리와 나라'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송일국은 "그런데 아내가 세 쌍둥이 출산 때 죽다 살아났다. 장모님이 '더 이상 내 딸한텐 안 되네' 이러셨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내가 애교가 없냐"는 질문에 그는 "직업에서 오는 말투가 있다. 평소에도 차갑다. 본인이 아쉬울 땐 말투가 막 바뀌는데 문제는 그게 일 년에 한 두 번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송일국은 별거설에 대한 진실을 밝혔다. 

송일국
미운우리새끼



"다시 태어나도 지금 판사님고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당연한 듯 "그렇다"고 답한 송일국은 "아내가 방송을 볼 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서장훈은 "그런데 판사님이 지방 발령 났을 때 그렇게 기뻐했다더라"고 짚었다.

송일국은 "아니다. 지방 발령났다고 하니 가짜뉴스에 별거 이런 게 있더라"고 토로했다.

평일에는 아내와 떨어져 산다는 그는 "사실 원칙은 저희 식구가 다 같이 움직이는 거다. 근데 그때 제가 두 작품을 했고 이사 준비도 물리적으로 안 됐다.
 
아이도 친구들과 헤어지기 싫어해 다 겹쳤다. 그래서 아내와 숙고해 결정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아이들은 누가 평일에 돌보냐"는 말에 "바로 옆 동에 어머니가 사시고 20분 거리에 제 여동생과 장모님이 계신다"고 덧붙였다. 


송일국
“초6 민국이 키가 177cm,
발 크기는 285mm 넘었다…
회전초밥 100접시 흡입”
(‘미우새’) [어저께TV]

 

'미운 우리 새끼’ 송일국이 놀라운 속도로 성장한 삼둥이의 근황을 밝혔다.
송일국
미운우리새끼
29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무당이 된 동료 배우 순돌이 이건주에게 신점을 보러 간 정영주X최진혁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삼둥이 아빠 송일국이 등장했다. 새 뮤지컬을 앞두고 8kg을 감량했다는 송일국은 “추석 때 1kg 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뮤지컬이 10월 1일에 시작한다는 송일국은 본인 생일에 시작한다고 밝히며 “10월 1일 국군의 날에 태어나서 이름이 일국이다”라고 덧붙였다.
 
송일국
미운우리새끼
아기였던 삼둥이가 벌써 초등학교 6학년이라며, 송일국은 민국이의 키가 177cm라고 밝혔다. 송일국은 “아내가 작은 키가 아니다.

 

172cm인데 제일 작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송일국은 “제 발이 285mm인데 민국이 발이 더 커졌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먹성도 남다르다는 삼둥이를 언급하며 송일국은 회전초밥집을 가면 100접시까지 먹는다고 밝혔다.

 

송일국은 “얼마 전 외식으로 한우를 먹었는데 대한이가 ‘엄마 이 고기는 좀 맛이 다른데요?’라며 놀랐다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판사 와이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위치 추적 어플 플러팅을 했다는 송일국은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선입견이 있을 수 있다.

 

오해할 수 있어서 먼저 다가갔다”라고 밝히며, 서로의 위치 추적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공유했다고.
송일국
미운우리새끼
송일국은 와이프에게 원하는 것이 애교와 늦둥이 딸이라고 밝히기도. 송일국은 “사실 소원이 딸 쌍둥이 또 낳아서. 이름도 지어났다.

 

우리랑 나라. 너무 예쁘잖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송일국은 “아내가 세 쌍둥이 낳다가 죽다 살아났다. 장모님이 ‘더 이상 내 딸한테 안되네’라고 하셨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910401http://www.osen.co.kr/article/G1112425970출처

300x250
반응형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흥민 결장에도' 토트넘, 10명 싸운 맨유에 3-0 완승 /'보고 있지 SON?' 하나 둘 셋 찰칵! 포로, 쓰러진 손흥민에게 세레머니바쳤다  (11) 2024.09.30
'서희원♥' 구준엽, 돌연 SNS 폐쇄한 이유…"원만하게 해결될 것" [Oh!쎈 이슈] "계정 찾으려 노력 중"  (14) 2024.09.30
로버트 할리, 마약 이어 '성 정체성' 루머…"아내와 얘기하고 싶지 않아" (한이결)[종합] "근육 녹는 희귀암 투병…완치했지만 취직 안 돼"  (12) 2024.09.30
9타 차 '압도적인 우승' 마다솜, 11언더파 개인 최소타 기록...롱런하는 선수 되고 싶다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  (10) 2024.09.30
정소민, “너랑 살고싶어” ♥정해인 청혼 수락→부모들에 ‘연애’ 들통 [엄마친구아들 14회] / 윤지온, ♥김지은에 키스 “감히 내가 좋아해”  (12) 2024.09.30
지예은, 강훈 두고 새 사랑 찾았다♥김동준에 플러팅"잘생긴 걸 어떡해"(런닝맨 721회)/김종국 “윤은혜랑 다 했어”유재석 러브라인 재소환  (12) 2024.09.30
[다리미 패밀리 2회] 금새록, 8억 없으면 실명…복권 구입→김정현 전화에 "개XX" 분노 /김정현vs금새록, 기대되는 매운맛 로맨스[전일야화]  (13) 2024.09.30
'이혼' 함소원 눈물, 죽을 고비 넘겨…"방송 퇴출+유산+악플 한번에 와" (가보자고3) / "3년 전 부동산 다 정리…평생 살 돈 모았다"  (14) 2024.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