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8년만 재혼, 임신9주" 류시원♥19살연하 아내 러브스토리 최초공개(돌싱포맨)[종합]

bling7004 2024. 6. 5. 07:41
"8년만 재혼, 임신9주" 류시원♥19살연하 아내 러브스토리 최초공개(돌싱포맨)[종합]

 

류시원

배우 류시원이 19살 연하 아내와 올해 부모가 된다고 최초로 밝혔다.

4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류시원 문세윤이 배우계와 개그계의 프린스로 등장했다.

평생을 프린스로 살아오신 왕년의 미남오빠로 소개된 배우계 원조 프린스 류시원은 현재 19살 연하 아내와 5년째 핑크빛 가정을 꾸리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류시원

류시원은 "제가 돌싱이 되고 나서 죽을 때까지 내 인생에 결혼은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 사람이다' 싶은 사람을 만나니까 한방에 생각이 바뀌었다.

 

그 싫은 결혼을 이 여자라면 다시 할수 있겠다 생각했다"고 지금의 아내를 만난 순간을 떠올렸다.

 

이어 "최초 공개한다"며 "제가 아빠가 된다. 아내가 임신 9주차다. 어제 초음파로 처음으로 아기를 봤다. 머리 팔 다리 있고 심장이 잘 뛰더라"라고 감격의 순간을 전했다.

류시원


"자연임신이냐?"라는 질문에는 "시험관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처음에는 아내에게 큰소리쳤다. 걱정하지 마라 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되더라.

 

나이는 점점 먹으니까. 더 늦기전에 시험관 해보자해서 시작했다. 10개월만에 됐다"고 털어놨다. 류시원은 "시험관을 하는 아내가 고생하는게 지켜만 보는게 너무 미안했다.

 

남자는 힘든게 없다. 여자가 매일 주사맞고 너무 고생한다"고 미안해했다.

류시원


류시원은 "형님 정자 얼리셨어요?"라고 탁재훈에 물었고, 탁재훈은 "아니 나는 내가 갖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상민 김준호는 "저희는 얼렸다"고 입을 모았고, 이상민은 "요즘 마음을 다잡은게 술 안마신지 10일됐다. 새로 또 얼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태몽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류시원은 "아내가 그저께 태몽을 꿨다. 아내 꿈속에 닭장이 있는데 검은 닭 세마리가 있더래요.

류시원

제가 닭장 문을 열었는데 한 마리가 아내한테 안기더라고 하더라. 그 닭이 뽀뽀하듯이 얼굴을 비비는 꿈을 꿨다고 하더라. 찾아봤더니 어여쁘고 현명한 딸이 나오는 태몽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19살 연하인 아내와 우여곡절이 많았던 연애사도 털어놨다.

 

"수학과 학생이었는데 너무 느낌이 좋아 10개월을 만났다. 하지만 너무 좋아했는데 헤어지게 됐다.

류시원

요즘은 나이차이에 대해 많이 달라졌지만 띠동갑이어도 도둑놈 소리 듣는데 주변 시선을 감당할수 있을까? 이 친구는 아직 스물다섯인데 저는 돌싱이었지 않나.

 

내 기준에서는 끝이 보이는거다. 아내는 한창 꽃피울 나이인데 당시 아내도 저를 좋아하다 보니까 각자 고민이 됐겠죠.

 

그러다 서로 조금씩 티 안나게 밀어내다 2~3년을 헤어졌다. 헤어지고 3년 후 제 생일에 문자가 왔더라. 그떄는 느낌이 다르더라. 계속 문자를 이어가다가 다시 만났고 1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류시원

프러포즈도 공개했다. 류시원은 "호주 시드니 하버 브리지 불꽃놀이가 정말 유명하다. 카운트다운에 맞춰 '결혼해줘' 하려고 했다.

 

이걸 영상으로 남겨야 하는데 찍어줄 사람이 없으니까 제가 셀카봉을 가져가서 혼자 초저녁부터 계속 셀카봉을 찍었다"며 당시 찍은 핸드폰 영상을 공개했다.

 

불꽃놀이 관람에 정신없던 아내가 류시원의 반지를 뒤늦게 발견하고 키스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돌싱' 멤버들을 설레게했다.

상견례 때 장인장모님께 "지금 제 모습 그대로를 봐달라"며 "남은 생은 당신들의 딸을 위해 올인하겠다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류시원

류시원은 아내에 대해 "중학교 수학선생님이었는데 1년만에 그만두고 대치동 강사가 됐다. 저와 결혼을 준비하는 와중에 메이저 큰 학원에서 엄처난 제안이 들어왔다.

 

수학이 수입 1등 과목이다. 이 조건은 안하면 바보다. 하지만 인강을 수락하면 아무 시간도 낼수가 없다. 여행 친구 취미 약속 할수도 없다.

 

모든거 다 포기하고 일만 해야한다. 돈은 많이 벌지만"이라며 "당신이 판단하라고 했다. 인생의 엄청난 기회를 나 때문에 포기할 필요는 없다.

 

아내가 1초의 망설도 없고 오빠와의 결혼이 더 중요하다며 나와 결혼했다"고 말했다.

 

류시원

 

이날 류시원은 고등학교 절친 김원준 때문에 우연히 연예계에 진출하게 된 데뷔 에피소드도 전했다.

당시 반포 F4로 활동했던 류시원 김원준은 둘이 누가 더 인기 있나를 내기할 정도로 강남을 주름잡던 인싸.

 

누가 축제때 꽃다발을 많이 받는지 독서실에서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렛을 많이 받는지를 내기하던 사이.

데뷔 전 미술학도였던 류시원과 달리 절친 김원준은 서울예대 영화과에서 연예계에 데뷔해 톱스타가 된 것.

 

류시원은 "김원준의 생일 파티에 갔다가 서태지부터 강수지 누나까지 다 모여있었고 작곡가 김형석 씨가 있었다.

 

서로 친해졌는데 김형석 형님이 윤석호 감독님 드라마 '느낌' OST를 맡았다.

 

반응형

 

감독님이 연기 안한 신선한 친구를 소개해서 저를 떠올리셨고 그러다가 KBS 드라마에 데뷔하게 됐다. 연기도 한번도 안배워보고 소속사도 없는 내가 배우가 됐다"고 말했다.

류시원은 "'느낌'을 12부 찍고 있는데 수염난 아저씨가 오시더니 '자네가 류시원인가 '창공' 드라마 준비중인데 김원준하고 친구지? 투톱으로 주연하고 싶다'고 하시더라"라며 술술 플렸던 연예계 생활을 전했다.

류시원은 아시아 프린스까지 등극한다. 일본 롯본기에 류시원 이름 딴 건물이 있을 정도. 류시원은 "일본 소속사 계약하면서 상징적인 건물을 만들자해서 그 빌딩이 세워졌는데 제 지분은 없다"고 말했다.

 

 

류시원 "첫눈에 반한 19살 연하 아내, 10개월만 이별 후 재회+결혼"(돌싱포맨)

 

배우 류시원이 19살 연하 아내와 우여곡절 끝에 재혼한 사연을 털어놨다.

류시원

6월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류시원, 개그맨 문세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류시원은 아내와의 첫만남에 대해 "지인 여럿 있는 자리에서 후배가 제 얘기를 했나 보다. 그래서 나가게 된 거다. 딱 외모가 내 이상형이다 싶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원래 저 연락처 잘 안 묻는다. 자연스럽게 연락처를 교환했다. 계속 연락하다 친해진 거다. 학교를 졸업하고 수학 선생님을 꿈꾸고 있었다.

류시원

그렇게 연락하다가 따로 약속을 잡았다. 한 달 좀 안 돼서 봤다. 일부러 바로 안 만났다. 그렇게 만나서 본격적으로 얘기했다. 얘기해보니까 더 괜찮다 싶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당시에 마음의 여유는 없었는데 이 사람 만나야겠다 싶더라. 몇 번 더 만나고 사귀자고 했다. 마침 그 친구도 오케이를 해서 만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사귄 지 10개월 만에 이별을 했다고. 류시원은 "너무 좋아했는데 헤어졌다.

 

요즘은 나이 차이에 대해 많이 달라졌지만, 우리땐 띠동갑이어도 도둑놈 소리 들었는데 19살 나이 차이가 좋아질수록 걱정되더라. 내가 감당할 수 있을까 싶더라.

류시원

이 친구는 아직 스물 다섯인데. 나이 차이도 있었지만 저는 돌싱이었다. 지금 상민 씨보다 19살 어린데 그 상상을 해보면 내 기준에선 끝이 보이는 거다.

 

이 친구는 한창 꽃피울 나이인데.. 당시 아내도 저를 좋아하게 되다 보니 이 친구도 고민한 거다. 그게 서로 느껴지다 보니 서로 조금씩 밀어내게 됐다"고 돌이켰다.

류시원은 "안 힘든 척 했지만 힘들었다. 좋게 헤어졌고 서로의 생일도 알고 있으니까 1년에 한두 번 안부는 주고받았다. 2~3년 정도 헤어졌다.

 

3년 후 제 생일에 문자가 왔다. '오빠 생일 축하해요, 잘 지내시죠?' 그때 그 문자는 뭔가.. 제가 문자를 계속 이어가고 있더라. 선생님이 됐다고 하더라.

300x250

꿈이었던 중학교 선생님이 된 거다. 언제 시간 되면 밥 먹자고 했다. 4년이 지나서 감정이 자제가 됐으니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밥 한 끼 하자고 했다.

 

만나서 자리에 앉았는데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가 있지 싶더라. 예쁘다는 건 느낌이고, 내가 이 친구를 놓치면 안 될 것 같더라.

 

나이도 스물 여덟, 아홉 됐고, 1,2년 후면 서른이고, 이제는 결혼 얘기를 꺼내볼 수 있을 것 같더라"고 털어놨다.

류시원은 "밥 먹고 데려다주러 가는데 차를 일단 집 앞에 세웠다. 보통 '내려 잘가'인데 '잠깐 이야기하다 갈까?' 했다. 여기서 보내면 인연이 안 될 것 같았다.

 

차에서 10분 얘기하다가 '여기서 내가 너를 놓치면 평생 후회할 것 같다. 난 후회할 일은 하고 싶지 않다. 우리 다시 한 번 만나보지 않을래?' 얘기했다.

 

네 생각은 어떠냐고 했더니, '좋아요. 저도 오빠 다시 만나고 싶어요' 하더라. 그래서 다시 만나서 1년 연애하고 결혼했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영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류시원, 임신 소식·프러포즈 비화…‘19세 연하’ 아내 공개 (돌싱포맨)

 

배우 류시원이 임신 소식을 최초 공개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류시원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류시원은 19세 연하 아내와 결혼한지 5년 차라고 밝히며 “아이가 생겼다”라고 밝혔다.

 

류시원

방송에서 임신 소식을 최초 공개한 류시원은 “9주 됐다”며 “어제 초음파를 처음 봤다. 보고 왔는데 머리, 팔, 다리 있고 심장이 이렇게 뛰더라”고 감격스러워했다.

류시원


류시원은 시험관을 통해 임신이 되었음을 밝히며 “처음에 큰소리를 쳤는데 자연으로 잘 안되더라. 나이를 먹으니까 더 미루지 말고 빨리 시험관을 해보자 해서 10개월 만에 됐다”고 말했다.

류시원

한편 이날 류시원은 아내에게 반지를 주고 프러포즈를 한 영상을 공개했다.

류시원


영상 속 류시원은 아내에게 반지를 주며 키스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류시원
류시원

https://news.nate.com/view/20240604n39346https://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419970https://mksports.co.kr/view/2024/412576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