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종합) 11살 연하♥ 배윤정 "배에 시험관 주사 괜찮았다, 前남편 제롬과 사이 좋아" 허니제이 "임신 후 20kg 쪄" [관종언니]

bling7004 2024. 5. 31. 13:29
배윤정 "前남편 제롬과 사이 좋아…'돌싱글즈' 출연 전 연락도" (관종언니)

 

 

댄서 배윤정이 전남편 제롬을 언급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댄스계의 쎈언니 특집! 바람난 전남친부터 인공수정까지 싹 다 공개(허니제이,배윤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날 이지혜는 "내가 윤정 씨를 또 어떻게 알았냐면 내가 '돌싱글즈'를 하잖아"라며 운을 뗐다.  

배윤정은 "아 제롬 오빠? 제롬 오빠하고는 우리 진짜 잘 지낸다"라며 '돌싱글즈'에 출연한 전남편을 언급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어 "우리는 정말 친구처럼 얘기하다가 좋게 좋게 헤어졌다. 법원 갔을 때도 사람들 다 죽을상인데 우리 둘만 아무렇지 않았다"며 전남편과 좋게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지혜는 "'돌싱글즈' 나오기 전에 윤정 씨한테 전화해서 물어봤다고 하더라"라고 물었다. 

 

이에 배윤정은 "내가 이제 결혼해서 아이 낳고 사니까 연락을 서로 끊었다가 어느 순간 자꾸 연락이 왔다.

배윤정 허니제이

나는 피했다가 오빠가 '쫄지 말고 전화 받아' 해서 통화를 하게 됐다.

 

'돌싱글즈에 지원하게 됐는데 나갔을 때 네 남편 그리고 시댁 식구들 얘기가 나오면 좋아하지 않을 것 같아서 연락했다'더라"며 제롬과 통화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그러면서 "나는 너무 반가웠는데 남편한테 물어보는 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물어봤다.

 

남편이 '하, 너무 멋있네. 당연히 나가셔야지' 하더라. 그래서 나가게 된거다"라며 제롬이 '돌싱글즈'에 나가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 일화를 들은 이지혜와 허니제이는 "남편도 너무 멋있다"며 배윤정의 남편을 칭찬했고 배윤정은 "어차피 내가 지금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니까 오빠도 좀 그랬으면 좋겠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반응형


한편, 배윤정은 2014년 제롬과 결혼해 2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2019년 11살 연하 서경환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배윤정 허니제이

 

 

 

[종합] '11살 연하♥' 배윤정 "배에 시험관 주사 괜찮았다, 이지혜 셋째 가면 나도 둘째"('관종언니')

 

 

안무가 배윤정이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30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댄스계의 쎈언니 특집! 바람난 전남친부터 인공수정까지 싹 다 공개(허니제이,배윤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날 배윤정은 "눈 뜨면 잘 안 먹는다. 다이어트 중이라 하루에 거의 한 끼 먹는다. 애 낳고 너무 살찌고 힘들어서 '이거는 못 할 짓이다' 했다. 그런데 허니제이가 나오자마자 춤추더라"고 말했다.

 

허니제이는 "저도 20kg 쪘다. 계속 복귀가 늦어질까 봐 일부러 스케줄을 잡아 놨다. 공연을 잡아놨기 때문에 연습을 계속 해야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으니까 저절로 살이 빠진 거다"고 전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배윤정은 "젊어서 그렇다. 40대 이후로 애 낳으면"이라며 고충을 털어놨다. 이지혜도 "맞다. 30대에는 쭉쭉 빠진다"며 공감했다.

 

이지혜는 "윤정씨 내가 알기로는 시험관 했다. 나도 둘째 시험관 했다"고 말했다. 허니제이도 "그거 하면 주사 맞고 호르몬 때문에 살 많이 찐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배윤정 허니제이

 

배윤정은 "근데 그전에도 배에 주사를 많이 때렸다. 다이어트 주사를 맞았다.

 

시험관이 조금 더 아팠지만 그래도 뭐 나름 괜찮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 번 만에 성공했다. 진짜 기적같이 너무 감사했다"고 전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어 배윤정은 "너무 예쁜 아들이 있지만, 두 분 너무 부러운게 사실 딸 엄마가 로망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지혜는 "나도 아들이 없어서 생각을 하다가 내가 나이가 '더 이상 힘들겠다'해서 접었다. 사실은 나 아기 욕심이 있다"고 밝혔다.

배윤정 허니제이

 

배윤정은 "지혜씨가 하면 나도 둘째 생각을 하겠다. 난 지금 하루에도 열두 번씩 왔다 갔다 한다"고 말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배윤정은 2019년 11살 연하의 축구 코치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1명 두고 있다.

 

배윤정 허니제이
배윤정 허니제이

 

 

허니제이 "임신 후 20kg 쪄..'스우파' 때 몸무게로 돌아가야"[관종언니]

 

 

댄서 허니제이가 임신 후 20kg 증량했다며 다이어트 목표를 밝혔다.

배윤정 허니제이


30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바람난 전남친부터 모발이식까지 싹 다 공개하는 아줌마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댄서 배윤정, 허니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지혜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배윤정 허니제이

먼저 허니제이는 남편과 만난 계기에 대해 "지인들이랑 함께하는 술자리에서 만났다. 근데 처음 만났을 때부터 계속 결혼 얘기를 하더라.

 

두 번째 만났을 때 '나 소름 돋아. 나 너랑 결혼할 것 같아'라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1살 연하인데 저는 입바른 말이라고 생각했다. 근데 8개월 정도 만나고 결혼했다"며 "제가 옛날부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봤다.

배윤정 허니제이

첫 남자친구가 19살이고, 20대 때까지는 많이 만나지 않았는데 30살 되는 순간부터 막 만났다. 데이트하고, 썸을 많이 탔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악의 남자가 너무 많았다"며 "바람피우는 건 기본 옵션이었다. 나를 만나면서 바람피우는 것도 기분 나쁜데 내가 바람의 대상이었던 적도 있었다.

 

걸리니까 '연락하기 싫으면 연락하지 마'라고 뻔뻔하게 말하더라. 근데 저는 복수하진 않고, 다른 남자로 잊었다. 그런 경험이 있어서 지금 결혼을 잘한 것 같다"고 전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지난해 딸을 출산한 허니제이는 "임신하고 20kg 쪘다. 사실 (출산 후에) 일부러 스케줄을 잡아놨다.

 

안 그러면 복귀가 늦어질까 봐 공연을 잡아놔서 연습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으니까 저절로 빠진 것"이라고 했고,

 

배윤정은 "젊어서 그렇다. 40대 이후로 아이를 낳으면"이라고 고개를 저었다. 또한 허니제이는 출산 이후 댄서 활동이 힘들다고 털어놨다.

배윤정 허니제이


그는 "체력적으로 좀 힘들다. 근력이 다 빠져나가니까 똑같은 동작을 하더라도 힘에 부친다"면서 다이어트를 좀 더 하고 싶다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 했을 때 몸무게로 돌아가고 싶다. 그때 48kg 정도였는데 딱 적당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둘째 계획에 대해 "저도 생각이 없었는데 아이 낳고 보니까 너무 예쁘고, 이 아이에게 형제를 만들어 주고 싶더라. 은근슬쩍 신랑한테 사인을 보내는데 생각이 없다고 한다.

300x250

저희는 육아를 같이하는데 신랑이 힘든 것 같다. 포기해야 하는 것들이 있는데 '한 명이 있어도 이 정돈데 두 명이 있으면 얼마나 더 힘들까?'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저도 팀원들이 있기 때문에 좀 망설여진다"고 말했다.

 

 

허니제이 "♥잘생긴 남편 볼 때마다 행복…8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 (관종언니)

 

댄서 허니제이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0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댄스계의 쎈언니 특집! 바람난 전남친부터 인공수정까지 싹 다 공개(허니제이,배윤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허니제이는 이지혜에게 "제 남편이 되게 잘생겼다. 볼 때마다 기분이 좋다"라며 훈훈한 외모로 유명한 남편을 소개했다. 

이지혜는 "그렇게 잘생긴 사람이랑 살면 기분이 좋냐"고 물었고 허니제이는 "일단 아침마다 되게 기분이 좋고 자고 있는 거 보면 너무 사랑스럽고 행복하다"며 잘생긴 외모의 남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배윤정 허니제이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허니제이는 "지인들이랑 함께하는 술자리에서 지인의 지인으로 알게됐다.

 

근데 이 친구가 처음에 만났을 때부터 계속 결혼 얘기를 했다"며 결혼을 예측하고 있었던 남편에게 놀랐다고 밝혔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어 "두 번째 만났을 때 '어우 나 소름 돋아' 이래서 왜냐고 물었더니 '나 너랑 결혼할 것 같은데'라고 하더라"라며 두 번째 만남에 결혼을 예측했다고 전했다.

 

허니제이는 "그 당시 '얘 또 입 바른 소리하네' 이렇게 생각했다. 근데 1살 연한데 사귄 지 8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했다"며 결혼 비하인드를 설명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이에 이지혜는 "솔직히 이렇게 잘생긴 사람이 결혼하자고 하면 내일이라도 할 것 같다. 안 할 이유가 없다. 요즘에는 잘생긴 사람이 와이프한테도 잘하고 그러더라"라며 허니제이의 남편을 칭찬했다. 

배윤정 허니제이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 2022년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배윤정 허니제이
배윤정 허니제이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64567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53158264https://www.starnewskorea.com/stview.php?no=2024053110284583095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64517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