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싸구려 도시락 먹으며 친구 학비 몰래 지원 김소현 미담 화제 연상연하 부부

bling7004 2024. 5. 3. 15:12
“싸구려 도시락 먹으며 친구 학비 몰래 지원”
김소현 미담 화제

 
“집안도 좋은 애가 왜 싸구려 도시락만 먹고 다니나 했더니, 저한테 후원금 지원하려고 식비 아꼈다고 하더라.” 서울대 성악과 출신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재학 시절 미담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김소현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서울대 재학 시절 미담’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브 댓글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유튜브에 동기분 댓글 달렸는데 자기 용돈이랑 식비 아껴서 친구분 몰래 도와주셨대”라며
 
“친구 자존심 상할까 봐 외국에 후원자가 친구 도와주고 싶다고 이메일로 연락이 닿아서 후원금을 자기가 전달하는 거라며 거짓말하고 준 거라 친구분은 한참 있다가 아셨나 보다”라고 했다.
 
이 댓글은 MBC 유튜브 채널 ‘엠뚜루마뚜루’에 지난 2022년 2월 11일 올라온 김소현 관련 영상 등에 올라왔다.
 
이 영상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소현의 활약상을 모아놓은 영상이었는데, 최근 김소현의 서울대 동기라고 밝힌 A씨가 댓글을 남겼다.
 
A 씨는 “소현이랑 동기였는데 정말 너무 착한 애”라며 “저희 집이 가난해서 수업 들으랴 레슨 받으랴 식당 아르바이트하느라 고생하다가 아버지가 직장에서 잘리기까지 해서, 중퇴하고 공장 취직을 고민했었다”고 했다.
 
이어 “김소현이 그걸 알고서 외국 후원자인 척 몰래 저한테 학비, 레슨비 일부를 지원해줬다”며 “뭔가 이상하긴 했지만 그런가 보다 하고 계속 지원받다가 졸업하고 나서 후원자분한테 너무 고마워 연락이라도 드려야겠다 말을 꺼냈다”고 했다.
 
그는 “그 과정에서 이때까지 후원자인 척했던 메일 주소가 소현이 메일 주소인 걸 알았다. 얼마나 미안하고 고마웠는지”라며 “외국인 후원자가 어떻게 한국 현금으로 후원금을 보내주나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수업 때도 어쩐지 집안도 좋은 애가 왜 싸구려 도시락만 먹고 다니나 했더니, 나중에 다른 동기가 말해주길 자기 용돈 아껴서 저한테 후원금 지원하려고 식비 아끼고 놀러도 안 갔다는 걸 듣고 눈물이 났다”며 이후에 김소현을 수소문했지만, 연락이 끊겼다고 했다.

반응형

A씨는 자신의 실명을 밝히며 “내가 교수님한테 혼나서 울 때마다 너도 같이 울면서, 그렇게 열심히 하던 연습도 안 가고 위로해 주던 네 눈망울이 아직도 나한테 큰 힘이 된단다”며 “항상 행복해야 해 소현아”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실이라면 역대급 미담인 듯” “평소 미디어에서 보이는 모습만 봐도 진짜일 것 같다”
 
“본인도 용돈 받아 생활하면서 어찌 저런 생각을 했을까” “한 사람의 인생을 바꿨네” “천사가 실존하는 구나” “사람이 이렇게 선하니까 행복하게 잘 사는 것 같다” “친구분이랑 꼭 다시 연락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75년생인 김소현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와 석사를 졸업했으며,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1년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했으며 아들 주안 군을 두고 있다.


 

김소현♥손준호,
8살 연상연하 부부의 더위사냥,
“1cm만 떨어져 주세요...부러운 시선”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가 화려한 모습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현



김소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 사진들에서 김소현은 피치색 오프숄더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아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그녀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이 드레스는 그녀의 섬세한 매력을 한층 강조하는 듯했다.

김소현

사진 속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남편 손준호와의 오붓한 모습이다.

300x250

손준호는 슈트 셋업을 착용해 댄디하고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부부의 훈훈한 애정이 느껴지는 팔짱을 낀 포즈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들 부부는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서 항상 공개적인 자리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김소현

김소현과 손준호는 지난 2011년에 화려한 결혼식을 올리며 법적 부부의 연을 맺었다. 손준호가 8세 연하의 뮤지컬 배우라는 점도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결혼 이후 이들은 1남을 두고 있으며, 가족 모두가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의 일상과 가족애가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는 뮤지컬 무대 위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앞으로도 그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대된다.

김소현


https://www.chosun.com/culture-life/culture_general/2024/05/03/2UR3VLKNYZELFGV5VR4G2YS6DU/?utm_source=nave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naver-news https://mksports.co.kr/view/2024/321342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