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우새 385회] 한혜진 “지젤 번천도 리허설, 패션쇼 떨어질까 무릎 부서져라 걸어” 이상형=주원 언급

bling7004 2024. 3. 17. 22:10

한혜진이 과거 패션쇼 에피소드를 말했다.

3월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델 한혜진은 밀라노 패션쇼에 초청 받았다.

한혜진이 밀라노 패션쇼에 모델로 서는 것이 아닌 셀럽으로 초청을 받았다. 관계자를 만난 한혜진은 “오랜만에 유럽 오는 비행기 타니 멀긴 멀더라”며 2007년 해당 브랜드 패션쇼에 모델로 선 에피소드를 밝혔다.

반응형

한혜진은 “2007년에 쇼를 했다. 에피소드가 있다. 그때 무대가 강화유리로 만들었다. 힐이 엄청 높았다. 거의 15cm였다. 쇼하기 전날 밤 9시에 쇼장이 완성됐는데 모델들을 다 불러 리허설을 했다. 신발 신고 걷는 리허설. 9시부터 12시까지 워킹 테스트를 했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신인만 부른 줄 알았는데 지젤 번천도 와 있는 거다. 돌체랑 가바나가 앉아서 보고 있었다. 제가 나올 때마다 두 분이서 이야기를 했다. 무릎을 펴고 똑바로 걸어보라고. 나 워킹 자신감 있는 사람인데 떨어질까봐 목숨 걸고 걸었다. 무릎이 부서져라 걸었다. 다음 날 쇼장에 갔더니 모델 5명이 안 와 있더라. 떨어진 거다. 다행히 쇼에 섰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서장훈은 “아주 깐깐한 분들이다”며 놀랐고 한혜진은 “힘들게 했다. 쇼를. 기대도 되고. 떨리고”라며 “초청받아 보는 입장이 되니. 다른 느낌으로 떨리더라. 원래 모델이 무대에 서지, 밑에 안 앉는다. 기분이 묘할 것 같다. 무대에 오르고 싶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한혜진, 주원에 호감 표시…혜진母 "너무 좋다고 얘기했다" 폭로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배우 주원을 이상형 1위로 꼽은 사실이 드러났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스페셜 MC로 주원이 출연했다.

 

이날 한혜진의 영상을 본 후 서장훈은 주원과 한혜진이 영화 '패션왕'으로 인연을 맺은 것을 언급했다. 이에 한혜진 母는 "주원 씨 얘기 가끔 했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당시 한혜진이 주원 때문에 굉장히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고 얘기했다더라. 심지어 한혜진이 이상형 월드컵을 했는데 1위를 주원을 뽑았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원은 이를 알고 있었다며 "'패션왕' 찍고 한참 후였던 거 같다"고 했다.

 

한혜진 母는 "혜진이가 너무 좋다고 얘기했다"며 "'패션왕' 찍고도 얘기하고…"라고 한혜진이 주원에 대한 호감을 밝혔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근데 여러 가지 말하면 안된다. 혜진이가 말 많이 하지 말라고 했다"고 딸 한혜진이 입단속 시켰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한혜진, '이상형=주원' 언급 "심장 터질 뻔…엄마한테 자주 얘기도 해"

 

모델 한혜진이 주원에게 설렜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한혜진과 주원의 인연이 언급됐다.

 

이날 방송에서 MC 서장훈이 "주원 씨가 한혜진 씨와 인연이 있다고 한다. 영화 '패션왕'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라고 언급하자 한혜진 모친은 "주원 씨 얘기한 적 있다"라고 밝혔다.


서장훈은 "당시 한혜진 씨가 주원 씨 때문에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고. 이상형 월드컵을 했는데 주원 씨를 1위로 꼽았다"라고 말했다. 주원은 "제가 기사로 봤던 것 같다. '패션왕' 찍고 한참 후였던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한혜진 모친은 "혜진이가 주원 씨 좋다고 얘기했다. 패션왕 찍고도 얘기했고, 여러 가지 말하면 안 된다. 혜진이가 말 많이 하지 말라고 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한혜진은 "영화 '패션왕'을 촬영하면서 주원과 붙는 신이 되게 많았다. 주원이 내가 그려진 옷을 입고 나온다. 너무 심장이 터질 것 같다. 심장이 벌렁벌렁하는 거야"라고 언급하며 주원을 이상형 월드컵 우승자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혜진은 세계 4대 팻녀위크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 위크'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떠났다. 밀라노에 도착해서도 자기 관리를 엄격하게 하는 모습을 보였다.

300x250

밀라노 랜드마크들을 따라 러닝을 하며 자기 관리에 열중했고, 러닝을 마치고 돌아간 호텔에서도 '운동 전용 캐리어'를 가져와 고강도 운동을 이어갔다.

 

모벤져스는 자기 관리에 열중하는 한혜진을 보며 "톱 모델답다. 저렇게 멋진 딸을 뒀다"라며 감탄했다.

출처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3172144161710
https://mydaily.co.kr/page/view/2024031721564542425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31761254
 

[미우새 385회] 주원 “드라마 과몰입 상대 여배우 질투, 문채원도 질투해” (종합)

주원이 연기를 하며 과몰입 한다고 밝혔다. 3월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주원이 출연했다. 신동엽이 “애교가 많은 걸로 유명하다”고 말하자 주원은 “저희 집이 아들 둘

bling7004.tistory.com

 

[미운우리새끼 384회] "같이 살래?" 김승수, '연예인 10년 짝사랑' 양정아에 심쿵 고백

김승수, 20년 절친 양정아와 운명? “생년월일 같아, 희한한 인연” 김승수와 양정아가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3월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384회에서는 배우 김승수의 집으로 20년 절친

bling7004.tistory.com

 

양정아ㆍ김승수, 다음주 '미우새' 출연 예고 "같이 살 수 있다"

절친 양정아와 김승수의 썸이 다음주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예고됐다.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모델 박세라, 차서린과 소개팅을 하는 임원희,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bling7004.tistory.com

 

임현식, 임원희에 동거 제안..."독거끼리 살아보자" ('미우새')

배우 임현식이 임원희에게 깜짝 동거를 제안했다.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역대 최고령 미우새인 임현식이 독거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임현식은 가볍게 아침 식사를 하던 중 별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