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남과여’ 이동해, 이설에 동업 제안…장기연애 커플 결말은?

bling7004 2024. 3. 9. 09:51

‘남과여’ 이동해가 이설에 동업을 제안하며 장기연애 커플의 결말에 관심이 모아진다.

8일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11회에서는 같은 프로젝트를 끝낸 정현성(이동해 분)과 한성옥(이설 분)이 서로 다른 상황에 놓이게 됐다.

현성은 약속 시간이 한참 지났지만 자신을 끝까지 기다린 성옥을 발견했다. 하지만 성옥은 “난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정현성을 사랑했어. 그래서 그만하고 싶어”라고 말해 보는 이들마저 가슴 아프게 만들었다.

반응형

친구로도 지낼 수 없다는 성옥의 말에 힘이 빠진 현성은 집으로 돌아와 지쳐 쓰러졌고, 그녀와의 이별을 실감한 듯 울음을 터트렸다.

다음날 김건엽(연제형 분)은 지난 프로젝트로 인해 매출이 상승하자 성옥에게 공을 돌리며 축하 파티를 열었다. 현성의 회사에서도 전혀 다른 분위기 속 축하 인사가 이어졌다. 화보 촬영 날 이명진(이기현 분)의 지시로 불량품을 검수했던 현성은 명진의 숨겨진 계략을 알게 됐고, 모든 것을 포기한 듯 “여기서 일할 이유가 없어졌어”라며 윈더스를 떠났다. 

현성은 퇴사 후 다시 H.2 브랜드 작업에 몰두했다. 오디션 경연프로그램에서 현성이 과거 H.2 옷을 챙겨주며 꿈을 포기하지 말라고 전했던 래퍼가 H.2 옷을 입고 우승 소감을 전하자 놀라운 일들이 벌어졌다. 주문이 0건이었던 H.2 사이트에 주문 알림이 연달아 울리게 되면서 현성은 브랜드 재런칭에 성공했다.

방송 말미 현성은 H.2 재런칭 파티를 앞두고 성옥에게 초대장을 보낸 뒤 “H.2에서 너를 빼고 생각할 수 없더라. 네가 꼭 와줬으면 좋겠어. 기다릴게”라며 동업까지 제안했다. 현성의 문자에 선뜻 답장하지 못한 성옥은 망설였다. H.2 재런칭 파티장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발표하던 현성은 성옥이 오기만을 기다렸고, 마침내 파티장에 온 성옥의 모습이 엔딩으로 그려지면서 장기연애 커플인 성옥과 현성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됐다. 

300x250

한편, ‘남과여’ 최종회는 오는 15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방송 캡처

남과여 11회 시청률 0.4%

출처
https://tvreport.co.kr/hot-issue/article/796161/
 

'남과여' 마음 흔들린 이설, 이동해와의 약속 끝까지 지켰다

‘남과여’가 인물들의 흥미로운 관계변화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설렘을 안겼다. 1일 방송된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10회에서는 헤어진 연인 정현성(이동해 분)과 한성옥(이설 분)이 같은

bling7004.tistory.com

 

'남과여' 이동해 장꾸력→감정 벅차오른 이설…비하인드 영상 공개

'남과여' 배우들의 매력이 가득 담긴 9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9회 비하인드 영상에는 배우들의 다양한 매력이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