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혼자산다] 박지현 가수 이사한 집 공개, 기안84 전현무 추억의 사진관

bling7004 2024. 3. 9. 01:25

"죽인다"…'나혼자산다' 박지현, 기안84도 감탄한 반전 매력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기안84가 오랜만에 가족사진을 찍고 둘만의 대화를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무지개 모임의 새로운 미래를 모색했다. 피를 나눈 형제는 아니지만, 친형제 같은 두 사람의 바이브가 편안한 웃음을 선사했다. 목포 출신 트롯 가수 박지현은 기안84를 감동시킨 털털한 반전 매력을 뽐내며 ‘트롯계 기안84’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아직 낯선 서울살이에 적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내내 미소를 자아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여의도 투어를 시작한 전현무와 기안84의 이야기와 청룡열차 특집 제2탄 트롯 가수 박지현의 일상이 공개됐다.

9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가구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8.3%를 기록했다.

전현무는 여의도 작업실 근처에 집을 구하고 싶어 하는 기안84를 부동산으로 데리고 들어갔다. 기안84는 작업실 자리를 싸게 매입했다고 생각했는데 시세보다 비싸게 샀다는 사실을 알고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그는 “내 것이 아니었던 거지”라며 마음을 추슬렀지만, 이내 급발진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전현무와 기안84는 MBC의 역사가 깃든 사진관에서 약 8년 만에 가족사진을 찍었다. 이곳에서 김광규, 박나래, 이장우의 과거가 담긴 사진도 발견해 웃음을 전했다. 전현무와 기안84는 영화 ‘태양은 없다’의 주인공인 이정재, 정우성의 느낌을 살려 보려 했지만, 어깨동무부터 어색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와 기안84는 가족사진을 액자로 만들어 추억을 담았다.

전현무는 여의도에서 스케줄이 있을 때마다 아침을 먹었던 ‘찐 단골집’을 기안84에게 소개했다. 추천 메뉴인 북엇국과 고추장아찌 조합은 기안84의 투박한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전현무와 기안84는 시골 밥상에 반주를 곁들여 앞으로 함께 하고 싶은 콘텐츠에 대해서 건설적인 대화를 이어나갔다.

대화가 무르익기 시작할 때 이장우에게서 전화가 걸려 왔다. ‘팜유 보디 프로필’ 프로젝트 중인 전현무와 이장우의 통화가 길어지자, 기안84의 질투심은 불타올랐다. 전현무는 결국 전화를 끊었고, 질투가 많은 동생 기안84를 나무라기도. 전현무와 기안84는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새로운 추억 만들기를 꿈꿨다. 무지개 회원들 또한 함께 날씨가 따뜻해지면 MT를 가자고 입을 모았다. 서로의 장수 솔로 라이프를 기원(?)하며 더욱 끈끈해진 ‘현기형제’의 모습이 끝까지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청룡열차 특집 2탄의 주인공 트롯 가수 박지현의 일상이 이어졌다. 박나래와 동향인 목포 출신 박지현의 순박한 매력과 서울 적응기가 미소를 자아냈다. 서울살이 2년 차 박지현은 기상과 함께 잠옷 위에 패딩을 대충 걸치고 맨발에 슬리퍼를 신은 채 외출해 놀라움을 안겼다. 비에도 우산을 쓰지 않는 호탕한 모습은 그의 심상치 않은 일상을 예상케 했다.

특히 양치할 때 치약을 짜 먹는 습관부터 머리카락을 말리던 수건으로 바닥과 거울을 닦는 모습, 세탁하려는 양말 냄새를 맡는 등 의식의 흐름대로 움직이는 박지현의 털털한 성격에선 기안84의 모습이 오버랩되기도. 기안84는 동지를 만난 듯 “지현 회원님 크게 되겠어요”, “영웅의 자세지”, “죽인다”라며 연신 감동의 탄성을 터트려 웃음을 유발했다.

박지현은 대선배 남진의 무대를 보며 제스처와 무대 매너 등을 자기 스타일로 발전시켰다. 또 팬들이 좋아할 ‘주접(?) 멘트’부터 서울말 공부까지 한시도 쉬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박지현의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매력도 공개됐다. 군대에서 매일 50인분의 식사를 만들었다는 박지현은 마라 연포탕과 낙지탕탕이를 뚝딱 만들어냈다. 어머니가 목포에서 보내 준 산낙지를 입으로 뜯어먹는 거친 상남자의 모습은 꽃미남 비주얼과 대비돼 반전 매력으로 느껴졌다. 박지현은 “제 계란은 29개밖에 없습니다. 저한테 한계란 없으니까요”라는 수줍은 주접 멘트로 하루를 마무리했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팜유 보디 프로필’을 위해 다이어터가 된 이장우가 ‘집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과 봄을 맞이해 솔로 캠핑에 나서는 키의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박지현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8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536회 에서는 박지현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제가 목포의 딸이라면 이분은 목포의 아들이다"며 "이 장르의 가수는 처음인데 영 트로트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트로트계의 미래 박지현 회원님을 소개한다"고 했다.

목포의 아들로 소개된 박지현은 "목포에서 계속 살았고 가수의 꿈을 갖고 상경하게 됐다"며 "처음에는 많이 위축된게 서울 오니까 높은 건물에 사람도 너무 많으니까 사람들이 버스 타려고 줄을 저렇게 길게 서는구나 싶더라"고 회상했다.

반응형

이어 박지현은 "목포에서는 늦은 시간 배달 음식 주문이 안 되는데 여기는 새벽까지 배달 안 되는 게 없더라 짜장면 먹으려면 먹을 수 있고 그런 게 신기했다"며 "그래도 다 사람 사는 곳이니까 지금은 잘 적응했다"고 했다.

아침부터 나훈아 노래를 듣는 박지현은 "프로트 영상을 평소에 많이 본다"며 "사실 제가 트로트 장르를 좋아하는 편인지 많이 듣는 편인지도 몰랐는데 부모님이 장사 하시면서 트시다 보니까 그냥 항상 들으면서 자랐다"고 했다.

집을 공개한 박지현은 "원래 원룸 살다가 작년에 방 하나 더 있는 여기로 왔다"며 "처음 본 집이었는데 이사 온 거다"고 했다.

사진 MBC 나혼자산다 캡처
사진 MBC 나혼자산다 캡처


기안84, 마른 이장우 못 알아보고 "최성국?"…전현무와 추억의 사진 한 장!

기안84가 이장우의 과거 사진을 보고 알아보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8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가 여의도의 한 사진관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었다. 

전현무는 과거 여의도 MBC 건물이 있던 자리를 지나며 "MBC 아나운서 시험 보고 나와서 울었다. 불합격을 예감하고"라며 "저 펜스 앞에서 울었다. 분루를 삼킨다고 하지 않나. 뜨거운 눈물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와 기안84는 사진관에 도착했다. 전현무는 "MBC 직원들은 여기서 사진을 다 찍었다"라고 말했다. 김대호는 "나도 저기서 사진 찍었다"라고 말했다. 박나래 역시 공감했다. 키는 "저기서 사진 찍고 기다렸다가 바로 내고 그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관 내부는 박물관을 연상케 했다. 전현무와 기안84는 배우들의 사진을 보며 신기해했다. 전현무는 사진관에 있는 이장우의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다. 기안84는 이장우를 알아보지 못하고 최성국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코드쿤스트는 "저렇게 잘 생겼으니까 몸무게가 세 자리 돼도 잘 생긴 거다"라고 말했다. 

사진관에는 박나래, 김광규의 사진도 있었다. 기안84는 "내가 좋아했던 드라마, 배우들의 사진이 있으니까 그때 생각도 나고 재밌더라"라고 말했다. 전현무와 기안84는 가족 사진 느낌나는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300x250

완성된 사진을 본 박나래는 "둘이 헤어지기 전에 마지막으로 찍은 사진 느낌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전현무는 기안84와 나란히 앉아 찍은 사진을 골랐다. 전현무는 "진짜 가족사진 찍는 느낌이었다. 지금 당장보다 세월이 지나서 보면 먹먹할 것 같다. 무심한 듯 찍은 사진이 더 마음에 들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기안84는 "예전에 8년 전에 분당에 살 때 형이랑 둘이 스티커 사진을 찍은 적이 있다. 그 이후로 처음이다. 둘이 사진 찍으니까 좋더라"라고 말했다. 

 출처
https://naver.me/5R8zkoWX

https://idsn.co.kr/news/view/1065542531075031 
사진 https://sports.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6856516
http://www.osen.co.kr/article/G1112289735
 

'나혼자산다' 533회 하는 것마다 터지는 팜유 현존 일등공신

따로 봐도 같이 봐도 기본 '잭팟'이다.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목 수술 후 퇴원하는 모습과 전현무가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드는 일상이 공개됐다. 전현무

bling7004.tistory.com

 

팜유 바디프로필 시작 ‘나혼자산다 533회’, 최고 10.2%

‘나 혼자 산다’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시청률을 견인했다. 특히 ‘섹시 무무’를 꿈꾸는 전현무는 주르카네, 아쿠아로빅 등 자신에

bling7004.tistory.com

 

'나혼자산다 533회' 전현무, 애사비 다이어트+주르카네 운동…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팜유 화보 겸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애사비' 다이어트에 이어 주르카네, 실내 자전거, 아쿠아로빅으로 땀을 뺀다. 16일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팜유 바프' 촬

bling7004.tistory.com

 

[종합] ‘나혼산’ 김대호, 설 맞아 대가족 차례... 코드쿤스트 “결혼 더 힘들듯”

‘나 혼자 산다’ 김대호의 설 일상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설을 맞아 본가를 방문하는 김대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

bling7004.tistory.com

 

전현무, 결혼설 부른 반지 해명 “나혼산 ‘또 하차’ 하냐고? 킹받네” 억울

나혼자산다 535회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설을 부른 반지에 대해 해명했다. 3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35회에서는 기안84의 여의도 새 작업실에 전현무가

bling7004.tistory.com

 

"올해는 대상 타라"..'나혼자산다' 김대호, 퇴사는커녕 빅피처 그린다 [종합]

김대호의 MBC 퇴사 우려는 기우였다. 연예대상 신인상에 이어 대상까지 빅피처를 그리고 있는 그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클래식계아

bling7004.tistory.com

 

‘나혼산’ 기안84, 작업실 첫 구매…전현무 20년 전 영상에 ‘깜짝’

나혼자산다 535회 기안84가 처음으로 구매한 새 작업실을 공개했다. 3월 1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35회에서는 전현무-기안84의 ‘슬기로운 여의도 생활’, 규현의 ‘귀염

bling7004.tistory.com

 

'나혼자산다' 양참덮밥 레시피 공개 규현, 잡채밥 이을 다이어트 식단…전현무 결혼설 해명

전현무와 기안84가 10년째 서로를 탐구 중인 ‘형제 궁합’으로 웃음과 훈훈함을 안겼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기안84의 새 작업실을 찾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