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용건 대역배우, 드라마 촬영장서 끔찍한 사고→이순재 해결[개소리 8회]

bling7004 2024. 10. 18. 20:28
김용건 대역배우, 드라마 촬영장서 끔찍한 사고→이순재 해결(개소리)

이순재가 드라마 촬영장에서 일어난 끔찍한 사건을 해결했다.

10월 17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 제작 아이엠티브이) 8회에서는 끔찍한 사망 사건과 협박에 시달리는 김용건을 위해 또 한 번 사건 해결에 나선 이순재의 활약이 그려졌다.

 

8회 시청률은 4.3%(전국 가구 기준, 닐슨 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유일무이 힐링 드라마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개소리

 

반응형

 

먼저 드라마 촬영장에서 대기 중이던 김용건이 의자에 앉은 채 끔찍한 사고를 당하는 장면이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갑작스런 비보에 이순재와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동료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지만 뒤이어 반전이 드러났다.

 

김용건이 차에서 눈을 붙이던 사이 그를 대신해 대기 중이던 대역 배우가 살해당했던 것.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 김용건은 얼마 전 자신의 차량에 남겨져 있던 ‘죽어’라는 협박 메시지를 떠올렸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범인과의 추격전이 막을 올렸다.

개소리
▲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 제공
300x250

한편 이순재는 갑작스러운 허리 부상으로 병원을 찾았고, 협박의 충격으로 노이로제에 시달리던 김용건도 동반 입원하며 한 병실에서 좌충우돌 동거(?)가 또 시작됐다.

 

김용건의 딸 김세경(이수경 분)은 아버지가 걱정돼 부리나케 거제도로 내려와 간병하기 시작했고, 마찬가지로 아버지 이순재를 찾아온 이기동(박성웅 분)이 김세경을 발견하고 도망치며 극적인 재회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후 자신과 김세경, 홍은하(김지영 분)가 주연이 된 막장 드라마 같은 소재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이기동의 모습은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고통의 시간을 보내던 이기동은 해변에 앉아 하염없이 술을 들이키던 중 바람에 날아간 손수건을 되찾기 위해 바다에 뛰어들었다가 파도에 휩쓸렸다. 이때 주변을 지나던 순경 홍초원(연우 분)이 극적으로 그를 구해냈다.

 

이기동이 친아버지인 줄 꿈에도 모르는 홍초원은 그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오해해 진심 어린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고, 이에 괴로워하던 이기동의 마음 또한 순식간에 녹아내렸다.

 

멋지게 성장한 딸을 보고 감동 받아 “도망가는 곳에 천국은 없어. 부딪혀 보자”고 다짐하는 이기동의 모습은 잔뜩 꼬였던 세 사람의 관계가 곧 풀릴 것임을 암시했다.



대역 배우를 살해하고 김용건을 협박한 진범의 정체를 밝히는 데에는 견공 소피의 활약이 한몫했다.

 

이순재는 극심한 공포에 시달리다 급기야 미국으로 떠날 준비를 하는 김용건을 위해 사건 해결에 발벗고 나섰고, 소피는 당일 현장에 있었던 개와 고양이 한 마리씩을 데려와 진술을 통역했다.



알고 보니 그날 일어난 끔찍한 일은 살인 사건이 아니라 비극적인 사고였다. 바닥에 떨어진 음식을 차지하려 격렬히 싸우던 개와 고양이가 실수로 강풍기를 켰고,

 

촬영장 곳곳에 널부러져 있던 대못이 날개에 부딪쳐 날아가며 피해자에게 치명상을 입혔던 것이다. 분식 트럭 블랙박스를 확보한 홍초원의 활약으로 또 하나의 사건이 해결됐고,

 

김용건의 차에 쓰여 있던 협박 메시지 역시 어린아이가 남긴 단순 낙서였음이 밝혀지며 시니어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했다.



이렇듯 매주 새로운 사건 발생으로 흥미를 더하는 ‘개소리’는 등장인물들의 풍부한 관계성까지 함께 보여주고 있다.

 

매회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더불어 발전해가는 이순재와 소피 탐정 듀오의 활약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또한 문제 상황에 직면하기로 한 이기동의 선택으로 인해 상황이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증을 유발,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10181142560310출처

300x250
반응형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물 흘린 박신혜, 김재영 향한 마음 부정 "사랑? 개소리"[지옥에서 온 판사 9회][전일야화]/박신혜 울자 14.2%까지 껑충 동 시간대 1위  (9) 2024.10.19
코쿤, 죽순절임 맛에 동공지진 "세계과자 시식회"(나혼자산다 567회)/62억 건물주 기안84, 박지현 마음에 들었나봐 “오토바이 하나 가질래?”  (17) 2024.10.19
홍명보호, '전쟁 중' 팔레스타인 안 간다…중립지 확정→11월 19일 요르단 암만서 개최[공식발표]  (11) 2024.10.19
"남길이 마음에 들어♥" 차승원·유해진, '애착 동생' 김남길 양파로 환영 ('삼시세끼') [종합]  (16) 2024.10.19
데프콘, 21기 영수에 일침"19기 영숙 연애 초보자 취급 적당히"(나솔사계)/ 5기 정수"남자가 돈 더 버는 게 당연"1살 연상 썸女 임신걱정  (12) 2024.10.18
'고등래퍼2' 하선호, 교생 선생님 됐다 "최상위권만 할 수 있는 교직이수" / ‘임신·결혼’ 발표한 ‘고등래퍼’ 출신 스타 (깜짝 근황)  (13) 2024.10.18
김미려 충격 고백 "가슴 사진으로 협박 당해…대부업 광고로 욕까지"[같이 삽시다][★밤TView] / 구혜선 "지인들 돈 빌려주고 못 받아…"  (10) 2024.10.18
걸그룹 출신 노정명 충격적인 동안"42세 필라테스 센터 운영중"(돌싱글즈6)/ 이지혜, 창현 정체 알고 있었다…돌싱들의 나이와 직업 공개  (15) 2024.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