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노정명, 충격적인 동안 "42세 필라테스 센터 운영중"(돌싱글즈6)
반응형
걸그룹 레드삭스 출신 노정명이 충격적인 나이를 공개했다.
10월 17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6' 6회에서는 돌싱 하우스 입소 3일 차에 돌싱들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됐다.
이날 노정명은 나이보다 직업을 먼저 얘기하겠다며 "직업은 필라테스랑 바레 운동을 하는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운동 강사"라고 밝혔다. 현재 강남구 청담동에 1호점을 운영하고 있고 곧 2호점 오픈 예정이라고.
300x250
노정명은 이어 "나이는 사실 내가 여기서 제일 큰형님이라고 생각한다. 일단 시영이(만 37세)보다 어리다"면서 "82년생이고 42살"이라고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들까지 "진짜 대박", "진짜 동안이다"라며 입을 떡 벌릴 정도.
노정명은 특히 휘둥그레 눈이 커진 보민에 "얘 이제 큰일났다"며 "인터뷰에서 밑으로 열살, 위로 열살까지 가능하다고 했다. 딱 거기까지만이다"라고 경고했다.
한편 노정명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학교2' 등에 출연했다. 걸그룹 레드삭스로 2005년 데뷔해 활동했으나 2007년 1월 팀을 탈퇴,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2008년 12월 첫째 딸을 먼저 출산한 후, 2009년 3월 21일 재력가와 약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지혜, 창현 정체 알고 있었다… “같이 라디오 진행한 前 MBC 아나운서” (‘돌싱글즈6’) [어저께TV]
'돌싱글즈6’ 이지혜가 창현의 정체를 알고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물 '돌싱글즈6'에서는 '돌싱남녀 10인(미영·방글·보민·성서·시영·정명·지안·진영·창현·희영)의 '돌싱 하우스' 이야기가 이어졌다.
정명은 “내 이름은 노정명이고, 직업은 필라테스랑 바레 운동을 하는 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운동 강사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이를 들은 유세윤은 “활기찬 게 어울려”라고 말했다. 정명은 “강남구 청담동에 1호점, 2호점 오픈 예정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정명은 “나이는 내가 제일 큰형님이라고 생각하거든? 일단은 시영이는 나보다 어려. 82년생이고 42살”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정명은 “다 누나라고 불러라”라고 장난스럽게 말헀다. 이를 들은 보민은 충격받은 표정을 보였다.
창현은 전 MBC 아나운서 출신이라고. MBC에 12년 근무하다가 퇴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제가 라디오를 했을 때 같이 방송을 했다”라며 창현을 알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미영은 본인의 나이를 87년생이라고 말하며 “시립무용단 단원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방글은 “문방글이다. 나이는 89년생.
직업은 성수동이랑 제주도에서 케이크 숍이랑 베이커리 숍을 하고 있어”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진영은 본인을 쇼호스트라고 말했다. 진영은 “그 전에는 승무원 13년 경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보민은 “서보민이다.
직업은 병원에서 일하는데, 화상 환자를 치료하는 화상 환자 간호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보민은 “나이는 84년생”이라며 40살이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은지원은 “늙어서 고마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지안은 “이름은 이지안이고, 92년생. 직업은 금융회사 다니고 있다. 여의도에 있는 회사. 분야는 부동산 쪽 다니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미영은 “지안이는 너무 예상대로였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돌싱글즈6' 방송화면 캡쳐
https://news.nate.com/view/20241017n42290http://www.osen.co.kr/article/G1112438736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