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둘째 임신 소식에 표정 안 좋아"…윤진이, ♥김태근에 서운함 터졌다(동상이몽2)/임신 중 남편과 갈등→가출까지 "밤새 방치돼" 무슨 일

bling7004 2024. 10. 2. 09:27
[종합] "둘째 임신 소식에 표정 안 좋아"…윤진이, ♥김태근에 서운함 터졌다('동상이몽2')
윤진이
김태근

사진=SBS '동상이몽2'
 
배우 윤진이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남편 김태근에게 서운한 점을 털어놨다.
 

반응형

 
3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윤진이, 김태근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윤진이는 그간 홀로 산부인과에 다녀왔다고 밝혔다. 병원에 방문을 앞둔 윤진이는 김태근에게 "오늘 병원 가는 거 알고 있었냐"고 물었다.
 
김태근은 "알고 있었다. 병원 가는 거 알고 옷을 입었다"고 답했다. 윤진이가 "어떻게 안 거냐"고 되묻자 김태근은 "맨날 병원 혼자 간다. 나한테 알려주지도 않고. 서운할 때도 있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윤진이
김태근

사진=SBS '동상이몽2'

300x250

김태근은 윤진이가 둘째를 임신한 후 병원에 함께 가본 적이 없다고. 김태근은 "병원도 아빠가 같이 가야 하는데. 병원 갈 때가 됐는데 왜 가자고 안 하지 했다. 보면 띡 카드 명세서 와 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카드 알림 보고) 전화를 하면 '바쁜데 굳이 왜 병원까지 오냐'고 했다"고 덧붙였다.
 
윤진이는 첫째 임신 때도 종종 병원에 혼자 갔다. 왜 안 알리고 혼자 가냐는 김숙의 말에 윤진이는 "혼자 가는 게 편하고 훨씬 좋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문희준은 "아니다. 남편이 먼저 가자고 하는 게 맞다.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 연락처도 남편이 알고 있는 게 맞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너 오은영 씨랑 방송하냐. 많이 바뀌었다"며 놀라워했다.

윤진이
김태근

사진=SBS '동상이몽2'
 
윤진이는 김태근에게 "내가 왜 그러는 줄 아냐. 첫째 때는 너무 기대한 게 많았던 것 같다. 둘째 임신을 하고 나서 이런 생각을 했다. 나 혼자서 독립적으로 잘 지내야겠다.
 
내가 너무 기대하니까 그만큼 실망이 너무 큰 것 같다"면서 "둘째 임신했을 때 (김태근의) 표정이 안 좋았다"고 털어놨다. 김태근은 "그때 새벽 4시 반이어서 그랬다"며 변명했다.
 
윤진이는 "나는 조금 그랬다. 새벽이었어도. "아, 나 우선 자야 돼" 그랬다"며 임신 소식을 알리던 당시를 회상했다.
 

윤진이, 임신 중 남편과 갈등→가출까지…"밤새 방치돼" 무슨 일
윤진이
김태근
둘째 임신을 고백한 배우 윤진이가 남편과 갈등 끝에 가출을 감행한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둘째 임신을 고백한 배우 윤진이가 남편과 갈등 끝에 가출을 감행한다.

윤진이는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남편 김태근과 갈등을 공개한다.
 
예고편에 따르면 윤진이는 "둘째를 임신했다"며 촬영일 기준 임신 14주차라고 밝혔다.
 
다만 그는 최근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남편 김태근과 관계에 문제가 생겼다며 "이 사건 때문에 새벽 4시 반에 일어났지만, 남편은 우선 자야 한다고 외쳤다"고 털어놨다.

윤진이가 밤새 홀로 방치돼 있었다는 사연에 MC들은 "이건 서운할 만하다"고 공감했다. 문희준은 "진짜 이해 안 된다. (이 정도 사안이면) 밤을 새우고 출근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윤진이
김태근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윤진이는 김태근과 갈등 끝에 "오빠에게 기대니 실망도 크다, 앞으론 독립적으로 지낼 것"이라며 집을 나가기도 했다.
 
위기감을 느낀 김태근은 결국 윤진이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윤진이는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했다. 2022년 10월 비연예인인 김태근과 결혼, 5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100182394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93010113099389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