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10세 연상연하 톱커플 됐다…열애 인정 "파리 스킨십 데이트"

bling7004 2024. 8. 10. 07:07
[단독]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10세 연상연하 톱커플 됐다…열애 인정

 

"최근 만남 시작"

 

배우 한지민(42)과 밴드 잔나비 최정훈(32)이 연인이 된 가운데 양측도 이를 인정했다.

 

반응형

 

(관련 기사 2024년 8월 8일 오전 뉴스1 단독 보도…[단독]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연인됐다…10세 연상연하 톱커플 탄생)

 

(서울=뉴스1) 8일 뉴스1 취재 결과, 한지민과 최정훈은 1년 전 출연했던 KBS 2TV 뮤직 토크 프로그램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하 '밤의 공원')에서의 만남을 계기로 좋은 인연을 이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본격적으로 열애를 시작했다.

 

뉴스1의 단독 보도 이후 최정훈 측은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밤의 공원'을 통해 처음 알게 됐고 최근 좋은 만남을 갖게 된 것이 맞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지민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최정훈과) 열애 중인 것이 맞고 최근 관계가 발전했다"며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해 8월 한지민이 '밤의 공원'에 게스트로 나선게 출발점이 됐다.

 

당시 이들은 무대에서 듀엣으로 잔나비의 '가을 밤에 든 생각'과 10CM가 부른 한지민 주연작 '우리들의 블루스' OST '봄 to 러브'를 열창했다.

 

특히 한지민은 최정훈과 한 무대에 서기 위한 연습 과정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잔나비 콘서트도 다녀왔다며 최정훈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고, 최정훈 역시도 자신의 음악을 좋아해 주는 게스트가 나와줬으면 했다며 한지민을 '밤의 공원'에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한지민은 1982년생이며, 최정훈은 1992년생이다. 두 사람은 10세 차 연상연하 커플로, 적지 않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점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 전망이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 1998년 CF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올인' '대장금' '부활' '경성스캔들' '이산' '옥탑방 왕세자'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 '봄밤' '우리들의 블루스' '힙하게' '조선명탐정' '역린' '밀정' '미쓰백'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최정훈은 잔나비의 보결 겸 리더로,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로켓트로 데뷔했다.

 

대표곡으로는 '가을밤에 든 생각'을 비롯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쉬'(She) 등이 있다.

 

 

"파리 스킨십 데이트"…한지민·최정훈 열애(종합)

300x250

배우 한지민(41)과 밴드 '잔나비' 최정훈(32)이 열애 중이다.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8일 "최근 좋은 만남을 갖게 됐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청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처음 만났으며,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당시 한지민은 최정훈과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잔나비의 '가을 밤에 든 생각'과 '우리들의 블루스' OST '봄 to 러브'를 불렀다. 특히 한지민은 "잔나비 콘서트에 다녀왔다"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목격담도 쏟아졌다. 전날 한 유튜브 채널에는 한지민과 최정훈이 서울 서초구의 한 카페에서 데이트하는 사진이 올라왔다.

 

최정훈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고, 한지민은 선글라스만 끼고 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어깨를 맞닿은 채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더 시즌즈 한지민 편 영상에는 지난 3일 "곧 기사 뜰 것 같아요"라는 댓글이 달렸다.

 

"파리에서 감출 수 없는 스킨십 데이트"라며 목격담을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성지순례 왔다"며 대댓글을 남겼다.

한지민은 지난해 드라마 '힙하게'에서 활약했다. 내년 초 SBS TV 금토극 '인사하는 사이'로 인사할 예정이다.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과 육아·살림·일까지 잘 하는 비서 '유은호'(이준혁)의 로맨스다.

 

최정훈은 2014년 잔나비 싱글 '로켓트'로 데뷔했다. '가을밤에 든 생각'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쉬'(She) 등의 히트곡을 냈다.

한지민(왼쪽), 최정훈

https://www.news1.kr/life-culture/general-cultural/5505151https://www.newsis.com/view/NISX20240808_0002843365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