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상훈, '품위있는 그녀' 캐스팅 비화…"오만석과 김희선 남편 역 경쟁" (밥이나 한잔해) [종합]

bling7004 2024. 7. 5. 06:18
정상훈, '품위있는 그녀' 캐스팅 비화…"오만석과 김희선 남편 역 경쟁" (밥이나 한잔해) [종합]

김희선

배우 정상훈이 오만석과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정상훈이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정연은 김희선의 친구로 등장했고,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해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이은지는 "어쩌다 친해지신 거냐. 친해지기 쉽지 않았을 거 같은데"라며 궁금해했다.

서정연 김희선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 같이 했다. 큰형님이고 제가 동서지간이었다. '품위있는 그녀' 촬영을 하러 가는데 혜교가 전화가 왔다.

 

'태양의 후예'를 같이 하시고 혜교가 전화가 와서 정연 언니 너무 좋다고 같이 촬영할 때 꼭 둘이 친해졌으면 좋겠다'라고 해서 혜교한테 연락받았다고 해서 친해지게 됐다"라며 전했다.

서정연

반응형


김희선은 서정연과 송윤아, 송혜교와 함께 자주 만나는 사이라고 밝혔고, "'품위있는 그녀' 한 10년 됐다. 그때 인연이 돼서 술도 자주 마시고 하는데"라며 자랑했다.

또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에서 호흡을 맞춘 정상훈을 초대했고, 정상훈은 조혜련과 함께 도착했다.

 

특히 조혜련은 "(정상훈한테) 정말 고마운 사람이 누구냐고 하니까 김희선이라고 하더라. 이런 마음이 있는 거 알고 있었냐"라며 귀띔했다.

김희선


정상훈은 "'품위있는 그녀'에 먼저 캐스팅이 돼있었다. 워낙 유명하니까. 희선이는.

 

그때 뮤지컬을 황정민 형하고 오만석 형하고 둘이 이야기하고 그러는데 '품위있는 그녀'라고 작품이 들어왔는데 할지 안 할지 고민이라고 했다.

김희선

나는 오디션 보는 입장이고 이쪽은 지목이지. 희선 씨 남편 역이라고 이야기를 하더라"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밥이나 한잔해
정상훈


정상훈은 "고민된다더라. 그전에 철없는 남편 역할을 했다고 이게 고착되면 어떻게 하나.

정상훈

그래서 내가 어떻게 하냐. '맞아. 형. 형이 용기를 냈으면 좋겠어. 인생은 선택이다'라고 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상훈


정상훈은 "희선이한테 상대 역 배우를 말했는데 '상훈 씨 괜찮다. 너무 좋아한다'라고 했다더라. 감독님한테 들었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고, 김희선은 "나는 너무 해보고 싶었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정상훈

 

김희선
정상훈

 

 

이시언 “1억 3천만원 전세사기→상도동 아파트 청약 당첨” 인생 역전(지금 이순간)

 

배우 이시언이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정착한 과정을 공개했다.

7월 4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는 이시언이 첫 밥친구로 출연했다.

제작진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로 인연이 있었던 이시언은 ‘밥이나 한잔해’ 최초로 제작진의 초대로 출연했다.

이시언

김희선의 팬이라고 밝힌 이시언은 제작진의 요구가 없었음에도 등장할 때 김희선이 출연한 드라마 ‘프로포즈’ OST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동작구 홍보대사인 이시언은 13년째 동작구에서 거주 중이라고 밝혔다.

이시언

이은지가 “부산 사람인데, 서울에서 첫 정착을 여기에서 하신 건가”라고 물었다. 이시언은 “서울예술대학교를 나와서 안산에서 시작했다”라고 답했다.

이시언은 “처음에는 안산에 월세 30만 원짜리에서 살다가 군대 고참이 살던 집 지하에 살았다.

이시언

전세 1,000만 원이었다. 석계에 살다가 급하게 알아본 집이 관악구 봉천동이었다. 그때 집이 전세 4,000만 원이었다.

 

그때가 데뷔 이후였다”라며 “‘응답하라 1997’ 끝나고 버스 타고 동작구를 지나가는데 햇살이 너무 좋더라. 버스에서 내려서 바로 부동산에 들어갔다”라고 회상했다.

이시언


이어 “1억 얼마에 들어 갔는데, 전세금을 떼였다. 전세 사기를 당했다”라고 고백한 뒤 “사거리를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

이시언

‘여기 아파트가 생길 건데 동작구에서 제일 잘나가는 아파트가 될 거다’라고 했다. 주택청약이 있냐고 했는데 그때도 안 하려고 했다.

이시언
이시언

동네 친구의 추천으로 했는데 그 친구는 안 되고 제가 당첨됐다”라고 전했다.

이시언
이시언

300x250

https://news.nate.com/view/20240704n40469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7050304582510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