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보영 “세상에 이런일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

bling7004 2024. 4. 14. 12:30

배우 박보영이 부모님을 위해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참전해 성공했다.
 
박보영은 지난 10일 SNS에 콘서트 예매 내역이 담긴 캡처 화면을 올렸다. 이는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에 성공했다고 인증한 것.
 

박보영은 “세상에 이런 일이 ㅠㅠㅠ”라며 기뻐했고 예매 번호란에 ‘엄마 아빠’라는 글과 눈물을 흘리는 이모티콘도 남겼다. 부모님을 위해 직접 온라인 티켓팅에 도전해 효행을 실천한 것이다.
 
박보영이 예매에 성공을 한 임영웅 콘서트는 이날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돌입이 된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열리는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다. 임영웅 공연은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지니고 있다.
 
암표도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물고기뮤직 측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기에,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박보영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조명가게'는 강풀 작가의 '미스터리 심리 썰렁물'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이자 누적 조회수 1.5억뷰를 돌파, 지금까지 많은 독자들의 찬사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명 웹툰 '조명가게'가 원작이다. 

300x250

콘서트장 잔디 보호, 박보영 티켓팅 성공…
임영웅 콘서트, 여러모로 화제

 
 
내달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가 여러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1일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이 빠르게 전 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전날 오후 콘서트 온라인 예매처에는 예매 시작과 함께 접속자가 폭주했다.
 
이틀간 10만여 명이 관람하는 대규모 스케일의 공연임에도 동시 접속자 수가 50만 명에 달할 정도였으며, 빠른 매진은 물론 실시간 포기 인원도 속출했다.

이처럼 높은 인기에 따라 이번에도 예매 시작과 동시에 장당 수백만 원이 넘는 암표 광고가 등장해 소속사 측이 대응에 나섰다.

물고기뮤직은 “불법 티켓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며 “이는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는 것이어서 불법 거래로 간주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는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이번 콘서트는 경기장의 잔디가 훼손되지 않도록 그라운드 내에 좌석을 두지 않기로 했다. 그 대신 잔디를 침범하지 않는 선에서 공연장 북측에 대형 전광판을 설치한다.

반응형



물고기뮤직 측은 “그라운드 잔디 위에 의자를 설치해 객석을 만드는 보통 공연과 달리,
 
임영웅 콘서트는 그라운드에 관객이 입장하지 않는다”며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을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배우 박보영은 지난 10일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 예매에 성공했다며 기뻐했다.

박보영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세상에 이런 일이”라며 콘서트 티켓 예매 내역을 공개했다. 이 내역 캡처본에는 ‘엄마’, ‘아빠’라며 울고 있는 이모티콘을 함께 넣어 부모님을 대신해 티켓팅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예매 때마다 엄청난 접속자 수를 기록하는 임영웅 콘서트는 온라인 티켓 예매에 익숙지 않은 부모를 위해 자녀들이 대신 나서는 경우가 많다.

가수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가 내달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사진=물고기뮤직

 

https://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398 https://weekly.cnbnews.com/news/article.html?no=159718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