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영웅 "보고 싶습니다 영웅시대"…상암벌 콘서트 10일 예매시작

bling7004 2024. 4. 4. 01:12
임영웅, 그의 도전 앞에는 늘 '신중' 이라는 이름표가 붙는다…'Do or Die' 음원 영상 1100만 뷰

 
'함성이 번져 숨이 차올라 이 밤의 주인공 쏟아진 Spotlight'
 
오는 5월 25일과 26일 상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임영웅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Spotlight를 받고 있는 어마어마한 존재감의 가수다.
 
'멈추지 마라, 힘껏 외쳐봐, 우리 오늘 후회 없도록' 이라는 자신의 노래 가사처럼 하루하루를 후회 없이 늘 새로운 도전과 팬들이 행복할 수 있는 이타적 삶을 실행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은 장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도전하지도 않는다. 그의 도전 앞에는 늘 '신중' 이라는 이름표가 붙는다.

그렇기에 그의 도전은 언제나 확실하고 그 결과는 햇빛에 반사된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아름답게 빛이 난다.

이런 임영웅의 가수 인생에 또 하나의 장쾌한 도전곡인 'Do or Die'(두 오어 다이) 음원 영상이 1100만 뷰를 넘어섰다.
 
2023년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 에 공개된 'Do or Die'(두 오어 다이) 음원 영상이 4월 3일 현재 조회 수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3월 16일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임영웅의 1000만 뷰 영상 목록에 79번째로 이름을 올린  후 18일 만에 또다시 100만 뷰를 추가 달성한 것이다.
 
EDM POP 장르의 곡인 '두 오어 다이' 가 처음 공개됐을 때 '나만 믿고 따라와 따라와. 너를 위해 난 노래할 거야, 심장소리 난리 나, 난리 나' 라는 임영웅의 노래소리에 맞춰 팬들의 심장또한 그야말로 흥분의 뜀박질로 난리가 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전혀 예측하지 못했던 강렬한 사운드와 신나는 비트, 그기에 숨 쉬는 공기마저 모두 다 흡수해 버릴 것 같은 임영웅의 흡입력 있는 목소리와 곡의 가사 작업 참여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다.

2023년 6월 '모래 알갱이'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오어 다이' 음원은 마치 예견된 결과처럼 발매된 지 3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의 '톱 100'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악뮤의 '러브 리'(Love Lee), '후라이의 꿈',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세븐'(Seven) 등 쟁쟁한 노래들이 멜론차트를 장악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관심으로 1위에 오르며 지금도 여전히 일간차트 TOP 100에서 건재함을 자랑한다.
 
미국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도 12회나 차트인 한 임영웅의 'Do or Die' 는 공식적으로 '인생이라는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자는 열정을 담은 곡' 이라고 소개되어 있지만 기자는 여기에 '세상을 뒤흔들 준비를 하고 있는 임영웅의 각오를 긍정적으로 담은 곡' 이라는 감상평을 추가하고 싶다.

'두 오어 다이' 의 가사 하나하나가 임영웅이 그의 노래를 마주하는 대중에게, 팬들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 같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오직 너만의 영웅이 되어 모든 걱정을 다 막아줄게' 라는 가사는 "저의 목소리로 때로는 위로를, 또 때로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가수, 그래서 여러분들 곁에 언제나 '마음의 영웅' 임영웅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다.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2024 IM HERO THE STADIUM CONCERT' 를 하는 임영웅은 최대 6만 6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상암벌에서 다시 한번 'Tonight It's Do or Die' 를 외칠  계획이다.

 


관객을 위한 초특급 무대 세트와 부대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관람장 밖의 다양한 이벤트 및 임영웅의 끝없는 미담으로 콘서트의 새역사를 끊임없이 써 내려가고 있는 임영웅의 '2024 IM HERO THE STADIUM CONCERT' 의 티켓 예매 오픈 날짜는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8시다.
 
현재 대대적인 피켓팅과 취켓팅 대란이 예상되는 가운데 팬들의 긴장감과 기대감도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반응형

임영웅, 5월 상암콘서트 연다[공식]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인다.

2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라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변함없는 임영웅의 훤칠한 비주얼은 물론, 무대 그 자체를 즐기는 모습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찬란히 빛나는 하늘빛은 전국투어 콘서트 때의 현장 열기를 또 한번 회상시키며 오는 5월 개최될 ‘IM HERO - THE STADIUM’에 대한 기대치와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300x250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는 마지막 멘트가 영웅시대를 향한 임영웅의 사랑과 고마움을 강조, 감동 가득한 여운도 남기고 있다.

개최 소식만으로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IM HERO - THE STADIUM’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4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되며, 다시 한번 예고된 ‘피켓팅’ 속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입증될 예정이다.

더 큰 우주가 되어 영웅시대 곁에 돌아올 임영웅은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그리고 고양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 총 21회 차 콘서트로 약 22만 명의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은 바 있다.
 
임영웅은 22년부터 현재까지 약 45만 3000명의 영웅시대와 전국에서 하늘빛 축제를 펼쳐왔고,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무대를 옮겨 또 다시 콘서트계의 역사를 새로 쓸 계획이다.
 


내달 25∼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서 단독 콘서트
 
가수 임영웅이 다음 달 25∼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을 연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2일 밝혔다.

임영웅은 이날 오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전국투어와 각종 무대에서 팬을 만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임영웅은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표했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 시작된다.
 
임영웅은 지난해 서울 KPSO돔(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을 도는 전국투어로 22만명의 팬을 만났다.

그가 지난 2022년부터 콘서트로 만난 누적 관객 수는 약 45만3천명에 이른다.

임영웅 서울 월드컵경기장 콘서트 티저 영상 [물고기뮤직 제공]

 

출처
https://naver.me/Gie37zQX
https://naver.me/54xA25YI
https://naver.me/xlCauLkq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