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재욱·카리나 결별, 공개 열애 5주 만에 “동료로”

bling7004 2024. 4. 3. 09:56

배우 이재욱(26)과 그룹 에스파 카리나(24)가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했다.

2일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재욱 배우는 현재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하고자 결별을 결정, 두사람은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동료로 남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활동으로 인사 드리겠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카리나 소속사 SM 관계자 역시 “이재욱과 결별이 맞다”고 밝혔다.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는 지난 2월 한 매체가 데이트 사진과 함께 보도하면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행사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300x250

당시 이재욱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다.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M 역시 카리나의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카리나의 열애에 일부 팬들은 부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일부 팬들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했냐”며 트럭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이에 카리나는 지난달 자필 편지를 통해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고 또 많이 놀랐을 마이(팬덤명)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다”며 “그동안 나를 응원해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아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나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사과까지 했다.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은 짧은 만남을 끝내게 됐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올해 2분기 첫 정규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다. 드라마 ‘환혼’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이재욱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 중이다.


공개 열애 후폭풍 시달렸던 이재욱·카리나 결별 엔딩(종합)

 

배우 이재욱과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했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2일 JTBC엔터뉴스팀에 '이재욱은 현재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하고자 결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동료로 남게 됐다. 향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활동으로 인사 드릴 것이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지난 2월 27일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 동반 참석하며 인연을 맺었고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하지만 카리나는 공개 열애 이후 팬들의 질타를 받았다.

 

특히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는 '당신이 직접 당신의 진로를 망쳤다' '팬들에게 미안한 것보다 7년 동안 노력한 자신에게 미안해야 한다' 등의 문구가 담긴 트럭이 가득했다.

이에 카리나는 자필 사과문을 통해 '마이(에스파 팬덤명)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다. 얼마나 실망했을지 잘 알고 있다.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다.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이 미안하고 고맙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성난 팬심은 사그라들지 않았고 두 사람을 향한 악성 댓글이 이어졌다.

 

결국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했다.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행위로 당사는 법적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을 알려드린다'고 이야기했다.

출처
https://naver.me/xBsiqAfG
https://naver.me/55RKVWYF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