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재벌X형사 15회] 이시아 죽음의 진실은?...곽시양, 장현성 죽인 진범이었다 (종합)

bling7004 2024. 3. 23. 00:03

이시아 죽음의 진실은?...안보현, 박지현에 "나 좀 도와줘"

 

'재벌X형사'에서 안보현이 박지현에게 간절한 부탁을 했다. 

2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15회에서는 진이수(안보현 분)가 엄마 선영(이시아)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25년 전 기억을 떠올린 진이수가 엄마 선영의 죽음이 자살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진이수는 경찰서를 찾아 과거 사건 조사 기록을 조회했다. 

진이수는 이강현(박지현)에게 "나 좀 도와달라. 내가 어릴 때 물건을 숨겨뒀던 비밀 공간을 찾았다. 거기 엄마 약이 다 있었고, 조제일이 엄마 기일"이라고 했다. 

반응형

이강현은 "그게 무슨 말이냐"면서 놀랐고, 진이수는 "엄마가 자살을 한 것이 아라는 말이다. 엄마한테는 수면제가 없었다"면서 "그 날 누가 왔었는데 기억이 안 난다. 너가 좀 확인해줘"라고 부탁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전혜진, 장현성 죽음→안보현에 분노 "쓰레기 같은 XX"

 

'재벌X형사'에서 전혜진이 안보현에게 독설을 날렸다.

2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15회에서는 진이수(안보현 분)가 엄마 선영(이시아)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25년 전 기억을 떠올린 진이수가 엄마 선영의 죽음이 자살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은 뒤 진명철(장현성)을 찾아갔고, 진이수와의 만남 직후 진명철이 시신으로 발견돼 충격을 줬다. 

진이수는 이같은 사실을 뒤늦게 알게됐다. 서울청 수사팀은 진이수에게 "현재로서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인다. 술병에서 수면제가 검출됐다"고 했다. 진승주(곽시양) 역시도 소식을 접하고 충격에 빠졌다. 

300x250

진명철의 아내 조희자(전혜진)는 진이수에게 "너 때문이야. 이 쓰레기 같은 새끼. 그 사람한테 뭐라고 한거야. 너가 결국 죽인거야"라고 소리쳤다. 

사진= SBS 방송화면


안보현, 父 사망 소식에 母 사망 사건까지 묶어서 박지현과 '마지막 공조'

 

"엄마한테 무슨 짓을 한거야. 당신은 정말 최악이야."


부친의 사망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안보현이 강력 1팀과 손을 잡고 마지막 공조에 나섰다.

22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 진이수(안보현 분)가 이강현(박지현 분)과 함께 엄마 아빠인 명철(장현성 분)과 선영(이시아 분)의 '닮은꼴 사망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마지막 공조에 나섰다.

 

앞선 14화에서는 이수가 아버지 명철(장현성 분)의 자택에서 발생한 의문의 사망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망자 한대훈(홍서준 분)과 형 승주(곽시양 분)가 생물학적 부자 관계였다는 사실, 새엄마 희자(전혜진 분)가 이를 은폐하기 위해 한대훈 살해를 사주했다는 것을 알게 된 뒤 가족을 지키기 위해 수사를 포기하고 경찰직을 내려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진이수는 다시 경찰서로 돌아와 "나 좀 도와줘"라고 강현에게 손을 내밀었다.

 

"엄마는 자살이 아니었고, 그날 누군가가 찾아왔는데 그게 누구인지 기억이 안난다. 그걸 니가 좀 찾아줘"라고 도움을 요청하는데, 부친 명철의 충격적인 사망 소식을 듣게 됐다.

앞서 25년 전 기억을 떠올린 이수가 엄마 선영의 죽음이 자살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은 뒤 명철을 찾아가고, 명철이 이수와의 만남 직후 돌연 시신으로 발견됐다. 명철에게 엄마에게 무슨 짓을 했냐며 "당신은 정말 최악이야"라고 했던 이수는 아버지 사망 소식에 눈물을 흘렸다.

경찰은 "술병에서 수면제가 검출됐고, 현재로서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했으나, 강현은 명철의 죽음에서 석연치 않은 부분을 찾아냈다. 사망 현장에서 수면제 약통이 발견되지 않았던 것. 그리고 명철은 사실은 이수 모친에게 다시 시작하자며 별장에서 이수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었던 사실도, 명철의 갑작스런 죽음에 의문을 더했다.

이가운데 강현은 진이수 모친의 사망 현장에도 수면제 병이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두 사망사건을 놓고 의구심을 나타내면서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나섰다.


곽시양, 장현성 죽인 진범이었다 [종합]

 

'재벌X형사' 장현성을 죽인 진범은 곽시양이었다. 

2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15회에서는 진이수(안보현 분)가 엄마 선영(이시아)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25년 전 기억을 떠올린 진이수가 엄마 선영의 죽음이 자살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충격에 빠졌다. 그리고 진이수는 이강현(박지현)을 찾았다. 

진이수는 이강현에게 "나 좀 도와줘. 내가 어릴 때 물건을 숨겨뒀던 비밀 공간을 찾았어. 거기 엄마 약이 다 있었고, 조제일이 엄마 기일"이라면서 "엄마는 자살이 아니다. 엄마한테 수면제가 없었다. 그날 누군가가 찾아왔었는데, 그게 누군지가 기억이 안 난다"고 도움을 요청했다. 

그리고 진명철(장현성)이 갑자기 사망한 채 발견돼 충격을 주기도 했다. 현재까지로는 진명철이 수면제를 이용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진이수는 진명철의 죽음에 의문을 가졌다. 

이강현 역시 마찬가지였다. 이강현은 수면제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고 알려진 진이수 엄마의 사건 현장에도, 그리고 진명철의 사건 현장에도 시신 주변에 남아있는 약이 전혀 없다는 것을 이상하게 여겼다. 

진이수와 이강현은 진명철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강현은 진이수에게 "(엄마가 사망했던 날) 누가 찾아왔었는지 아직도 기억이 안 나냐. 확실한 물증은 없다. 너가 기억을 되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진이수는 현재 수감 중인 정신과 의사 서유경(최희진)을 찾았다. 서유경은 진이수에게 최면으로 엄마 죽음에 대한 진실을 조작한 인물이기도 했다. 

진이수는 서유경에게 "부탁이 있다. 엄마가 돌아가신 날의 기억을 되돌려야 한다"고 했고, 서유경은 최면을 시도했다. 그리고 그날 조희자가 엄마를 찾아와 폭행을 했다는 사실을 떠올렸다. 

조희자는 진명철이 죽은 날 새벽에 진이수가 집을 나서는 것을 목격했다. 그리고 자신이 먹는 수면제가 사라졌다는 것도 알게됐다. 

조희자는 자신을 찾아온 진승주에게 "아니지? 니가 그런거야? 아니라고 말해. 제발"이라고 했고, 진승주는 표정이 돌변하면서 "엄마는 끝까지 나를 힘들게 하네. 엄마가 원했던거잖아요. 무슨 수를 쓰든 한수그룹을 가져야한다고"라고 말하면서 진명철을 죽였음을 말했다. 

이어 진승주는 "엄마가 원하는대로 한거 아니냐. 그래서 그랬다. 이제 다 됐다. 그러니까 엄마는 이제부터 아무 것도 모르는거다. 그냥 지금처럼 계속 술이나 마시면서 살면된다"고 말하면서 자리를 떴다. 

그리고 진승주는 진명철에 이어 한수그룹 회장 자리에 올랐다.  

출처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38327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38332
https://m.sports.chosun.com/entertainment/2024-03-22/202403220100175120023449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38344

 

 

[재벌x형사 14회] 곽시양, '진명철 회장 저택 사망 사건' 피해자 친아들로 밝혀져 "지옥문 열었다"

곽시양의 친아버지에 대한 정체가 밝혀졌다. 16일 방송된 SBS ‘재벌x형사’ 14회에서는 진명철(장현성 분) 자택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에 대해 취조하는 진이수(안보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조

bling7004.tistory.com

 

[재벌X형사 13회] 혼외자 안보현이 잡은 살인용의자=이복형제 곽시양이었다 '충격'(종합)

안보현이 현장에서 검거한 남자는 이복형제 곽시양이었다. 15일 방송된 SBS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는 공조하는 재벌 진이수(안보현 분), 형사 이강현(박지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명철(장

bling7004.tistory.com

 

(재벌X형사 11-12회) 안보현, 심폐소생술로 박지현 살렸다...사이비 교주=사기전과 3범

박지현, 물속에서 의식 잃었다…몸 사리지 않는 열연 배우 박지현이 물오른 호연으로 서사를 단단하게 완성해 가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제작 스튜디오S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