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떡볶이 1년에 한 번” 이사배, 24시간이 모자란 일 중독→철저한 자기 관리에 깜짝 / "한번도 돈 때문에 일 한적 없다"구독자 240만

bling7004 2024. 9. 29. 08:13
“떡볶이 1년에 한 번”..이사배, 24시간이 모자란 일 중독→철저한 자기 관리에 깜짝(전참시)[어저께TV]
이사배가 철저한 자기 관리 면모를 보였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사배

 

반응형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덱스, 이사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만으로 전현무가 덱스처럼 바뀔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가능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사배는 “비슷한 포인트가 있다”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으로 “눈 미쳤다”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분노한 듯 “네가 미쳤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이사배의 집이 공개되었다. 섹시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느낌 있고 감각적인 오브제들을 자랑했다. 옷방 또한 칼각으로 정리되어 있었고, 주방의 가전제품도 한쪽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눈길을 끌었다.
300x250
이사배의 집에는 영양제와 각종 이너 뷰티템들이 즐비해 있었다. 공복에 약 7종을 먹기도. 이어 단백질 셰이크를 들이킨 후 “어우 배불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사배는 뷰티 크리에이터 외에도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 먼저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 회사를 방문, 직원들 하나하나를 관찰하며 달라진 포인트를 짚어냈다. 이사배는 직원들 눈썹까지 다듬어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사배의 매니저는 “항상 관리를 한다. 체력 관리하고 음식 조절하고 그게 일상이다. 제가 졸라서 떡볶이 같은 것은 1년에 한 번 먹는다”라고 제보했다.

 

이어 “라면, 마라탕도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절대 안 먹는다. 참는다”라고 말했고, 실제로 이사배는 마지막으로 먹은 라면이 작년이라고 말했다. 그는 “거의 매일 스케줄이 있고 촬영을 해야 하다 보니 부을까 봐”라고 설명했다.

 

이사배는 24시간 동안 일을 하느라 여행도 가지 못할 정도라고 밝혔다. 이사배는 “병원에서 산책도 무리라는 진단을 받았다. 이후 영양제를 잘 챙겨 먹고 있다”라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전참시' 덱스, 트와이스 사나와 닮은 꼴 언급에 "제가 어떻게 감히.."[★밤TV]
전지적 참견 시점
이사배
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쳐

'전지적 참견 시점' 덱스가 트와이스 사나와의 닮은 꼴 언급에 당황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15회에서는 참견인으로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덱스는 이사배가 트와이스 쯔위와 함께한 메이크업 영상을 체크하는 걸 보고 "이 영상 봤다. (제가) 트와이스 팬이어서"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사배가 "(팬의 시각으로 이날 쯔위의) 메이크업 괜찮았냐"라고 묻자 "장난 아니었다. 이거 팬들한테 반응이 되게 좋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홍현희는 제니, 장원영 그리고 필릭스까지 다양한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던 이사배에게 "덱스 씨를 (메이크업을 통해) 사나 씨로 만들 수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사배는 "(두 사람이) 비슷한 느낌이 있다"라며 긍정적인 답변을 했다.


그러자 덱스는 "예전에 사나님이랑 촬영했을 때 닮았다는 말 살짝 들었다"라며 네티즌들에게 받았던 반응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사배 역시 "한 번 메이크업해 보고 싶다"라고 하자 덱스는 "제가 어떻게 감히.."라고 말하면서도 숨길 수 없는 미소를 보였다.

한편 이어 공개된 덱스의 일상에서 덱스는 세수를 마친 후 얼굴에 끝없이 미스트를 뿌렸다. 이에 이사배는 "놀랐어요. 적당히 뿌리셔도 원하시는 수분 가두기가 될 것 같은데 한 다섯 배는 더 뿌리신 것 같아서 아까워요"라고 했다.

뿐만 아니라 춤추듯 사정없이 로션을 바르는 덱스의 모습에는 "너무 결 방향을 좀 많이 이탈했다. 롤링해주듯이 하면 된다"라고 피부 관리법을 조언했다.

 
 
"한번도 돈 때문에 일 한적 없다"..'구독자 240만' 이사배, '전참시' 뜬다
'신의 손’ TOP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전참시’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사배
오늘(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5회에서는 24시간이 부족한 이사배의 바쁜 하루가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이사배는 화장품 회사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유튜브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로 향한다. 그 과정에서 이사배는 먼저 팬을 알아보고 인사를 나누며 사진을 찍어주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화장품 브랜드 CEO에 이어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이사배는 유튜브 채널 직원들과 콘텐츠 회의에 돌입한다.
 
하지만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그는 다른 스케줄 조차도 쉽게 정하지 못할 정도의 꽉 찬 캘린더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매니저의 “본인 만의 소신이 있다. 단 한 번도 돈 때문에 일 한 적은 없다”라는 제보처럼 이사배는 본인만의 가치관을 지키며 적극적으로 의사를 결정한다고.
 
그런가 하면 프로미 넘치는 이사배의 화보 촬영 현장까지 공개된다. 촬영에 앞서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본캐 모드를 가동, 화보 콘셉트와 걸맞게 메이크업을 실시한다.
 
메이크업을 하며 매니저와 대화를 이어가던 그는 과거 연애사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이상형을 깜짝 밝히는가 하면 즉흥 랩 실력까지 뽐낸다.
 
본격 촬영이 시작되자 이사배는 치명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한 것도 잠시, 실시간으로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진풍경까지 선사한다고 해 그 현장이 궁금해진다.
 
집으로 돌아간 이사배는 나이트 케어 루틴을 공개, 피부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드러낸다.
 
그만의 야식을 주문하며 휴식을 취하는 듯했지만, 그는 밥을 먹으면서도 유튜브 영상 피드백을 남기는 등 퇴근하고 나서도 워커홀릭 면모를 과시한다고 해 본방송에 기대를 높인다.
 
‘일사배’ 이사배의 ‘갓벽한’ 일상은 오늘 28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www.osen.co.kr/article/G1112425577http://www.osen.co.kr/article/G1112425109https://www.starnewskorea.com/stview.php?no=2024092900242835039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