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다현, 父 김봉곤 26억 빚 해명 "내가 안 갚아..내 돈 관리 명확해"('아는형님') 훈장父 놀랄 고백 “예고에 좋아하는 애 생겨 부계로 ‘

bling7004 2024. 9. 15. 08:29
김다현, 父 김봉곤 26억 빚 해명 "내가 안 갚아…내 돈 관리 명확해"('아는형님')
김다현 아는형님

 

반응형

 
트로트 가수 김다현이 아빠인 김봉곤의 빚을 자신이 갚는다는 루머를 직접 해명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트로트 신예 손태진, 에녹, 전유진, 김다현이 출연했다.
 
이날 김다현은 ‘아는 형님’을 통해 꼭 말하고 싶은 게 있다며 김봉곤의 26억 빚을 언급했다.
 
김다현은 “아버지가 빚 얘기를 한 적이 있다. 그래서 내가 일해서 다 갚는 줄 아는데 그건 아니다”며 “부모님이 일해서 다 갚았고, 내 돈은 관리가 명확하다”고 밝혔다.
 
한편 김다현은 “3년 전에 왔을 때 초등학교 5~6학년 정도 됐었다. 지금은 예고생이다”라며 훌쩍 자란 티를 냈다.
 
이진호는 “사춘기는 안 왔냐”라고 물었다. 김다현은 “사춘기인 거 같다”라면서 “눈물이 많아졌다. 차를 타고 있는데 하늘이 예뻐서 눈물이 나더라.
 
주관이 또렷해졌다. 옛날에는 부모님께서 해 주시면 다 좋다고 했는데, 싫어하는 것도 말씀드린다. 아버지께서 상처를 많이 받으신다”고 말했다. 
 

김다현, 훈장父 놀랄 고백 “예고에 좋아하는 애 생겨 부계로 ‘좋아요’”(아형)[결정적장면]

가수 김다현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사실을 고백했다.

9월 14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50회에서는 손태진, 에녹, 전유진, 김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16살이지만 예고에 일찍 들어가 고등학교 1학년인 사실을 밝힌 김다현은 요즘 전유진에게 연애 상담을 많이 받고 있다며 "잘못 나가면 곤란해지긴 한데 좋아하는 애가 반에 생겼다"고 고백했다.

김다현 아는형님
▲ JTBC ‘아는 형님’ 캡처
300x250
서장훈의 "잘못 얘기하면 아버지가 서당 데려간다"는 걱정 속에서도 김다현은 "내가 연예인이다 보니 '좋아요'를 못 누르잖나. 요즘은 부계로 들어가서 '좋아요'를 누른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때 옆에서 "그건 안 된다. 당당하게 눌러야지 뒤에서 그러면 어떡하냐"고 언니답게 타박하는 전유진에게 서장훈은
 
"유진이 큰일났다. 좀있으면 성인되는데 직진하고 그러면 안 된다"라고 잔소리했는데. 김다현은 "요즘 친구들은 직진한다"며 MZ들의 연애 방식을 전했다.
김다현 아는형님
▲ JTBC ‘아는 형님’ 캡처

https://news.nate.com/view/20240915n01815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9142031556110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