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아니스트 임동혁, 나이·프로필은?

bling7004 2024. 9. 7. 08:05
피아니스트 임동혁, 나이·프로필은?

피아니스트 임동혁

임동혁 (사진=임동혁 SNS)

 

반응형

 

유명 피아니스트 임동혁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임동혁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다. 그는 지난 2001년 세계적 귄위의 프랑스 롱-티보 콩쿠르에서 최연소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2005년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한국인 최초 입상(형 임동민과 공동 3위), 2007년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 4위 등의 쾌거를 이뤘다. 

 

임동혁의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면서 그의 과거 사건도 덩달아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임동혁은 지난해 이혼 소송 중 아내에게 음란한 사진과 메시지를 보낸 혐의로 고소 당했으나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서울동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부장검사 장혜영)는 성폭력처벌법상 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로 고소된 임동혁을 증거 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했다.

 

앞서 임동혁의 전 부인 A씨는 이혼 소송 중이던 2019년 임씨가 자신에게 카카오톡으로 음란 사진을 보내고, 이혼 뒤인 2021년에도 이메일로 음란 메시지를 또 발송했다며 지난 2022년 6월 그를 고소한 바 있다. 

 

이후 임동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의 억울함을 호소하며 직접 불기소이유서를 공개했다.

 

그는 “드디어 제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젠 말할 수 있다’ 그날이 왔다.

 

그렇게 완벽하게 인격 살인을 당하고, 또 그 와중에 저는 연주도 해야 했다”면서 “너무나도 억울했지만 저까지 나서 언론플레이를 하고 싶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진실은 언젠가 꼭 밝혀진다는 한마디만 주문처럼 말했다.

 

유튜브를 비롯해서 혹자는 임동혁이 가만히 있는 게 조용히 묻히기를 바란다고 폄훼하는 사람도 있던데 사실은 그 반대“라며 ”절대로 묻히지 않기를 바랐다. 진실이 밝혀지는 그날까지 대중들이 기억했으면 하고 염원했다”고 했다.

 

임동혁은 “하지만 진짜로 ‘가만히’ 있기는 하루하루가 매우 고통스러웠다”며 “제가 음악가로서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일은 연주를 더욱더 잘하기,

 

그리고 제가 앵콜을 평소보다 더 여러 개를 하면서 ‘이런 음악을 구사하는 사람’이 절대 성범죄자일 리가 없다고 호소했던 것”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그리하여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를 받아들였다”며 “하지만 그 결과를 기다리면서 조바심이 났던 건 사실이다.

 

이 사건과 관련해 모든 것을 다 물증으로 갖고 있으나 그 진실이 너무 추악하고 더러워서 그것은 제가 삼키기로 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저를 믿고 오래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제 옆에서 위로와 격려를 해준 제 음악가 동료들에게도 무한한 사랑과 감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300x250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84449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