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테디 걸그룹' 미야오, 연내 정식 데뷔한다…무빙 커버 공개 / '리틀 제니' 엘라 그로스

bling7004 2024. 8. 24. 09:59
'테디 걸그룹' 미야오, 연내 정식 데뷔한다…무빙 커버 공개

미야오

 

반응형

 

더블랙레이블이 신인 걸그룹 '미야오'(MEOVV)를 론칭한다.

 

16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개설과 동시에 '미야오'의 그룹명과 로고, 무빙 커버를 공개했다.

 

올해 정식 데뷔를 앞둔 '미야오'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TEDDY)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첫 번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신설된 '미야오'의 공식 계정에 업로드된 무빙 커버에는 날카롭게 발톱을 세운 고양이의 앞발이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발톱을 장식한 '미야오' 이니셜 피어싱, 할퀸 자국이 섬광을 일으키듯 서서히 나타나는 모션 등 팀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출격을 앞두고 강렬한 신호탄을 쏘아 올린 '미야오'의 멤버 구성과 데뷔 앨범 형태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리틀 제니' 엘라 그로스, '테디 걸그룹' 미야오로 전격 데뷔 [★FOCUS]

미야오 엘라 그로스

300x250

아역 배우 출신 엘라 그로스가 걸 그룹 미야오(MEOVV) 멤버로 데뷔한다.



21일 오후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MEOVV TRAILER 'ELLA''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미야오는 빅뱅, 2NE1, 블랙핑크 등 YG엔터테인먼트의 주요 아티스트들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 그룹이다.

 

미야오의 멤버가 공개된 건 엘라 그로스가 최초다. 엘라 그로스는 2018년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했다.

미야오 엘라 그로스
/사진=블랙핑크 제니, 엘라 그로스 SNS
미야오 엘라 그로스 제니
/사진=블랙핑크 제니, 엘라 그로스 SNS



엘라 그로스는 미국 출생으로 2008년생, 올해 나이 15세다. 어린 시절부터 키즈 모델, 아역 배우로 활동한 엘라 그로스는 블랙핑크 제니와 닮은꼴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두 사람은 개인 SNS에 함께 찍은 셀카를 여러 장 업로드하면서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제니뿐 아니라 블랙핑크 멤버들과도 인연이 깊다. 엘라 그로스는 블랙핑크와 식사를 하거나 놀이공원을 방문한 인증샷을 공개, 걸 그룹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미야오 엘라 그로스 제니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미야오 엘라 그로스 제니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미야오의 데뷔가 공식적으로 밝혀진 건 지난 16일이지만, 올해 2월부터 '테디 걸그룹'을 향한 관심은 최고조였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더블랙레이블 연습생 셀카가 공개됐기 때문.

해당 사진에는 엘라 그로스는 물론, 태양·에스파·샤이니 등의 안무에 참여한 유명 댄서 베일리 석과 신세계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 문 양 등이 나란히 서있다.

이에 당시 누리꾼들은 세 사람이 '테디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게 확정된 거 아니냐는 반응을 내비쳤으나, 지난 5월 가요계에 따르면 문 양의 '테디 걸그룹' 데뷔는 최종적으로 무산됐다.

미야오 엘라 그로스
/사진=유튜브 채널 '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은 엘라 그로스를 시작으로 미야오의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미야오는 올해 하반기 데뷔한다.

https://www.news1.kr/entertain/music/5512422https://www.starnewskorea.com/stview.php?no=2024082119194977778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