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손호준, 조기하차·'삼시세끼' 불발 언급 "전화로 통보" 나영석 PD, 손호준 ‘삼시세끼’ 불참 이유 밝혔다 (십오야)[종합]

bling7004 2024. 8. 22. 09:19
[종합] 나영석 PD, 손호준 ‘삼시세끼’ 불참 이유 밝혔다 (십오야)

채널십오야 손호준 나영석

 

반응형

 

나영석 PD가 ‘삼시세끼’ 새로운 시즌에 배우 손호준이 참여하지 않은 이유를 공개했다.

 

나영석 PD는 20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를 통해 손호준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나 PD는 올 하반기에 돌아올 예능 ‘삼시세끼’ 출연진 섭외 비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앞선 시리즈에서는 손호준이 유해진, 차승원과 호흡을 맞췄지만 이번에는 함께하지 않게 됐다고.

 

이에 나영석은 “이번 ‘삼시세끼’를 (호준이와) 못 하게 됐는데, 이유가 있다. 처음에 연락을 드렸다”며 운을 뗐다.

채널십오야 손호준 나영석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300x250

손호준은 “맞다. 그런데 저는 사실 선배님 두 분이서 하시는 걸 적극 찬성한다”며 “예전에 제가 스케줄 때문에 못 오고 선배님 두 분이서 계셨을 때,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셨다.

 

그 안에 있으면 선배님들이 카메라에 없을 때 저를 더 챙겨주시고 그래서 두 분의 시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나영석 PD는 “‘삼시세끼’를 코로나 기간 동안 거의 못하고 한 4년 만에 다시하는 거니까 ‘이번에는 좀 달라야하지 않냐’해서 회의를 했다.

 

사실 호준이가 하는 역할이 되게 많지만,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이 인터렉션(상호작용)을 해서 그러면서 오는 아웅다웅, 화해가 새로운 맛이겠다 싶었다. 결과적으로는 ‘호준이가 나오면 안 되네’ 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손호준은 “나오면 안 된다는 건 서운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채널십오야 손호준 나영석

나PD는 “다음에 다시 하면 된다. 호준이는 ‘삼시’의 멤버인데 이번 시즌에만 그렇게 됐다.

 

아직 공개가 안 된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건 ‘삼시세끼6’가 아니라 특별판으로 나온다.

 

둘만 나오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 거다. 호준이에게 전화를 해야하는데 섭섭할 수 있으니 누가 전화를 해야하나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나PD는 “사실 삼시 시즌은 호준 씨를 뺄 수 없다. 고정멤버인데 이번판은 특별판이다”라면서 “9월 추석 이후에 첫방송이다.

 

조금 독특한 색깔의 ‘삼시세끼’가 나올 예정이니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손호준, 조기하차·'삼시세끼' 불발 언급 "전화로 통보" (십오야)[종합]

채널십오야 손호준 나영석

배우 손호준이 드라마 조기 하차에 대한 진실과 '삼시세끼' 합류 불발설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오후 나영석 PD는 손호준과 함께 '채널 십오야'를 통해 '엔젤 호준이와 수다 라이브'를 진행했다. 

최근 손호준은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2에서 드라마 초반에 급작스러운 사망으로 시청자들을 당황시킨 바 있다. 

이어 그는 연속으로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에서 주연임에도 중간에 사망해 또 한번 드라마에서 조기하차 해 '조기하차'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채널십오야 손호준 나영석



이에 나영석 PD는 "'소옆경'은 손호준이 두 개를 했나?"라고 운을 뗐고 손호준은 "원래 대본에서는 시즌1에서 죽고 끝나는 거였다. 감독님께서 저를 위해서 조금 늘려주셨다"고 이야기했다. 

나 PD는 "시작을 극적으로 하고 싶으셨나보다"라고 공감했고 손호준은 "절 위해 늘려주셨는데 원래 죽어야 했다. 제가 죽어버리니까 그게 (화제가 됐다)"고 밝혔다. 

나영석 PD는 "원래 죽는게 스토리라더라"고 재차 해명했고 손호준은 "작가님이 글 쓰시며 소방관 취재를 많이 하셨다더라.

 

너무 열악하고 혜택도 많이 못 받으시더라. 어떻게든 만들어드리고 싶으셔서

 

 어느정도 제 캐릭터가 소방관들을 대표하고 있다는 느낌으로 이렇게 힘들고 고생하고 아픔이 있다는 걸 보여주신 거다. 저도 (논란에) 깜짝 놀랐다"고 설명했다.

채널십오야 손호준 나영석

 

손호준은 '언제 안죽나요'라는 댓글에 "그 뒤로 그렇게 됐다. '나의 해피엔드'에서 장나라와 부부로 재회했는데 그때도 죽어버렸다"고 인정했다.

 

그는 "따지고 보면 딱 두 번 죽었는데 연속으로 죽다보니"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나영석 PD는 논란이 된 손호준이 '삼시세끼' 새 시즌에 합류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밝혔다. 

나 PD는 ""이번에 (손호준과) '삼시세끼'를 못하게 됐는데 이유가 있다"고 말문을 열었고, 손호준 또한 "사실 저는 차승원, 유해진 선배 두 분이 하는 걸 적극 찬성한다.

 

예전에 제가 스케줄 때문에 빠졌을 때 선배님 두 분이 촬영을 했는데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계시더라"라고 덧붙였다.

손호준은 신효정 PD에게 전화를 받았다고. 이 말을 들은 나영석 PD는 "이번 '삼시세끼'는 신효정 PD가 준비하는 건데

 

회의를 하다가 코로나 기간에 (촬영을) 못했고 4년 만에 다시 하는 거니까 '조금 달라져야 하지 않냐'는 의견이 나왔다"며

 

"원래 손호준이 하는 일이 많다. 그래서 오랜만에 만난 차승원, 유해진이 호준이가 있을 때는 보여주지 못한 모습들을 밀착해서 담는 거였다"고 설명했다. 

결과적으로 '호준이가 나오면 안 되네'라는 말이 나왔다고.

손호준이 "나오면 안 된다는 건 서운하다"고 짚자 나 PD는 "우리 호준이는 다음 편에서 함께 할 거다. 아직 공개는 안 됐지만 이번 '삼시세끼'는 시즌 6이 아니다.

 

특별판처럼 차승원 유해진 씨 둘만 꾸려가는 모습을 보려고 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결국 손호준은 (합류 불발) 전화를 받았다며 "누나(신효정 PD)가 어렵게 얘기를 하시더라.

 

저는 너무 찬성이고 좋은데 오히려 누나가 너무 미안해하니까 어떻게 대답해야 덜 미안할까 고민했다"며 시청자로서의 기대감을 내비쳤다. 

https://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408201741023&sec_id=540101&pt=nv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95632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