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쯔양 협박 의혹' 카라큘라, 故표예림 학폭 사건도 실상 이용? 녹취록 파장

bling7004 2024. 7. 15. 06:05
'쯔양 협박 의혹' 카라큘라, 故표예림 학폭 사건도 실상 이용? 녹취록 파장

표예림

 

반응형

 

쯔양 협박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유튜버 카라큘라. 그가 학교 폭력 피해자 고(故) 표예림 씨를 도운 것으로 알려졌지만 표씨를 사실상 이용한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집행인 - 공개처형'에는 카라큘라가 오히려 표씨를 죽음으로 내몰았다는 주장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는 카라큘라가 누군가와 통화한 녹취록이 담겨 있었다.

 

녹취록에 따르면, 카라큘라는 "표예림 씨의 개인사도 관심 없고 저희는 그냥 범죄 피해 당하신 분들, 피해자들 돕고 그런 콘텐츠 하는 사람들"이라며

 

"표예림 씨한테도 뭐 요구하거나 저희한테 부탁하는 게 있으면 저희는 그냥 거절하는 편이다. 저희가 무슨 매니지먼트가 아니니까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솔직하게 제 마음을 말씀드리면 (표씨한테) 관심이 없다"고 덧붙였다.

카라큘라는 앞서 표예림이 고인이 되기 전 그를 돕는 내용이 담긴 콘텐츠를 몇차례 올린 바 있다.

 

그는 또 표씨가 극단 선택을 하자 검은 정장을 입고 촬영한 영상을 올리며 고인을 추모하기도 했다.

해당 채널 운영자는 "고인이 된 학폭 피해자 표예림 님을 콘텐츠용으로 소비하고 버린 카라큘라.

 

도와줄 거면 끝까지 도와야 하지 않았을까요?"라며 "'이 짓을 언제까지 해 먹을 거냐?'고 하셨죠? 바로 지금이다. 사과하고 떠나라"라고 주장했다.

 

 

카라큘라, 故표예림 콘텐츠로 이용?…"관심없다" 녹취록 파장

유튜버 카라큘라가 콘텐츠를 위해 故표예림을 이용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13일 '집행인 - 공개처형' 유튜브 채널에는 카라큘라가 오히려 표씨를 죽음으로 내몰았다는 주장의 영상이 게재됐다.

표예림

300x250

특히 카라큘라가 누군가와 통화한 녹취록이 담겼는데, 카라큘라는 "표예림 씨의 개인사도 관심 없고 저희는 그냥 범죄 피해 당하신 분들, 피해자들 돕고 그런 콘텐츠 하는 사람들"이라고 밝혔다.

 

그는 "표예림 씨한테도 뭐 요구하거나 저희한테 부탁하는 게 있으면 저희는 그냥 거절하는 편이다.

 

저희가 무슨 매니지먼트가 아니니까"라고 했다. 이어 "솔직하게 제 마음을 말씀드리면 (표씨한테) 관심이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카라큘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전 표씨를 돕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수차례 올린 바 있다.

 

이후 표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이후 검은 정장을 입고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집행인 - 공개처형' 채널 운영자는 "고인이 된 학폭 피해자 표예림 님을 콘텐츠용으로 소비하고 버린 카라큘라.

 

도와줄 거면 끝까지 도와야 하지 않았을까요?"라며 "'이 짓을 언제까지 해 먹을 거냐?'고 하셨죠? 바로 지금이다. 사과하고 떠나라"라고 주장했다.

 

이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보고 싶습니다, 표예림님. 잊힌 학폭 가해자들도 제가 반드시 집행하겠다"고 약속했다.

http://www.stoo.com/article.php?aid=94759243939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518133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