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종합] 전현무, 다시 드러낸 결혼 의지…"연예인판 '나는 솔로' 원해, 웃기려 안하고 실제로" ('이문세입니다')

bling7004 2024. 7. 12. 17:08
[종합] 전현무, 다시 드러낸 결혼 의지…"연예인판 '나는 솔로' 원해, 웃기려 안하고 실제로" ('이문세입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반응형


12일 MBC 라디오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에는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문세는 현재 다작 중인 전현무에게 딱 하나만 선택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할 거냐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를 꼽으며 "인기가 많은 프로이기도 하지만 내가 외아들인데 또 하나의 가족을 만들어줬다"면서 "형제자매들이 거기 있다.

 

10년 했다. 중간에 떠나 있던 거 빼면 8년인데 햇수로는 10년 됐다. TV 프로그램 이상의 의미가 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으로는 '나는 솔로'를 꼽았다. 전현무는 "연예인판 '나는 솔로'에 나가 웃기려고 안 하고 찐으로. 실제로 하고 싶다"고 바램을 내비쳤다.

이어 전현무는 결혼 적령기를 지난 것 같냐고 느끼냐는 질문에 "한 10번 지났다. 내가 생각하는 결혼 적령기는 안 왔지만, 남들이 생각하는 건 한참 지났다"며

 

"결혼은 신중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주변에서는 뭣도 모를 때 했어야 결혼했다고 하는데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

 

너무 많은 생각을 하니 오히려 못 하겠다. 이왕 늦은 거 서두를 생각이 없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에 이문세는 "그래도 과감하게, 연애할 때도 공개 연애도 하지 않았나"고 모델 한혜진,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과 공개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내가 밝힌 건 아니고 다 밝혀진 거다. 자기가 좋아서 밝힌 사람은 한 명도 없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주변의 분들과 항상 어쩔 수 없이 만나게 되더라. 방송 열몇 개 왔다 갔다 하려면, 바운더리 안에서 만날 수밖에 없더라"고 덧붙였다.

300x250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71298214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