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돌싱글즈' 미국 편 지미·희진, 결혼·임신 알렸다

bling7004 2024. 7. 12. 17:03
'돌싱글즈' 미국 편 지미·희진, 결혼·임신 알렸다

돌싱글즈

 

반응형

 

'돌싱글즈’ 시즌4 미국 편에 출연한 지미와 희진이 결혼한다. 두 사람은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2세 탄생 소식도 알렸다.

11일 방송된 ‘돌싱글즈5’ 마지막회에서 오스틴 강은 “시즌4의 ‘현커’인 지미 희진이 곧 결혼도 하고, 예쁜 아이도 태어난다는 소식을 전해 왔다”고 말해 응원과 축하를 받았다.

 

돌싱글즈

300x250

이혜영은 “시즌2의 남기 다은 부부도 첫째 리은이에 이어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여 2명의 ‘돌싱 베이비’ 탄생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은지원은 “‘돌싱글즈’가 애국 프로그램이네!”라며 재혼 맛집으로 인정받은 ‘돌싱글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방송 이후 현실 커플로 장거리 연애를 이어온 지미와 희진은 지난해 말 결혼 계획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지미는 “구체적인 날짜를 정하진 않았지만, 내년 가을 쯤에는 두 사람이 같은 지역에 살고 있었으면 한다”며

 

“결혼을 했다면 한집에 살고, 그렇지 않다면 가까운 동네에 살고 있을 것 같다”며 한층 가까워진 마음의 거리를 공개했다.

희진 역시 “지미 씨와 미래를 함께 하면 참 좋겠다고 생각한다. 거리가 워낙 멀고 나라까지 다르다 보니 어느 지역에 자리 잡는 게 좋을지 논의 중”이라며

 

“결정 되는대로 소식 전해드리겠다”고 언급하며 기대감을 안긴 바 있다.

이날 5MC는 지미와 희진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다음 주부터는 ‘돌싱글즈’의 역대 레전드 커플인 시즌2 윤남기 이다은, 시즌4 제롬 베니타의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된다”며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의 시작을 예고했다.

레전드 커플의 반가운 근황과 여전한 사랑 이야기가 펼쳐질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은 7월 18일(목) 첫 방송을 시작으로,

 

‘돌싱글즈5’와 같은 시간대인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https://news.nate.com/view/20240712n04852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