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었다"

bling7004 2024. 6. 11. 05:21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었다"

한혜진

 

한혜진이 25년 동안 체중이 1kg 늘었다고 밝혔다.

10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기안84의 한혜진 만취 폭로전 (Feat.이시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혜진


한혜진은 기안84, 이시언과 함께 제주도 여행 중 식사를 하며 "내가 내년에 25주년"이라고 말했다.

한혜진

이에 기안84와 이시언은 깜짝 놀라면서 "결혼 25주년이라고 하는 줄 알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

이어 한혜진은 "현역 때 몸무게가 52kg이었다. 25년 동안 1kg 늘었다"고 밝혔고, 기안84는 "대단하다. 최고로 쪘을 때가 몇 kg이냐"며 궁금해했다.

 

한혜진은 "60kg이다. 근데 어느 때는 눈물이 난다. 이렇게 안 먹는데 왜 살이 찌지 싶다.

한혜진

대사가 떨어지니까 그런 거 같다"며 "내가 안 먹는다는 건 정말 최소한의 것만 먹는다는 건데 살이 찐다. 먹는 거로 안 되니까 하루에 4시간씩 운동하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한혜진


이를 들은 기안84는 "덱스보다 운동을 더 한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기안84는 한혜진의 이상형에 대해 질문했고, 이시언은 "내가 한 번 소개해 줄 테니까 진짜 나한테 맡겨달라"고 말했다.

한혜진

그러자 한혜진은 "우리 소개팅 시물레이션을 해보자"며 갑자기 상황극을 시작했다.

한혜진이 소개팅녀, 이시언이 소개팅남, 기안84가 남동생 역을 맡은 가운데 소개팅 상황극이 시작됐다.

 

기안84는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지켜보더니 한혜진을 향해 "젊은 남자들의 기를 빨아간다"며 루머를 생성해 폭소케 했다.

한혜진


또 한혜진은 "41세에 결혼 안 한 남자 찾는 게 너무 힘들다"고 토로했고, 이를 들은 이시언은 한혜진의 나이를 듣고 놀란 듯 자리를 박차고 뛰쳐나가는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세 사람은 주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시언은 주량 질문에 "난 되게 잘 마시는 편"이라고 답했고, 기안84는 "난 맥시멈 차면 내가 딱 끊는다. 혜진 누나는 맥시멈이 없다"고 말했다.

한혜진


이에 한혜진은 "난 여러분과 술을 마시면서 필름이 몇 번 끊겼는데 아무도 내가 필름이 끊긴 줄 모르는 게 소름이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두 사람은 "마지막까지 사람들 케어하는 게 취한 거였냐"며 놀라워했다.

이어 기안84는 "그럼 누나는 누가 챙기냐. 누나도 필름 끊겼다고 하는데 끊기는 거 걱정해 줘라"라며 한혜진을 챙겼지만, 이시언은 "그럼 안 끊기게 해"라며 냉정한 'T'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기안84, 이런 모습 처음이야··한혜진 한정 '다정男사친' "누나, 힘든 거 아니에요?" ('한혜진')

 

'한혜진' 기안84가 한혜진 유튜브 채널의 소재 고갈을 걱정해주었다.

 

한혜진

 

반응형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한혜진의 기안84 홍콩투어 복수극 (feat. 이시언) | 세얼간이, 찐남매 케미, 제주도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혜진

이날 한혜진은 기안84, 이시언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 기안84는 “우리 ‘나 혼자 산다’ 할 때보다 더 자주 보는 것 알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

여행은 한헤진의 계획과 진행 아래 ‘혜진투어’라 이름 붙여졌다. 기안84와 이시언은 차에 타자마자 ‘혜진투어 십계명’을 보고 "준비 많이 했다"고 반응했다. 

한혜진

'혜진투어 십계명'에는 ‘아직 멀었냐 금지’ ‘돈 아깝다 금지’ ‘하품 금지’ ‘줄 계속 서야하나 금지’ ‘겨우 이거 보러 왔나 금지’ 등의 타박 금지 내용이 담겼다.

한혜진

이후 한혜진은 "유튜브 아이템이 없어서 힘들다"고 토로, 기안84는 "나는 지금 ‘고등학생으로 살아보기’를 하고 있다. 요즘 특성화고가 많아서 갈 곳이 많다"고 알렸다.

한혜진

이를 들은 한혜진은 “아이디어 좋다. 그런 아이디어는 나도 좀 달라”고 반응, 기안84는 “모델과 학생들이랑 같이 다니는 것을 하라”고 권했다.

한혜진

이에 한혜진은 “그럼 네 채널에 나를 섭외해달라”고 부탁, 기안84는 “아니다. 누나 채널로 해야지 잘되지. 누나가 지금 소재 없어서 힘든 것 아니냐”며 다정하게 걱정해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 이시언X기안84와 제주 여행 "오랜만에 아이처럼 놀았다"

 

한혜진

한혜진이 이시언, 기안84와 제주 여행을 다녀왔다.

모델 한혜진은 지난 6일 "제주도의 세얼간이들! 오랜만에 아이처럼 놀았다!"고 전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이시언, 만화가 기안84와 제주도에 놀러간 한혜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엇보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로 인연을 맺은 한혜진, 이시언, 기안84가 실제 남매처럼 돈독한 관계를 이어나가자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혜진

한편 한혜진은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 중이다. 또 U+모바일tv 예능 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편-내편하자3'에 박나래, 풍자, 엄지윤과 같이 출연하고 있다. 

300x250

https://news.nate.com/view/20240610n33975http://www.osen.co.kr/article/G1112353700http://www.heraldpop.com/view.php?ud=202406071607481588786_1&pos=naver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