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동원 "임영웅과 같은 아파트 주민…반려견 대신 돌봐줘" [라디오스타]

bling7004 2024. 6. 6. 09:50
정동원 "임영웅과 같은 아파트 주민…반려견 대신 돌봐줘"

정동원

 

가수 정동원이 톱 가수 임영웅과 이웃사촌이라고 밝혔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는 '내 무대에 주단을 깔고' 특집으로 꾸며졌다.

정동원

정동원과 밴드 '자우림'의 보컬 겸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가수 겸 배우 김창완,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정동원이 개발한 인공지능(AI) 아이돌 'JD1'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정동원


MC 김구라는 정동원에게 가수 장민호, 이찬원, 임영웅 등 음악경연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 출연진들의 반응을 물었다. 정동원은 "반응이 다 달랐다"고 답했다.

 

정동원은 "(장)민호 삼촌은 나이가 있다 보니까 현실적인 반응을 했다"고 전했다. "'왜 벌써 그런 거 하냐.

정동원

지금은 할 수 있는 거 해놓고 나중에 해도 되는데···'라고 했다. 그래도 츤데레 스타일로 마지막엔 응원해 줬다"고 했다.

정동원은 "이찬원은 좀 놀린다"면서 "'오, AI 지금 뭐 해?'라고 한다"고 밝혔다.

정동원


"영상 통화를 가끔 할 때마다 상의 탈의를 하고 있으면 'AI가 옷도 벗고 있네. AI가 사람 살도 다 있네'라고 놀린다. 저도 이제 조금씩 짜증난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반응형


마지막으로 정동원은 임영웅의 반응을 전했다. "영웅이 형도 하고 싶은 장르가 많다 보니 여러가지를 해보라며 피드백해 준다. 제가 JD1 뮤직비디오를 찍기 위해 스페인에 갔다"고 떠올렸다.

정동원


이어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는데 5박 6일을 비워야 했다. 형이 같은 아파트에 살아서 반려견도 자주 봐준다. 옆에서 힘든 점을 잘 챙겨줬다"며 임영웅의 미담을 전했다.

정동원


한편 정동원은 지난해 여름 20억원대 주상복합 아파트 한 세대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2년 9월 임영웅이 이곳 펜트하우스를 51억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동원

 

 

'라디오스타' 정동원 "AI→점점 인간형으로, 저도 힘들다" 폭소 [TV캡처]

 

'라디오스타' 정동원이 부캐 JD1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정동원


5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창완, 김윤아, 가수 JD1(정동원), 대니 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동원


이날 정동원은 "최근 금발에서 흑발로 바꿨다. 탈색을 많이 해서 머릿결이 상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이번에 컴백할 때 정동원 머리 색깔로 똑같이 해보자 하고 염색했다. 지금까지 완벽한 AI였다면 이번엔 오류가 나서 감정을 알게 돼 점점 사람으로 가는 스토리가 있다"고 밝혔다.

정동원


그러면서 "언제까지 AI라고 하다 보니까 맞춰주는 것도 어렵고 저도 힘들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정동원


정동원은 "이번 신곡은 인간형으로 바뀌는 부분이다. 신곡명은 '에러 405'인데 점점 사람으로 바뀌는 것을 담았다"고 곡을 소개했다.

정동원

 

 

정동원 "김구라 선배, 나보고 'JD1' 부캐 하지 말라고 했다" 폭로(라스)

 

정동원

정동원이 김구라의 조언을 폭로했다.

정동원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창완, 김윤아, JD1(정동원), 대니 구가 출연해 '내 무대에 주단을 깔고' 특집이 꾸며졌다.

 

부캐 JD1으로 활동중인 정동원은 "김구라 선배님을 마주쳤다. 제가 인사를 드리면서 'JD1입니다' 했더니 '어, 그래. 동원이구나.

300x250

머리가 왜 그러냐' 하시더라. 그래서 JD1 부캐 설명 드리면서 활동중이라고 했더니 '그런 거 하지마' 라고 하셨다"며 깨알 김구라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정동원


김구라는 "상업적인 게 걸려 있으니까 오늘은 내가 멍석을 깔아드리겠다"며 정동원의 부캐 JD1을 존중하겠다고 밝혔다. 

정동원
정동원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40605_0002763088&cID=10601&pID=10600http://www.stoo.com/article.php?aid=93977145931http://www.heraldpop.com/view.php?ud=202406052238038528175_1&pos=naver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