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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제조’ 노브랜드, 코스닥 입성 첫 날 175% 강세

bling7004 2024. 5. 24. 14:52
‘의류 제조’ 노브랜드, 코스닥 입성 첫 날 175% 강세

 
패션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 노브랜드(58,600원 ▲ 4,300 7.92%)가 코스닥 시장 상장 첫날 강세다.
 

노브랜드

2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12분 기준 노브랜드는 공모가(1만4000원) 대비 2만4500원(175.00%) 오른 3만8500원에 거래 중이다.
 
강세를 보이고 있으나 ‘따따블’(공모가 대비 4배 상승)에는 미치지 못하는 모습이다.
 
1994년 설립된 노브랜드는 유명 패션 브랜드의 의류를 디자인 및 제작해 수출하는 기업이다.
 
현재 타겟과 월마트 등 대형 할인점 브랜드는 물론 갭, 리바이스, H&M 등 스페셜티 스토어 브랜드와 랙앤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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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일린피셔 등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지난해 실적은 매출액 4591억원, 영업이익 105억원이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8일까지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실시해, 공모가를 1만4000원으로 확정한 바 있다.
 
이후 진행한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에서 2071.41:1의 최종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증거금은 약 4조3499억원이 몰렸다.
 
노브랜드는 상장을 통해 확보한 생산력 확대를 위한 시설자금 및 신규 고객사 유치 목적의 운영자금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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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의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노브랜드(145170)가 상장 둘째 날도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24일 오전 9시 51분 노브랜드는 전일 대비 8800원(16.21%) 오른 6만 3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상장 첫날 노브랜드는 공모가(1만 4000원) 대비 4만 300원(287.81%) 오른 5만 4300원에 마감하며 '따따블'(공모가 대비 4배 상승) 직전까지 급등한 바 있다.

이날도 16% 이상 오르면서 주가는 증시 입성 2거래일 만에 공모가 대비 350.71%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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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년 설립된 노브랜드는 유일무이한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다. 유통업체의 패션 자체브랜드(PB) 상품부터 갭, H&M, 리바이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도 납품 중이다.

앞서 노브랜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8일까지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수요예측에서 공모가를 1만 4000원으로 확정했다.
 
이후 진행한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에서 2071.41대 1의 최종 경쟁률로 증거금 약 4조 3499억 원을 끌어모았다.
 

https://biz.chosun.com/stock/market_trend/2024/05/23/CVORFGMQ2FEZ7BGLG75HNBAZ4Y/?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https://www.news1.kr/articles/5425675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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