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연애남매 11회] 재형X지원, 드디어 데이트 성사...한혜진 "남친 모드일때 불도저네"(종합)

bling7004 2024. 5. 11. 00:47
'연애남매' 재형X지원, 드디어 데이트 성사...한혜진 "남친 모드일때 불도저네"(종합)

 
서로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지만 계속해서 엇갈려 왔던 지원과 재형이 드디어 싱가포르에서 데이트에 성공했다.

연애남매

10일 방송된 JTBC X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에서는 싱가포르 여행이 공개됐다. 

연애남매



싱가포르에서 지원과 재형의 데이트가 성사됐고, 지원은 인터뷰에서 “챙겨주는 모습 보면서 그때 조금 설렜다”라고 설렘을 고백했다. 

연애남매



재형은 “내가 너보다 위인 거 같았어, 아래인 거 같았어?”라고 물었고, 지원은 “자세히 보니까 나보다 오빠일 거 같았어. 생각보다 되게 그렇게 또 자유분방하지 않고 본인을 좀 통제하는 모습이 보였어”라고 답했다.


재형은 “나 그렇게 자유분방했나? 나도 너를 처음 만나고 상황이 어색하니까 약간 일부러 더 그게 나와”라고 설명했다.

연애남매

지원은 “지금 오빠의 성격을 생각하면 그랬던 것 같아”라고 리액션을 했고, 재형은 “처음에 친해지려고 일부러 오버하는 타입?”이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두 사람은 얘기를 해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쉬웠던 것을 언급했고, 지원을 바라보던 재형은 “근데 너 눈 색깔이 원래”라고 물었다.

연애남매

지원은 렌즈라고 말했고, 재형은 “원래는 까만색이야? 엄청 오묘한 느낌이야”라며 관심을 보였다. 


재형은 “원래 어떤 사람 좋아해?”라는 질문에 “난 나를 우선에 둘 수 있는 사람을 좋아해. 왜냐면 나는 연애할 때 상대가 나한테 우선순위거든.
 
내가 전부가 되는 건 바라지 않지만. 가장 중요한 건 서로가 서로의 우선이 되어야 한다. 이런 거?”라고 말했다. 

연애남매



지원은 이상형에 대해 “좀 귀여운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긴 해. 귀여워 보이면 ‘아 내가 좋아하나?’”라면서 재형에게 “오빤 공유 닮았잖아”라고 칭찬했다.


장소를 이동하기 위해 같이 택시에 탄 두 사람, 재형은 “물 있어. 가글도 있어. 물티슈도 있어”라고 자상하게 말했고, 이어 지원에게 “졸려?”라고 물으며 가까이 다가갔다.  

300x250



이를 본 MC들은 “완전 다른 사람 아니야?”, “저게 남자친구 모드일 때 재형이구나”, “불도저네 진짜”라며 놀라워했다. 
 
 

'연애남매' 재형X지원, 호감 상승하는 지목 데이트 "서로가 궁금했구나"

 
재형과 지원이 지목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

연애남매

10일 방송된 JTBC '연애남매'에서는 재형과 지원이 전날 데이트 성사 후 지목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원은 데이트 도중 재형에게 "아쉬운 부분이 있어?"라고 물었다.
 
재형은 "아니 이제 너랑 대화를 하게 돼서 더 대화를 해보고 싶은 생각은 없어"라고 대답했다.

연애남매

또, "난 처음에 봤을 때는 안 맞을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는데"라며 "근데 얘기를 얼핏얼핏 하면서 내가 생각했던 거랑 다르네라고 점점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해 설렘을 자극했다.
 
그 말에 지원은 "우리가 약간 처음이 삐그덕했나보네"라며 "반전이어서 더 좋은 것도 있지"라고 화답했다.
 
재형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얘기를 오늘 해보니까 이상형에 가까운 부분이 있다"라고 말했고,
 
지원도 "오빠도 저와의 데이트를 기다렸다는 걸 알게 됐고 서로에 대해서 서로가 궁금했구나"라고 말해 러브라인의 행방을 기대케 했다.

연애남매

 


http://www.heraldpop.com/view.php?ud=202405102056112205808_1&pos=naver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547961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