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상이몽2 339회] 임신 김윤지, 시부모와 산부인과 行 "손녀 보여주고파" 28주차

bling7004 2024. 4. 30. 01:13
'임신' 김윤지, 시부모와
산부인과 行  "손녀 보여주고파"
(동상이몽2)

 

 

'동상이몽' 김윤지가 시부모님과 함께 산부인과를 찾았다.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29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는 결혼 4년 차에 접어든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서 김윤지는 시부모님인 이상해 이영임 부부와 함께 산부인과에서 진료받는 모습을 보였다.

반응형

 

김윤지는 "친정엄마는 모시고 다녀왔었다. 시부모님도 궁금하실 텐데 선뜻 말씀을 못하시는 것 같아서 가자고 권유했었다.

 

기다려온 손녀인 만큼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해 효녀 며느리로서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김윤지는 시아버지 이상해에게 "아버님, 착착이 보실 텐데 어떠세요"라고 물었고, 이상해는 "여러 가지 생각이 많지"라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김윤지는 "아버님이 산부인과를 처음 와보신다고 하더라. 첫 손주가 태어났을 때도 안 가봤었고, 남편이 태어났을 때는 너무 기쁜 나머지 파티를 하셨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뱃속 태아의 두상이 앞짱구라는 의사의 말에 이상해는 "앞짱구가 공부를 잘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모두의 관심을 보였다.

 

또 "할아버지 닮은 것 같다"는 의사의 말에 뿌듯한 표정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영임도 "코가 상당히 오뚝하네요"라고 손녀 바보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김윤지♥최우성
“딸 임신 28주차 7㎏ 늘어
똥배 나온 느낌” (동상이몽2)

 

 

김윤지가 임신 사실을 밝혔다.

4월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4년 차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2년 만에 돌아왔다.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김윤지는 지난 2년간 근황으로 “영화가 올해 초에 개봉했다. ‘리프트’라는 영화다. 작년 말부터 영화 홍보 다니면서 시사회 갔다가 지금까지 쭉 영화 홍보 스케줄을 이어서 하다가 반년이 지났다”고 말했다.

300x250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김윤지는 할리우드 에이전시와 화상통화로 회의했고 남편 최우성은 아내를 위한 딸기와 쿠키를 준비하며 지극정성을 보였다.

 

서장훈은 “사업하다 잘 안 됐냐. 왜 이러는 거냐. 뭐 하다가 망한 사람들이 이렇게 집에서 많이 하는데?”라고 의심했고 김숙은 “아내가 할리우드 스타 되고 위상이 달라진 거냐. 남편이 내조 들어가는 거냐”고 추리했다.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하지만 최우성은 음료에 얼음을 넣어달라는 김윤지의 부탁만큼은 거절하며 “차게 먹으면 안 된다. 착착이한테 안 좋다”고 말했다.

 

착착이는 태명. 김윤지는 임신 28주차였고 김구라는 “‘동상이몽’ 터가 좋다”며 임신을 축하했다.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김윤지는 “영화 홍보 때문에도 그랬고 계속 일을 했다. 티가 나면 말씀드려야지 했는데 티가 안 나서 좀 늦게 말했다”고 했다.

 

김윤지는 현재 7kg 늘어 “약간 똥배 나온 느낌으로 보인다”며 “원래 박시한 옷을 즐겨 입어 잘 모르시더라”고 말했다. 

동상이몽 김윤지 이영임

 


https://news.nate.com/view/20240429n38664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4292248341710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