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재업고튀어 6회] 김혜윤, ♥변우석 고백 거절하고 오열→택시 기사에 납치 '충격 엔딩' (종합)

bling7004 2024. 4. 24. 00:02

 

[선재업고튀어]
김혜윤, ♥변우석 고백 거절하고
오열…과거 납치사건 못 막았나
(종합)

 

 

'선재 업고 튀어' 김혜윤이 변우석의 고백을 거절했다.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 6회에서는 류선재(변우석 분)가 임솔(김혜윤)에게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솔은 김태성(송건희)과 헤어졌고, 류선재는 임솔을 향한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류선재는 임솔과 함께 독서실을 다녔고, 같이 야구 결승전을 보러 가기도 했다.

선재 업고 튀어

특히 대한민국 야구팀은 경기에서 이겨 금메달을 획득했고, 류선재는 "나 너한테 할말 있어"라며 임솔을 조용한 곳으로 데리고 갔다.

임솔은 "왜? 무슨 일인데?"라며 물었고, 류선재는 "좀 더 기다리려고 했는데 이제 못 숨길 거 같아서. 내가 제일 싫어했던 게 뭔 줄 알아? 비 오는 거.

 

하루 종일 수영장 속에 있다 나왔는데 축축하게 비까지 내리면 그렇게 짜증 나고 싫더라고. 근데 너 처음 본 날 비가 왔거든. 그날은 좋았어"라며 털어놨다.

류선재는 "평생 싫어했던 게 어떻게 한순간에 좋아져? 그날뿐이었겠지 했는데 아니야. 지금도 안 싫어. 앞으로도 싫어질 거 같지가 않아.

 

비 오는 것도 너도. 솔아. 내가 너 많이 좋아해. 당장 대답하라고 한 말은 아니고"라며 전했다.

선재 업고 튀어

이때 류선재의 핸드폰으로 전화가 왔고, 임솔은 "받아 봐. 급한 일인 거 같은데"라며 말했다.

 

류선재에게 전화한 사람은 김태성이었고, 류선재는 "네가 갑자기 왜 전화를"이라며 발끈했다.

김태성은 임솔의 어머니 박복순(정영주)이 병원에 있다는 소식을 전했고, 류선재는 "가자. 지금 너네 어머니 병원에 계시대"라며 임솔을 병원으로 데려갔다.

선재 업고 튀어


임솔은 박복순이 여행을 가는 척하고 수술을 받으려 했다는 것을 알았다. 임솔은 "내가 엄마 없어도 잘 산다고 그랬어.

 

아픈 줄도 모르고"라며 눈물 흘렸고, 류선재는 "네 잘못 아니야. 그런 생각 하지 마"라며 다독였다.

선재 업고 튀어

임솔은 수술을 받은 박복순을 간호했고, 류선재는 병원을 다시 찾았다.

 

류선재는 "잠은 좀 잤어? 얼굴이 이게. 너 이러다 쓰러지겠다. 밥 안 먹었지. 뭐 사다줄까?"라며 애틋함을 드러냈고, 임솔은 "나 정말 괜찮으니까 그만 가"라며 밀어냈다.

류선재는 "그래. 그럼 너 들어가는 거 보고 내일 다시 올게"라며 걱정했고, 임솔은 "아니. 오지 마. 선재야. 난 네 마음 못 받아줘"라며 못박았다.

선재 업고 튀어


류선재는 "뭐 바라고 한 말도 아닌데 차갑게 그러냐"라며 당황했고, 임솔은 "너 잠깐 착각하고 있는 거야. 내가 너 헷갈리게 해서"라며 류선재의 마음을 외면했다.

류선재는 "그런 거 아니야"라며 부인했고, 임솔은 "괜히 오지랖 넓게 굴어서 흔들어 놔서 미안해. 있잖아.

네가 이러면 내가 부담스럽고 불편해. 그러니까 그냥 나 좋아하지 말아 주라"라며 자리를 떠났다. 그러나 임솔은 류선재의 눈을 피해 홀로 오열했다.

선재 업고 튀어


그뿐만 아니라 임솔은 과거 사고를 당했던 날 집 밖으로 나가지 않으려 했고, 류선재가 비가 오는 날씨에도 자신을 기다리는 것을 알고 끝내 밖으로 나갔다.

 

류선재는 뒤늦게 길에 떨어져 있는 임솔의 우산을 발견했고, 임솔이 택시 기사에게 납치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선재 업고 튀어

 

 

"나 좋아하지마"...김혜윤,
변우석 고백 거절
→택시 기사에 납치
'충격 엔딩' ('선재 업고 튀어')
[종합]

 

 

김혜윤이 변우석의 고백을 거절했다. 이후 김혜윤이 택시 기사에 납치되면서 다음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는 류선재(변우석 분)이 임솔(김혜윤 분)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선재 업고 튀어
선재 업고 튀어
선재 업고 튀어
선재 업고 튀어

이날 이클립스 류선재는 라디오 스케줄 중 첫사랑 질문에 "처음 본 날 소나기가 내렸다.

 

노란 우산을 씌워주면서 웃는데 떨려서 숨을 못 쉬겠더라"며 임솔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현재, 류선재는 최가현(오세영 분)이 임솔을 끌고 갔다는 말에 바로 달려갔다. 그 시각 임솔은 김태성(송건희 분)을 업어치기 한 뒤 "너 나 좋아해서 만나는 거 아니라며?

반응형

 

최가현 귀찮아서 떼어내려고 아무나 만났는데 하필 그게 나라며? 실망이다. 이제 너랑은 끝이다"고 말한 뒤 돌아섰다.

선재 업고 튀어

집으로 향하던 임솔은 mp3를 듣던 중 류선재의 목소리에 당황했다.

 

그때 임솔은 횡단보도에서 멈칫하며 물렀고, 그 순간 류선재가 임솔의 앞을 막아선 채 "네가 내 생각만 하라고 했지? 너 헤어질래? 내가 바라면 그럴 수 있어? 그럼 김태성이랑 헤어져"라며 고백했다.

 

그 순간 임솔은 mp3 속 "내가 너 좋아한다고"라며 고백하는 류선재의 말에 당황해 버스로 달려갔다.

선재 업고 튀어

집에 돌아온 임솔은 할머니와 나란히 앉아 양파를 까던 중 눈물을 흘렸다. 잠시 후 할머니 심부름으로 슈퍼로 향했고, 그 순간 류선재와 마주쳤다.

 

류선재는 울고 있는 임솔을 오해, "차라리 나한테 기대라. 너 망가지는 거 못 본다"고 해 임솔을 당황하게 했다.

 

다음날 독서실을 찾은 류선재는 임솔 옆자리를 맡았다. 류선재는 "무슨 일이냐"는 임솔에 "너 보러"라며 웃었다.

 

그러나 그 순간 백인혁(이승협 분)의 "너무 티내지 말고 질척거리지마"라고 말한 것을 떠올린 뒤 "너 보러 왔겠냐. 참 우연이네"며 쿨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선재 업고 튀어



그때 임솔의 휴대폰을 주운 택시기사는 임솔에 전화, 할머니가 전화를 받았다.

 

할머니가 찾으러 가겠다는 말에 지방에 있다고 둘러댄 택시기사. 그때 할머니는 "소포로 보내줘라. 주소 알려주겠다"고 했고, 택시기사의 표정이 변했다.

 

한편 휴대폰을 찾기 위해 경찰서에 갔다가 독서실로 향한 임솔은 자고 있는 류선재의 모습에 미소를 지었다.

300x250

얼마 후, 잠에선 깬 류선재. 그때 옆에서 자고 있는 임솔의 모습에 환하게 웃었다.

 

류선재는 임솔에게 다가가 머리를 넘겨주려던 중 임솔이 깼고, 그 순간 임솔은 mp3 속 "좋아해. 내가 너 좋아한다고"라는 류선재의 고백에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했다.

그날 저녁, 류선재와 임솔은 함께 야구 결승 거리 응원에 나섰다. 금메달을 따며 환호하던 그 순간, 류선재는 임솔에 또 한번 반했다.

선재 업고 튀어



이에 류선재는 "좀 더 기다리려고 했는데 이제 못 숨길 것 같다. 내가 제일 싫어했던 게 비오는 거다.

 

수영장 속에 있다가 나왔는데 비까지 내리면 짜증나고 싫더라"며 "근데 너 처음 본 날 비가 왔다. 그날은 좋았다"고 떠올렸다.

 

이어 그는 "평생 싫어했던 게 한순간에 좋아지냐. 그날 뿐인가 했는데 지금도 안 싫다. 앞으로 싫어질 것 같지 않다. 비 오는 것도, 너도"라며 "솔아, 내가 너 많이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그 순간 류선재에게 김태성으로부터 전화가 왔고, 임솔과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사고로 입원하게 된 김태성이 병원에서 임솔의 박복순(정영주 분)을 본 것. 의사는 "위내시경 후 조직검사를 하다가 발견했다. 다행인 건 수술만 해서 괜찮다"고 했다.

 

임솔은 "내가 엄마 없어도 잘 산다고 했다. 아픈 줄도 모르고"라며 눈물을 흘렸고, 류선재는 임솔을 위로했다.

그때 임솔은 "네 마음 못 받아준다. 너 착각하고 있는거다. 내가 흔들어놔서 미안하다. 네가 이러면 내가 부담스럽고 불편하다.

 

그러니까 나 좋아하지 말아라"며 떠날 생각에 그를 거절했다. 그리고 임솔은 홀로 눈물을 흘렸다.

선재 업고 튀어

한편 사고 당일, 병원에 있던 임금은 임솔에게 휴대폰 충전기를 가져다 달라고 했지만, 임솔은 거절했다.

 

그때 류선재는 임솔에게 "부담스럽게 안 하겠다. 만나서 이야기 좀 하자. 놀이터에게 기다리겠다"며 쪽지를 보냈다.

 

임솔은 "기다리지마라"며 쪽지를 보냈지만, 류선재는 이를 못 보고 집을 나섰고 결국 임솔을 집을 나섰다.

그때 임솔은 지나가는 택배기사를 보며 류선재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고, "설마 그때부터"라며 류선재에게 달려가다가 택시기사와 마주쳤다.

 

이후 예고편을 통해 납치된 임솔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다음 전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변우석, ♥김혜윤에 고백
"더이상 숨길 자신 없어
..많이 좋아해"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이 김혜윤에게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tvN '선재 업고 튀어‘ 6회에서는 임솔(김혜윤 분)이 류선재(변우석 분)의 마음을 확인한 뒤 혼란에 빠졌다. 



임솔을 향한 마음을 털어놓을 용기가 생기지 않은 류선재. 그는 고백을 삼키며 "영어 단어를 다 외웠다. 약속한 대로 거리 응원에 함께 가자"라 제안했다.  



수많은 인파에 류선재를 찾는 것에 어려움을 겪은 임솔은 "여기가 좋은 자리다"라 이야기하는 류선재에 자신을 위해 오랜 시간을 더운 날씨에 기다렸을 그의 희생에 복잡한 심경을 느꼈다.

그날 밤, 류선재는 "기다리려 했는데, 못 숨길 것 같다. 내가 제일 싫어했던 게 뭔지 아냐. 비 오는 거. 하루종일 수영장 속에 있었는데, 축축하게 비가 내리면 그렇게 싫을 수가 없더라"라 운을 뗐다. 

 

이어 "그런데 너 처음 보는 날 비가 왔는데, 그날은 좋았다. 싫었던 게 어떻게 한 순간에 좋아지냐. 지금도 안 싫다.

 

앞으로도 싫어지지 않을 것 같다. 비 오는 것도, 너도. 내가 널 많이 좋아한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선재 업고 튀어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50984 https://sports.chosun.com/entertainment/2024-04-23/202404230100181080023855?t=n1 http://www.heraldpop.com/view.php?ud=202404232044315532927_1&pos=naver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