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구마불 세계여행2] 3회 원지, 인생 첫 현장 발권에 멘붕 / 곽튜브, 슬리핑 기차 예약 실패

bling7004 2024. 3. 24. 02:30

'지구마불2' 시작부터 예측 불허 사건 속출…즐거움 선사

빠니보틀·원지·곽튜브 1라운드 여행 시작

 

지난 23일 방송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3회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원지·곽튜브의 본격적인 1라운드 여행이 시작됐다. 시즌1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하던 세 사람의 자신감에 걸맞게 시작부터 예측불허 사건들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본격적인 여행 콘텐츠가 펼쳐지기 전 세 사람은 모두 남다른 각오를 보여줬다. 빠니보틀은 “시즌2에 임하는 마음가짐이 다르다. 내 카메라 장비를 모두 가져갔다. 내 걸로 찍으니까 제작진이 ‘그건 뭐에요’라고 묻기도 했다”고 말했다. 곽튜브는 “너무 업그레이드돼서 ‘이렇게 재미있나’ 하고 깜짝 놀랄 것”이라고 했다. 원지도 “보시는 분들도 여행지에 함께 있는 것 같은 생생함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황금열쇠’ 혜택을 받아 비즈니스석으로 생애 처음 스리랑카에 도착한 빠니보틀은 길거리에서 한국어로 말을 거는 현지인 에랑카를 만나 즉흥적으로 여행 동행을 시작했다. 다음날 새벽 4시에 기차표 오픈런을 계획했던 빠니보틀은 즉석에서 계획을 수정해 에랑카와 버스를 타고 ‘엘라’로 떠났다. 새벽 4시에 엘라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에랑카의 도움으로 어렵지 않게 잠시 머물 숙소를 구했다.

반응형

둘째 날 두 사람은 엘라의 대표 랜드마크인 ‘나인 아치 브릿지’를 찾았다. 해발 1000m의 푸른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이 다리는 현지인 에랑카도 놀랄 정도로 멋진 풍경을 자랑했다. 아름다운 풍광, 저렴한 물가, 사람들의 정도 느낄 수 있는 스리랑카 여행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다른 출연자들도 “가고 싶다”며 감탄했다.

2시간 뒤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공항으로 떠난 원지는 인생 첫 현장 발권에 도전했다. 탑승 시간이 임박해 온라인 예매가 불가능해지자 비행기 티켓도 없이 공항에 도착한 것. 하지만 원지가 타야 하는 비행기 항공사는 인천공항에서 현장 발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곳이었고 결국 다음 날 아침 출발 비행기를 타야 하는 돌발 상황으로 이어졌다. 인천공항에 발이 묶인 원지는 오만으로 가는 계획을 다시 세워야만 했다.

우여곡절 끝에 ‘신밧드의 나라’ 오만에 도착한 파워 내향형 인간 원지는 ‘원밧드’에 빙의해 ‘원밧드의 모험’을 펼치기로 했다. 현지 분위기에 녹아들기 위해 옷 가게에 들렸고, 평소에 하지 않던 네고를 시도했다. 하지만 네고에 익숙하지 않은 원지의 도전은 쉽게 먹히지 않았다.

곽튜브는 시즌1 라오스에서 슬리핑 버스 탑승에 실패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인도네시아에서는 꼭 슬리핑 기차를 타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나 그가 미리 예매한 기차는 슬리핑 기차가 아니었다. 일단은 예매한 기차로 ‘욕야카르타’로 넘어가기로 했다. 기차를 기다리며 곽튜브만의 전매특허 ‘먹방’을 시작햤다. 역 근처 음식점에서 닭고기 완자 국수를 시킨 그는 두 그릇을 연달아 폭풍 흡입하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시작부터 예측불허 사건들이 쏟아지며 ‘지구마불2’의 귀환을 알렸다. 방송 말미 공개된 4회 예고편에서는 여행 파트너가 합류하는 2라운드 여행 주사위를 던지는 모습을 담아 기대감을 높였다. ‘지구마불2’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한다.


곽튜브, 슬리핑 기차 예약 실패→터미널 착각 실수 연발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예측불허 상황에 놓였다.

 

3월 23일 방송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3회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1라운드 여행지 스리랑카, 오만, 인도네시아를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스리랑카에 간 빠니보틀은 길거리에서 갑자기 한국어로 말을 걸어온 현지인 에랑카와 여행 동행을 했다. 대뜸 여행을 같이 가자고 하는 빠니보틀의 제안에 흔쾌히 응한 에랑카는 현지인만이 알 수 있는 정보들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남다른 인싸력과 넘치는 흥으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300x250

이에 더해 현지인들만 알고 있는 스팟을 알아봐주고, 끊임없이 빠니보틀과 제작진을 챙기는 그의 모습이 ‘걸어 다니는 휴머니티’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현지에서 만난 또 다른 여행자들은 에랑카를 가이드로 착각하기도 했지만, 빠니보틀은 “가이드가 아닌 친구”라고 에랑카를 소개하며 새로운 우정을 과시했다.

 

‘신드바드의 나라’ 오만에 간 원지는 평소에 하지 않던 모험을 펼쳤다. 파워 내향인 원지가 플러팅과 네고 등 현지인과의 적극 소통에 도전한 것. 그러나 내향인 원지가 용기를 내 먼저 말을 걸었음에도 낯을 가리며 단답형으로 답한 더 내향인 운전 기사님, 저녁 제안을 칼같이 거절한 현지인 등을 만나며 모험이 쉽게만 흘러가진 않았다.

 

그래도 니즈와 요새에 올라가서 바라보는 일몰은 원지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다. 그는 “지금까지 못 봤던 분위기라서 마음이 싹 풀렸다. 오만은 전화위복의 나라”라며 즐거워했다.

여행을 쉬다가 오랜만에 떠난 곽튜브의 인도네시아 여행은 뜻대로 풀리지 않았다. 시즌1 라오스에서 슬리핑 버스 타기에 실패했던 곽튜브는 인도네시아 슬리핑 기차 타기에 도전했지만, 이번에도 예약 착오로 실패했다. 다른 기차를 타고 ‘욕야카르타’에 가서 미식 여행을 즐긴 그는, 화산 도시 ‘반둥’으로 가기 위해 버스를 예매 후 터미널로 이동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터미널 이름을 착각해 예매한 버스를 놓치고 말았다. 버스 터미널에서 좌절한 곽튜브 주변으로 현지인들이 모여들었고, 이들은 “사랑해”, “생일 축하합니다” 등 알고 있는 한국어를 총동원해 그에게 웃음을 줬다. 다행히 당일 출발할 수 있는 기차표가 있었고, 이에 그가 무사히 기차를 타고 다음 여행지로 이동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즉석에서 동행자를 만드는 빠니보틀, 파워 내향인이지만 소통왕에 도전하는 모험을 펼친 원지, 오랜만의 여행에 여행 초보로 돌아간 곽튜브 등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이기에 가능한 이들의 여행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앞으로도 더욱 어마어마한 볼거리가 가득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2시간 뒤 오만 출발? 정신 두고 온 듯"…원지, 인생 첫 현장 발권에 멘붕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스리랑카, 오만, 인도네시아에서 새로운 도전을 펼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3회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본격 여행이 시작된다. 주사위 결과 스리랑카에 가게 된 빠니보틀, 오만에 가게 된 원지, 인도네시아에 가게 된 곽튜브가 현지에서 어떤 일들을 겪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시즌1 당시 첫 여행지 싱가포르에서 콘텐츠를 마음 만큼 잘 풀지 못했던 빠니보틀은 이번 여행에서 시작부터 달라진 모습으로 모두의 눈길을 끈다. 공항으로 가는 택시에서 우연히 '지구마불' 애청자 기사님을 만난 빠니보틀은 '지구마불2'에서 보고 싶은 콘텐츠를 물어보며 '열정빠니'의 모습을 보여준다.

스리랑카에서도 빠니보틀은 한 음식점에서 만난 외국인 가족에게 적극적으로 '지구마불2'를 홍보한다. 그는 보드판과 주사위까지 꺼내 열정적으로 '지구마불2'를 홍보하고, 외국인들은 '지구마불2'만의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룰에 "크레이지"라며 감탄한다는 전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열정으로 돌아온 빠니보틀이 시즌2에서 얼마나 대활약을 할지 기대감을 준다.

주사위를 던지자마자, 2시간 뒤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급하게 떠난 원지는 인생 첫 비행기 현장 발권에 도전한다. 비행기 탑승 시간이 임박해 더 이상 온라인 예매가 불가능했기 때문.

 

비행기 티켓 없이 무작정 공항에 도착한 원지는 표를 구하기 위해 이리저리 분주하게 뛰어다닌다. 두고 온 물건은 없냐고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정신을 두고 온 것 같다"고 대답한 원지. 과연 그가 무사히 현장 발권을 마치고, 오만으로 떠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미식의 나라 인도네시아로 떠난 곽튜브는 그중 '욕야카르타'라는 지역에서만 마실 수 있는 특별한 커피를 마신다. 난생 처음 보는 커피 비주얼에 깜짝 놀란 곽튜브가 망설이자, 이를 본 현지인 직원은 곽튜브에게 직접 시음을 선보인다. 이때 이를 보고 따라하는 곽튜브는 커피가 아닌 마치 국밥을 먹는 듯한 리액션으로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곽튜브의 특별한 커피 먹방 현장과 이를 마신 그의 소감이 궁금해진다.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18&aid=0005698925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4124575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08&aid=0000218524
 

[지구마불 세계여행2] 2회 원지 “1박에 9천만원 럭셔리 스위트” / '시즌2' 첫 나라 정해졌다 [종

원지→오만, 빠니→스리랑카, 곽튜브→인도네시아…'시즌2' 첫 나라 정해졌다 곽.빠.원의 '지구마불 세계여행2' 첫 나라가 정해졌다. 3월 16일 방송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에

bling7004.tistory.com

 

[지구마불 세계여행2] 1회 원지X신현지,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타고 유럽여행

'지구마불2' 원지X신현지, 영화 같은 역대급 열차 여행 "기분 째진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가 역대급 열차여행으로 포문을 열었다. 9일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에서는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