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웨딩 임파서블 8회] "괴로울 만큼 좋아해” 전종서, 문상민 고백에 입맞춤으로 화답(종합) 시청률

bling7004 2024. 3. 20. 00:06

전종서, ♥문상민에 키스 "너 때문에 미친 것 같아" “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과 전종서가 키스했다.

19일 방송된 tvN '웨딩 임파서블' 8회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이지한(문상민)에게 입을 맞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한은 이도한이 동성연애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나아정이 있는 웨딩드레스 숍으로 찾아갔다. 이지한은 나아정을 끌고 나갔고, 나아정은 "그래도 지금 이 상황은 설명이 좀 필요한 거 아닌가? 말해 봐요. 다짜고짜 지금 대체 이게 뭐 하는 상황인지. 그래야 내가 이지한 씨를 이해해 보든가 돌아가서 도한이한테 설명을 하든가 할 거 아니에요"라며 당황했다.

이지한은 "안 돌려보낼 겁니다. 형한테. 내가 마음에 걸린다고 했죠. 그럼 하지 마요. 이 결혼. 나 아정 씨랑 시동생, 형수 못 하겠습니다. 아니. 안 하려고요. 나아정 씨는 형이랑 행복해질 수 없습니다. 나아정 씨도 본인 선택이 틀렸을까 봐 고민했던 거 아니에요? 그날 밤에? 그러니까 더 멀리 가기 전에 바로잡아요. 늦은 거지. 안 되는 건 아니니까"라며 못박았다.

그러나 나아정은 이지한에게 거리를 뒀고, 이지한은 "형 어떻게 만났어요? 고백은 누가 먼저 했습니까. 형이랑 사귀면서 힘들거나 그런 건 없었어요? 그럼 이것만. 이거 하나만 제대로 답해줘요.  진짜 좋아합니까? 우리 형"이라며 질문을 쏟아냈다.

나아정은 "네. 괴로울 정도예요. 남들은 사랑에 빠지면 좋아 미친다는데 저는 그냥 미칠 지경이에요. 딱 그 정도예요. 그래서 내가 더 미치기 전에 하루라도 빨리 이 결혼하려고요. 이제 됐죠?"라며 선을 그었다.

반응형

특히 이지한은 이도한(김도완)과 주먹다짐을 했고, 이도한 역시 이지한이 자신의 성 정체성을 알게 됐다는 것을 눈치챘다.

또 이지한은 나아정을 만났고, 나아정은 얼굴에 난 흉터를 보고 깜짝 놀랐다. 나아정은 "누가 이랬는데"라며 걱정했고, 이지한은 "말하면 대신 때려주게요? 때려주는 거 말고 그냥 결혼만 안 해주면 되는데"라며 툴툴거렸다.

나아정은 "도한이랑 싸웠어요? 왜 싸웠는데요"라며 질문했고, 이지한은 "내가 결혼하지 말라 했거든"이라며 털어놨다.

나아정은 "다쳐도 싸네. 근데요. 왜 이렇게 하는 거예요?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건데요"라며 궁금해했고, 이지한은 "내가 나아정 씨 좋아해서. 괴로울 만큼 좋아해서. 나 이제 더 이상 연기 못 하겠어요. 아니. 포기하려고요. 나도 더 이상 안 될 거 같아요. 전에 내가 당신 꼬신다고 했죠. 근데 당신이 아니라 내가 당신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그래서 결혼 반대하는 거고"라며 진심을 전했다.

나아정은 "장난치지 마요"라며 만류했고, 이지한은 "장난 아니고 거짓말하는 거 아니고 핑계도 아니에요. 사실 진짜 이유는 이거 단 하나인 거 같아"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나아정은 "미쳤어. 미친놈"이라며 탄식했다.

결국 나아정은 "내가 진짜 어이가 없어서. 네가 제정신이야? 나 너 형수 될 사람이야. 근데 네가 어떻게 이래. 너 설령 그런 마음이 들었어도 끝까지 참았어야지. 죽도록 참았어야지. 너 이게 지금 도한이한테 할 짓이라고 생각해? 대답해 봐. 너 내가 쉽구나. 너 내가 쉬워서 이러는 거지"라며 눈물 흘렸다.

이지한은 "그런 거 아니야. 다 잘못했어"라며 나아정을 끌어안았고, 나아정은 "네가 뭔데 자꾸 이러냐고. 네가 자꾸 이러니까 나까지 이렇게 되는 거잖아. 내가 그동안 어떻게 참았는데"라며 괴로워했다.

나아정은 이지한에게 입을 맞췄고, "너 때문에 나도 미친 것 같아"라며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지한은 나아정에게 다시 키스했고,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괴로울 만큼 좋아해”…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문상민 고백에 입맞춤으로 화답[종합]

 

예비 형수와 시동생의 관계에도 전종서와 문상민이 서로를 향한 진심을 확인했다.

 

19일 tvN ‘웨딩 임파서블’에선 아정(전종서 분)과 지한(문상민 분)의 입맞춤이 그려졌다.

이날 촬영 현장을 찾아 아정을 지켜본 지한은 “결혼하면 이렇게 좋아하는 연기도 마음 편히 못할 텐데”라고 넌지시 말했다.

 

이에 아정은 “이런 것만 연긴가. 사는 거 다 연기인데”라고 했고, 지한은 “그렇죠. 사는 게 다 연기죠. 나도 한 연기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근데 잘 안 돼요. 알면 안 되는 걸 알아버렸거든”이라고 쓰게 대꾸했다.

 

“나랑 비슷한 상황이네요. 나도 그래요. 아무렇지 않은 척 해보려고 하는데 잘 안 돼. 왜 진실하지 않은 걸 결국 무너지게 돼 있잖아요”라는 아정의 말엔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끝까지 해봐야지. 그래도 힘들면 우리 좀 쉴까요?”라고 제안했다.

이날 도한(김도완 분)이 대호로부터 후계 얘기를 들은 가운데 지한은 “나아정 얼마나 좋아하는데? 나아정은 형 결혼할 만큼 좋대? 형은 얼마나 좋아하고? 정말 좋아하긴 해?”라고 캐묻곤 “형이랑 형제긴 한가보다. 쌍으로 비겁한 게. 우리 다 이상 비겁해지지 말자. 나아정 놔줘. 나아정이랑 결혼하지 마”라고 했다.

 

이에 도한이 “적당히 좀 해. 무슨 이유가 있으면 제대로 얘기를 하던지. 네가 이렇게 멋대로 구는 거 못 참겠다”라며 선을 그었음에도 지한은 “이기적인 놈. 넌 세상에서 너만 제일 불쌍하지? 자기 연민만 한 가득 추해. 인생 그렇게 사는 거 안 쪽팔려?”라며 일갈했다.

 

결국 참다못한 도한은 주먹을 휘둘렀고, 더 강력한 한 방으로 돌려준 지한은 “제발 형 상처 받는 것만 생각하지 말고 남 상처받는 것도 생각해봐”라며 일침을 날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지한의 고백도 그려졌다. 이날 지한은 “내가 나아정 씨 좋아해서. 괴로울 만큼 좋아해서. 나 이제 더 이상 연기 못하겠어요. 나도 더 이상 안 될 것 같아요”라는 말로 아정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이에 아정은 “미쳤어. 미친놈. 나 너 형수 될 사람이야. 설령 그런 마음 들었어도 끝까지 참았어야지. 너 내가 쉬워?”라며 울컥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내가 그동안 어떻게 참았는데”라고 말하며 지한에게 입을 맞추는 아정의 모습이 극 말미를 수놓으며 본격 로맨스를 예고했다.


문상민, 도시락 조공까지...전종서 "겨우 마음 잡으려는데 왜 또 헤집어 놔" 

 

문상민은 포기를 모른다.

 

1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에게 끈질기게 달라붙는 이지한(문상민 분) 모습이 나왔다.

 

이날 나아정은 인생에 그만 끼어들라고 이지한에게 말했지만, 이지한은 나아정 촬영장에 찾아갔다.

 

나아정은 "우리 얘기 다 끝나지 않았나? 이지한 씨 내 인생에 그만 끼어들기로"라고 했다.

이지한은 "이쯤 되면 내가 올 거 예상해야 되지 않나"라며 "합법적으로 들어왔다"라고 했다. 이지한은 나아정의 얼굴 스티커를 붙인 도시락을 준비해 왔다.

 

나아정은 "도시락까지 싸들고 와서 말린다고?"라고 했다. 이후 나아정은 자리를 뜨며 "겨우 마음 잡으려는데 왜 또 와서 헤집어 놔"라고 했다.

300x250

사진=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김도완 비밀 알았다...전종서에게 “이제 시동생 안 해”

 

문상민이 김도완의 비밀을 알고 분노했다.

 

19일 방송된 tvN ‘웨딩 임파서블’ 8화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도한(김도완 분)의 결혼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지한(문상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지한은 정대현(신용범 분)에게 형이 가진 비밀을 알게 된 뒤 충격에 빠졌다. 이지한은 “오늘 알게 된 사실로 형에게 상처 줄 마음은 없다. 형이 직접 하지 않은 이야기를 왜 그쪽에게 들어야 하는건데”라고 물었다.

 

이지한은 자신에게 “너에게 숨기고 싶은 것 하나쯤은 있는 거다”라 말하던 이도한을 생각하며 “이도한 이 이기적인 새끼”라 말했다. 이에 정대현은 “상처 주려고. 이도한에게 ’이제 내 행복을 위하겠다‘라고 말했었다”라 답했다.

 

나아정이 이지한의 극진한 형수 대접에 황당해하는 동안 나아정의 집에서는 또 한 번의 파란이 시작되고 있었다.

 

나아정의 동생 나수정(문승유 분)이 나아정과 이도한의 결혼 계약서를 발견했기 때문. 나아정은 잔소리를 퍼붓는 동생을 향해 속에 있던 고민을 털어놓았고 부모님에게 상처를 주지 않기 위해 위장결혼 사실을 숨기기로 약속했다. 

웨딩임파서블 시청률 8회 3.4%

출처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836906사진 = tvN 방송 화면
https://tvreport.co.kr/entertainment/article/798446/ 사진 = ‘웨딩 임파서블’ 방송화면 캡처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534572
https://m.sportsseoul.com/news/read/1409891?ref=naver

 

 

[웨딩임파서블 7회] 문상민, 웨딩드레스 입은 전종서 데리고 도망쳤다 (종합) 시청률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가 문상민의 진심을 알았다. 1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7회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이지한(문상민)의 마음을 알고 결혼을 망설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bling7004.tistory.com

 

[웨딩 임파서블 6회] 시청률 문상민, 전종서 짝사랑 포기→배윤정, 문상민에 직진고백

"행복해 보세요 우리 형이랑"…문상민, ♥전종서 짝사랑 포기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전종서를 향한 마음을 바꾸기 위해 노력했다. 1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6회에서는 이지

bling7004.tistory.com

 

[웨딩 임파서블 5회] 시청률 문상민, 유죄인간 전종서에 제대로 반했다 “미쳤구나”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전종서에게 또 한 번 반했다. 11일 tvN ‘웨딩 임파서블’에선 아정(전종서 분)에게 호감을 느끼고 미쳤다며 자조하는 지한(문상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한

bling7004.tistory.com

 

'웨딩 임파서블 4회’ 문상민, 전종서 향한 마음 ‘진짜’ 됐다.. “좋아해요” 고백

전종서를 향한 문상민의 직진이 시작됐다. 5일 tvN ‘웨딩 임파서블’에선 아정(전종서 분)을 향한 지한(문상민 분)의 고백이 그려졌다. 이날 아정은 나리(주현영 분)에게 대리 복수를 가한데 이

bling7004.tistory.com

 

'웨딩 임파서블 3회’ 전종서, 문상민 사과 거절 “나 계속 미워해요”

전종서가 문상민의 사과를 거절했다. 4일 tvN ‘웨딩 임파서블’에선 아정(전종서 분)에 진심어린 사과를 전하는 지한(문상민 분)과 이를 거절하는 아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정은 체기를

bling7004.tistory.com

 

"20억 줄게, 결혼 해주라"…전종서, 계약결혼한다 ('웨딩 임파서블')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가 '재벌 남사친' 김도완과 정략결혼을 고민한다. 지난 26일 밤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이도한(김도완 분)의 정략결혼을 막고자 나아정(전종서 분)과

bling7004.tistory.com

 

웨딩 임파서블 드라마정보 등장인물

웨딩 임파서블 등장인물 어떤 비밀을 지닌 재벌 후계자와 위장 결혼을 준비 중인 무명 여배우 그리고 그 꼴을 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야망덩어리 예비 시동생이 만나며 벌어지는 욕망 충돌 결혼

bling7004.tistory.com

 

전종서 첫 TV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4% 첫 출발

전종서의 TV 드라마 데뷔작 '웨딩 임파서블'이 순조로운 첫 출발을 알렸다. 26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는 만년 단역 신세인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LJ그룹 재벌 3세

bling7004.tistory.com

 

전종서 "이충현, 같이 걷자더니 집에 안 가"

배우 전종서(30)가 연인인 이충현(34) 감독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전종서 EP.29 신비한 에너지, 왜 이렇게 매력적이야? 전종서에 취할 시간'이라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