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홍진호] “바르게 잘 살겠다” 결혼 소감 [전문] / 결혼식도 '2 징크스'…서유리 "축의금 22만원"

bling7004 2024. 3. 18. 11:28

방송인 겸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홍진호는 17일 자신의 SNS에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됐다.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든다. 다들 너무 감사하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그는 “흔쾌히 사회를 맡아준 (황)제성이와 축가를 해준 존 박 너무 고맙고 옛 프로게이머 동료들, 포커 쪽 많은 지인들과 군대 동기들, 그리고 기대도 못 했던 ‘런닝맨’ 형, 동생분들과 ‘배성재의 텐’ 가족들, (김)희철이, 넉스, (서)출구, 김광진 선배님, 한이, 혜린 기타 등등 많은 방송동료들과 관계자분들”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반응형

홍진호는 이날 서울 강남 모처에서 10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3년간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편 홍진호는 프로게이머로 이름을 알렸고, 은퇴 후 방송인과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 중이다.


홍진호 ‘♥두피 클리닉하던 10살 연하’ 결혼 소감 “바르게 잘 살겠다”[전문]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3월 17일 홍진호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서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됐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남겼다.

그는 "제가 부족해 미처 연락을 먼저 못드린 것도 몸둘 바를 모르겠는데 너무 많이 먼저 축하를 해주셨다"며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든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사진=홍진호, 뉴스엔DB

한편 홍진호의 신부는 약 3년 동안 교제한 10세 연하의 여자친구다.

홍진호는 지난해 9월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연인과) 3년 만났다. 지인들 모임에서 만났다. 두피 클리닉하던 친구인데 쉬고 있다. 어리다. 10살 차이난다. 결혼식은 내년 3월로 잡았다. 저도 언젠가 시원하게 공개를 하겠다"고 말했다.

신혼집은 이미 자가로 마련했다. 홍진호는 지난 1월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 "최근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대회 상금 받은 걸로 자가를 샀다"고 밝혔다. 2월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해서는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식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홍진호는 프로게이머 은퇴 후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 중이다. 국내 포커 랭킹 1위로, 누적 상금 31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300x250


다음은 홍진호 글 전문이다.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서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흔쾌히 사회를 맡아준 제성이와 축가를 해준 존박 너무너무 고맙고
옛 프로게이머 동료들 포커쪽 많은 지인들과 군대동기들 그리고
기대도 못했던 런닝맨 형동생분들과 배텐가족..희철이 넉스 출구 김광진선배님 한이 혜린.. 기타등등 미안…그리고 많은 방송동료들과 관계자분들. 내 주변의 많은 멋진사람들.
제가 부족해 미처 연락을 먼저 못드린것도 몸둘바를 모르겠는데
너무 많이 먼저 축하를 해주셔셔.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드네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습니다!


홍진호, 결혼식도 '2 징크스'…서유리 "축의금 22만원"

 

[서울=뉴시스] 홍진호. (사진 = 서유리 인스타그램 캡처) 2024.03.17

프로게이머 출신 포커 플레이어 겸 방송인 홍진호가 자신의 결혼식에서도 '2 징크스'를 드러냈다.

방송인 서유리는 1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축의금 사실 조금만 하려고 했는데 축의금 테이블 앞에서 신랑한테 딱 걸려서 22만원 했다 강제로"라며 홍진호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사실을 전했다.

홍진호는 프로게이머 시절 각종 대회에서 주로 2등을 차지하며 '2 징크스'에 시달렸다. 하지만 포커 플레이어로서 우승을 거듭하며 이를 극복했다. 그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전에 싫어했던 숫자 2도 현재는 내 시그니처 같아 좋다"고 밝히기도 했다.

홍진호가 이날 서울에서 10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식 사회는 코미디언 황제성, 축가는 가수 존박이 맡았다.

출처
https://naver.me/F5CPkEW0
https://naver.me/GI8eHSh7
https://naver.me/5rZSamrV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