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운우리새끼 384회] "같이 살래?" 김승수, '연예인 10년 짝사랑' 양정아에 심쿵 고백

bling7004 2024. 3. 11. 00:03

김승수, 20년 절친 양정아와 운명? “생년월일 같아, 희한한 인연” 

김승수와 양정아가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3월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384회에서는 배우 김승수의 집으로 20년 절친 배우 양정아가 찾아왔다.

양정아는 “나 너 혼자 사는 집 처음 왔다. 너희 집 온다고 해서 살짝. 동료고 친구인데. 혼자 사는 그 집에 가서 안 어색할까? 걱정과 염려는 했다. 이런 게 너무 오랜만이라. 남자랑 단둘이 만난 적이 7년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양정아는 “나 요새 ‘미우새’ 너 나와서 봤는데 어머님이 날 눈여겨보셨나 보더라”고 김승수 모친 반응을 질문했고, 김승수는 “엄마가 너랑 예능 나온 것 보고 네 이야기 가끔 하셨다”며 “어른들 모이셔서 이야기할 때도 멀리서 찾지 말고 근처에서 찾으라고 그럴 때 정아 있잖아, 양정아. 이모들도 그렇게 이야기 자주한다”고 전했다.

반응형

양정아는 “우리 집안 어른들도 너만 TV에 나오면 내가 생각이 난다고 한다. 우리 예전에 드라마 찍을 때도 선생님들이랑 감독님들이랑 작가 선생님들이 다 너희 둘이 살아, 언제까지 이렇게 늙을래? 그랬다. 주위에서 그런 말을 많이 듣는다”고 했다.

서장훈은 “그 때 살았어야 했는데”라며 안타까워했고 김승수는 “희한한 인연이다. 생년월일이 같다. 너희 생일날 결혼하고 애도 조절해서 생일에 낳아보라고. 환갑잔치도 같이”라며 양정아와 생년월일이 같다는 사실도 꼬집었다.

양정아는 “됐다. 누가 요새 환갑잔치를 하냐”며 웃었고, 김승수가 “생일, 결혼, 환갑, 칠순. 다 한꺼번에”라며 강조하자 김승수 모친은 “돈도 절약되고 좋겠다”며 두 사람 사이를 더 응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미우새' "같이 살래?" 김승수, '연예인 10년 짝사랑' 양정아에 심쿵 고백

양정아, 김승수 사이에 핑크빛 분위기가 이어졌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김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과거 양정아는 한 프로그램에서 10년 동안 동료 남자 연예인을 짝사랑했다고 고백했었고, 김승수는 양정아의 짝사랑 상대가 자신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김승수는 “나한테 보내준 사람이 나라고 하더라”라면서 “누군지 밝힐 순 없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양정아는 밝힐 수 없다며 “착각할 수 있겠다. 이야기 많이 들었구나”라고 말했다.

김승수는 양정아에게 계속해서 혼자 지낼 것인지 물었고, 양정아는 “결혼해서 외롭지 않게 살고 싶다”라고 답했다. 

300x250

양정아의 답에 김승수는 “나도 계속 혼자 있으면서 너도 그렇게 되면, 재밌게 친구처럼 같이 살래?”라고 물었고, 양정아는 “그때까지 그러면 같이 살 수 있다”라고 답해 설렘을 안겼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양정아는 2013년 3살 연하 전남편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4년만인 2017년 12월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김승수는 현재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다.  

출처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3102205581710
http://www.heraldpop.com/view.php?ud=202403101958302257286_1&pos=naver 
https://naver.me/Fkj1VcJX
 

양정아ㆍ김승수, 다음주 '미우새' 출연 예고 "같이 살 수 있다"

절친 양정아와 김승수의 썸이 다음주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예고됐다.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모델 박세라, 차서린과 소개팅을 하는 임원희,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bling7004.tistory.com

 

임현식, 임원희에 동거 제안..."독거끼리 살아보자" ('미우새')

배우 임현식이 임원희에게 깜짝 동거를 제안했다.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역대 최고령 미우새인 임현식이 독거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임현식은 가볍게 아침 식사를 하던 중 별

bling7004.tistory.com

 

'양규 장군' 지승현, 방송서 뭐라 했길래…신동엽 "돌아이라 생각"

배우 지승현의 독특한 행동을 본 신동엽이 '돌아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폐셜 MC로 출연해, 일상을 관찰하며 신동엽, 서장훈을 비롯한 어머니들과

bling7004.tistory.com

 

사별 임현식, 1000평 한옥집 공개…독거 20년차

탤런트 임현식(78)이 독거 20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25일 오후 9시5분 방송하는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선 임현식이 2004년 부인과 사별 후 1000평 규모 한옥집에서 사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과 한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