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퀴즈’ 유태오·니키리,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

bling7004 2024. 3. 7. 00:00

'유퀴즈’ 유태오, 와이프 사랑꾼이었다.

6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 234회 에서는 배우 유태오, 아내 니키리 작가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그는 20대 시절 11세 연상 아내 작가 니키리와 결혼했다. 그는 “그땐 제가 독일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시절이었다. 니키리를 처음 봤고, 뭔가 눈길이 갔다”라며 “계속 그렇게 첫 만남에선 쳐다보다가 헤어졌다”고 회상했다.

반응형

이어 그는 “이후에 다시 한 분과 제가 일하는 바에 왔다. 그때 니키가 ‘일 끝나고 저희 집 오늘 오실래요?’ 얘기하더라”라며 첫 만남부터 아내가 자신에게 빠져 ‘플러팅’을 질렀다고 전했다.

그는 “알고 보니 니키는 곧 한국에 돌아가야 할 상황이었다. 그래서 그 자리에서 저한테 질러버린 것”이라며 “니키에게 저도 한국 집 주소도 알려달라고 말했다”라며 러브스토리를 달달하게 전했다.


300x250

'유퀴즈' 니키 리, 첫만남서 유태오에 "우리집 올래" 3일 내내 함께 했다

‘유퀴즈 온 더 블럭’ 배우 유태오가 아내 니키리와의 파격적인 첫 만남을 밝혔다.

6일 방영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유태오가 등장했다.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로 새로운 배우 인생이 시작된 유태오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는 뉴욕에서 인생이 바뀌게 된 니키 리와의 만남을 회상했다. 니키 리 또한 첫만남의 강렬한 기억이 있었다.

유태오는 “첫만남은 아주 선명하다. 귀여운 여자가 있더라. 날 보고 있으니까 멋진 척 벽에 기대어 있었다. 계속 서로 보다가 안 보일 때까지 쳐다보고 있더라. 2시간 후에 일행이랑 와서 셋이서 이야기하다가 니키 일행이 화장실을 가서 둘만 남았다”라고 말해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어 유태오는 “그런데 니키가 첫만남에 ‘오늘 일 끝나고 우리집 오실래요?’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유태오는 3일 간 내내 니키리와 함께 대화를 나누며 운명적 사랑을 느꼈다고 밝혔다.

[사진]  tvN 채널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출처
http://www.tvdaily.co.kr/read.php3?aid=17097272511703096019 
http://www.osen.co.kr/article/G1112288641
 

‘극한직업’ 강화도 해물백짬뽕·고구마튀김간짜장 & 강릉 순두부·양미리장칼국수 맛집 위치

‘극한직업’에서 ‘국수 열전’으로 소개한 강화도 해물백짬뽕 맛집과 강릉 순두부장칼국수 맛집이 화제다. 2일 EBS1 ‘극한 직업’에서는 국수를 만드는 사람들을 조명한 ‘후루룩 한 그릇!

bling7004.tistory.com

 

요새 보기 드문 '수동' 모바일 액션 게임 '킹덤: 왕가의 피'

"모바일에서도 제대로 된 액션 게임이 나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디스이즈게임과의 인터뷰에서 강형석 PD가 한 말이다. 모바일게임 트렌드가 자동과 방치로 넘어간 지금, '수동 액션

bling7004.tistory.com

 

"가격 착해졌네!" 현대차, 아이오닉5 페이스리프트 출시... 주행거리도 늘렸다

현대자동차가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아이오닉5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아이오닉 5’를 출시했다. 더 뉴 아이오닉 5는 2021년 출시 이후 3년 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성 개선 모델로 향

bling7004.tistory.com

 

'웨딩 임파서블 4회’ 문상민, 전종서 향한 마음 ‘진짜’ 됐다.. “좋아해요” 고백

전종서를 향한 문상민의 직진이 시작됐다. 5일 tvN ‘웨딩 임파서블’에선 아정(전종서 분)을 향한 지한(문상민 분)의 고백이 그려졌다. 이날 아정은 나리(주현영 분)에게 대리 복수를 가한데 이

bling7004.tistory.com

 

(텐트 밖은 유럽) 류혜영, 푸룬 효능 예찬…"먹으니까 바로 신호 와"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3일 방송 배우 류혜영이 푸룬 예찬론자가 되겠다고 선언했다. 3일 오후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3회에서는 배우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