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승수, 양정아 '정아마마'로 저장..서장훈 "부부 같아" / "귓속말 내용=고백 방향이었다" [미우새] 김종민→은지원 멘사 시험 봤다

bling7004 2024. 11. 4. 11:02
김승수, 양정아 '정아마마'로 저장…서장훈 "부부 같아"[미우새] [별별TV]

김승수 양정아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반찬단지 오징어젓, 1kg, 1개 - 오징어젓 | 쿠팡

현재 별점 4.6점, 리뷰 33114개를 가진 반찬단지 오징어젓, 1kg,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오징어젓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승수가 부부 같은 양정아의 애칭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416회에서는 양정아♥김승수와 안문숙♥임원희의 더블 데이트가 이어졌다.

이날 임원희는 양정아-김승수에게 "아무리 생각해도 두 사람은 진짜 만나는 것 같다"라며 김승수에게 "너 정아 씨 전화기에 뭐라고 저장되어 있어?"라고 물었다.

 

반응형

 

이에 양정아가 먼저 "저는 그냥 '승수'라고 되어 있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승수는 "약간 실망인데? 나는 다른데"라고 무심한 저장 명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양정아에게 전화를 걸어 자연스럽게 자신이 저장한 양정아의 애칭을 공개했다. 김승수가 자신을 '정아마마~*^^*'라고 저장한 걸 확인한 양정아는 "어머"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서장훈은 "보통 '마마'자가 들어가면 부인한테 하는 얘기다"라며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했다.

 

'미우새' 김승수, 양정아 '정아마마'로 저장…"귓속말 내용=고백 방향이었다" [TV캡처]

김승수 양정아

300x250

김승수가 양정아에게 했던 귓속말 내용이 밝혀졌다.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양정아·김승수, 안문숙·임원희 커플의 더블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다.

네 사람은 마당에서 저녁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임원희는 양정아, 김승수에게 "아무리 생각해도 두 분은 만나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두 분은 전화기에 이름 어떻게 저장돼 있냐"고 물었다.

 

테팔 인덕션 티타늄 1X 스테인리스 스틸 트렌디쿡 프라이팬, 28cm, 1개 - 일반프라이팬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4494개를 가진 테팔 인덕션 티타늄 1X 스테인리스 스틸 트렌디쿡 프라이팬, 28cm,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일반프라이팬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양정아는 "저는 그냥 승수"라고 답했다. 김승수는 "약간 실망이다. 나는 다른데"라며 양정아를 '정아마마'라고 저장한 사실을 밝혔다.

서장훈은 깜짝 놀라며 "일반적으로 '마마'가 들어가면 부인한테 하는 거 아니냐"고 반응했다.

양정아는 "내가 얼마 전에 봤을 때는 '양정아 배우'로 봤는데 언제 바꾼 거냐"고 물었다. 김승수는 "바꾼 지 한참 됐다"고 답했다.

양정아는 김승수가 원하는 애칭으로 해주겠다고 했다. 그러자 김승수는 "너 나한테 오빠라고 불러줄 수 있냐"고 했고,

 

양정아는 단칼에 거절했다. 결국 김승수는 이름 옆에 '*^^*'라도 넣어달라고 요청했고, 양정아는 바로 이름을 바꿨다.

임원희와 안문숙의 휴대전화 애칭도 공개됐다. 임원희는 안문숙을 '문숙 씨'라고 저장해놨다. 그는 "앞으로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이게 좋은 거 같다"고 설명했다.

안문숙은 임원희를 '원희 씨^^'라고 저장해놨다. 그는 "아직까지는 이 사람을 생각하면 마음이 밝다"며 "'원희 씨'라고 쓰고 옆에 하트를 쓰는 날이 오기를 바라는데 사람 일이라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때 임원희가 "하트가 들어가면 연인이 되는 건가"라고 물었고, 안문숙은 "그렇다"고 답해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그런가 하면 네 사람은 진실게임을 진행했다. 앞서 김승수가 양정아에게 귓속말로 소원을 말했는데, 당시 귓속말의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안긴 바 있다.

 

이에 대해 양정아는 '김승수가 한 귓속말은 고백이었다'는 말에 대답 대신 술을 마셨다.

김승수는 똑같은 질문이 자신에게 오자 "그 방향으로 가는 이야기였다"고 고백했다. 이에 임원희는 "그럼 긍정적인 거니까 '예스'라는 거다"라고 했고, 김승수도 고개를 끄덕였다.

스튜디오에 있던 김승수 어머니는 박수를 치며 "우리 아들 잘한다"고 외쳤다.

 

신동엽은 "내가 볼 때는 거의 고백 형태였던 느낌으로 얘기했던 것 같다"고 반응했다. 서장훈은 "이제 남은 건 결혼식밖에 없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김종민→은지원 멘사 시험 봤다…반전의 IQ 大공개 (미우새)

김종민 은지원 멘사

'방송 천재’ 김종민과 은지원의 IQ가 공개됐다.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민과 은지원, 최진혁이 상위 지능 2%, IQ 148 이상만 가입 가능한 멘사 시험에 도전했다.

평소 방송에서 보여줬던 비범한 행동으로 ‘천재가 아닌가’라는 의심을 간간이 들어왔던 김종민과 은지원, 그리고 영재반 출신인 최진혁.

 

코멧 이동식 틈새 선반, 화이트, 1개 - 틈새수납장 | 쿠팡

현재 별점 4.6점, 리뷰 41171개를 가진 코멧 이동식 틈새 선반, 화이트,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틈새수납장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김종민 은지원 멘사

과거 은지원의 IQ가 146, 최진혁의 IQ가 141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한껏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김종민은 “어렸을 때 높은 데서 떨어졌다. 그 이후로 공부하기가 싫더라고”라고 해맑은 대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김종민 은지원 멘사

그러나 김종민은 손을 대지 않고 와인 잔을 사용해 접시에 방울토마토를 옮기는 미션을 간단하게 해결하는가 하면, 사전 테스트의 문제를 척척 풀어냈다.

 

최진혁은 “형 생각보다 너무 똑똑해서 실망이다”라고 아쉬워했고, 은지원 역시 “이제 캐릭터 없어져서 일 싹 다 끊긴다”라고 독설을 날렸다. 이 장면은 최고 17.8%까지 올라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김종민 은지원 멘사

드디어 입회 테스트 결과를 확인한 세 사람. “IQ 100이 안 되면 미우새 말고 동물농장에 출연하자”라던 은지원의 IQ를 확인한 세 사람은 박장대소했다.

 

은지원은 100 이하를 기록했고 최진혁은 105로 확인됐다. 마지막으로 ‘바보들의 희망’이 된 김종민이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를 확인했다.

 

김종민 역시 불합격했지만, 108로 세 사람 중에는 가장 높은 IQ를 받아들고 기뻐했다.

김종민 은지원 멘사

https://news.nate.com/view/20241103n17115https://news.nate.com/view/20241103n17232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41104/130353037/1출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00x250
반응형